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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0858-000 공고일시  2025/04/21 14:48
공고명 환경사업부 소각설비 중대형 안전밸브 분출압력시험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춘천도시공사 수요기관 춘천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신호근(☎: 033-240-151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2025/04/24 18: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52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505,827 원
   
추정금액
27,52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5,018,18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춘천도시공사 공고 제2025 – 47호


환경사업부 소각설비 중대형 안전밸브 분출압력시험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환경사업부 소각설비 중대형 안전밸브 분출압력시험

공 사  개 요

현    장

춘천도시공사 환경사업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치로681-1)

※ 세부사항은 공사설명서 참조

기    간

착공일로부터 15일간

(2025년 5월 ~ 6월 중 예정, 현장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공사내용

1. (중대형 안전밸브 14대) 안전밸브 분출압력시험

2. (중대형 안전밸브 14대) 안전밸브 분해점검 및 보수

3. 보일러 안전검사 기간 중 분출시험 입회검사 진행

 

※ 세부사항은 공사설명서 참조

예 정  금 액

(기초금액+관급자재비)

27,520,000원

입 찰 서 접    수 

개  시

2025.04.22.(화) 09:00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27,520,000원

마  감

2025.04.25.(금) 10:00

추 정  가 격

25,018,181원

부 가 가 치 세

2,501,819원

개    찰

일  시

2025.04.25.(금) 11:00

관 급 자 재 비

0원

장  소

입찰집행관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비        고

 


2. 견적제출 및 계약사항

  가. 제출방법 : 전국입찰, 실적제한, 제한최저가,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

  나. 계약사항 : 낙찰자로 선정된 자(계약상대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나라장터

                 전자계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공사착수 : 본 공사는 상반기 정기보수 기간 중 보일러 안전검사(한국전기안전공사)에                    시험성적서를 제출하기 위한 공사이므로 공사이므로 계약체결 후 정기보수                    기간(5월 ~ 6월 중) 중 착수 가능한 사업자여야 하며 기간 내 완료가 가능                    하여야 합니다. 본 공사의 착공일정 관련하여 발주기관 현장 담당자분과 상호                    협의 하에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반드시 숙지하고 참여바람)

  라. 계약관련서류

    1) 계약(산출)내역서(각종 법정 제비율 변경 금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2) 해당 업종등록증 및 면허수첩 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입금통장 사본

    3) 청렴이행각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정부수입인지, 강원도 지역개발채권         (청구금액 공급가액의 2.5%), 산업재해율 확인서 등

  마. 계약방법 : 전자입찰을 통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제1항 제5호 가목에 의거

  바. 공사가 계약기간 내에 완료되지 않을 경우 완료될 때까지 지체상금 부과뿐만 아니라,        소각로 가동일정 지연으로 발생하는 생활폐기물 반입 및 소각처리 등의 모든 비용을        계약자에게 부과할 수 있으므로 견적제출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와 제15조(입찰 참가자격의 등록)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가스공사업(6202)(주력분야:기계설비공사)」을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산업설비(소각시설, 발전시설)의 안전밸브 분해정비 및 분출압력시험 준공실적 보유한 업체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수의계약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실적증명서 관련 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공사설명서에 명시한 요구조건에 따라 시공이 가능한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관련>

  1. 제출기한 : 2025. 4. 24.(목) 18:00까지 (제출기한 엄수, 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2. 제출서류

    1) 인허가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기계설비공사) 공사업등록증 사본

    2) 실적증명서(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반드시 포함, 실적증명서 내 산업설비(소각시설, 발전시설)의 안전밸브 분해정비 및                 분출압력시험에 관한 내용을 반드시 기재하여야 함)

       (하도급 실적인 경우 발주자 및 원도급자의 확인(발급)을 모두 받아야 함, 민간거래 실적인 경우도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포함하여야 함)

     실적증명서 양식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07. 01.) 제1장 <별지 제5호                        서식(시설공사 준공실적 증명서)>, 관련협회 또는 발주기관(발주처)에서 직접 발급받은 공사 실적                          증명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 1장 별지 제5호 서식에 준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실적                         증명이 가능하여야 함, 용역 실적 증명서는 인정하지 않음)

     ※ 제출 시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상기와 같은 방법으로 실적 확인을 받은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합니다.

