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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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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4285-000 공고일시  2025/04/22 12:04
공고명 소명여자고등학교 빛관(바동) 안전난간, 드라이비트 개선 및 창호교체 공사(긴급)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소명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소명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영선(☎: 070-7099-5503)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84,397,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1,403,024,049 원
   
A 법정보험료
70,649,280 원
   
추정금액
1,913,35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210,634,000 원
추정가격
1,440,360,91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328,957,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소명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28호


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소명여자고등학교

빛관(바동) 안전난간, 드라이비트 개선 및 창호교체 공사(긴급)

착공일로부터 150일

2025.4.22.

14:00

2025.4.28.

14:00

2025.4.28. 15:00

소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금1,584,397,000원

 추정가격: 1,440,360,911원

 부가가치세: 144,036,089원

 [ 관급자재: 539,591,000원 ]

  ◦ 공사현장: 소명여자고등학교 빛관(바동)

  ◦ 공사내용: 빛관(바동) 안전난간, 드라이비트 개선 및 창호교체 공사 공사

  ◦ 착 공 일: 2025년 5월 2일(금) 예정

  ◦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계약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대가청구,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하도급지킴이 대상공사입니다.

  ◦ 경기도 지역제한입찰 대상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93조 제3항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 A값