  3. 제 출 처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삭주로3, 본관동 2층 춘천도시공사 경영지원부(교동, 춘천시청별관)

  4. 제출방법 : 방문접수, 이메일(greenb37@cuc.or.kr)중 선택(방문접수, 이메일 외의 제출방식은 인정하지 않음)

     이메일 제출 시 제목에 반드시 공고명을 기재해 주시고, 전송 후 필히 ☎033-240-1516으로 연락하여 계약담당자       에게 실적 제출 사실 및 도착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실적증명서 및 서류 미제출 시에는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 이행실적 인정판정은 발주기관(춘천도시공사)의 의견에 따르며, 수신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누락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실적증명서의 계약서와 세금계산서(사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팩스 제출, 접수 불가, 서류 미제출 업체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서류 미제출”로 제외됨

  다.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1항 제8호, 제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   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위반자에 대하여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공사 계약 건은 단독이행만 허용하며(공동계약 불가),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아.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않아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관련 규정 등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춘천        도시공사 계약담당부서에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자료 열람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공사의 입찰)에          의거하여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본 공사의 자료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입찰 기간 동안 환경사업부(☎033-240-1576, 임진표 선임)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나. 공사와 관련된 자료에 대해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기간 : 2025. 4. 22.(화) 09:00 ~ 2025. 4. 25.(금) 10:00

  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일반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 · 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의합니다.

8.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 4. 25.(금)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후, 재입찰을 실시합니다.(별도 안내 없음)

  나. 개찰장소 :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  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되며, 그 외 선택한 예가 빈도가 동일한 경우 선택예가가 부족한 경우 등 예가 결정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2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본 공사의 “국민연금보험료 등”합산액(A값): 505,827원    

  다. 본 공사는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사후정산

  가. 본 공사의 기초금액에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합계(A값)

505,827원

505,827원

      (* 부가세 제외금액)

  나. 견적제출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금액(상단 표에 기재되어 있는 항목         대상)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건설산업 기본법」 등 해당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실시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에 대표자 서명 또는 날인하여 춘천        도시공사 계약담당부서에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노무비 지급용 전용         통장 개설)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합니다.(지급확인제)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표준·일반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    제출해야 합니다.

  다.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    확인제는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등) 및 다른 방법으로 동    제도를 적용(先지급 後청구, 기성대가 등)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본 공사의 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본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 및 세부내용은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실무요령」을 적용합니다.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준수

  가. 본 공사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조치)를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중대재해 사고 발생 시 원활한 대처를 위하여 사고 대응 매뉴얼을 작성하고, 안전      계획을 착공계 제출 시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과업수행 시 유해 위험요인의 확인 및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과업수행 중 1회 이상 점검을    실시(종사자 의견 청취 및 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모색 포함)하여야 한다.

  라. 낙찰자(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도급, 용역, 위탁 시 안전보건 확보)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수급인의 선정   의무)에 따라 적격수급인 선정 평가를 실시합니다.


14.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공사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을 견적서 제출에 활용합니다.

  나. 본 공사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다. 본 공고에 견적서를 제출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입찰무효)에 의거 무효처리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공사설명서, 도면,「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마.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는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계약기간 개시일로 하고,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계약기간의 종료일 이후로 기재된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입찰정보” → “공사”(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계약 관련 법령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아.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본 건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을 경우, “춘천도시공사 홈페이지 전자민원 – 부정·청탁·비리신고”(http://www.cuc.or.kr/)에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나. 견적제출(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경영지원부 신호근 선임(☎033-240-1516)

  다. 공사내용 관련 사항: 환경사업부 임진표 선임(☎033-240-1576)

  라.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1.



춘천도시공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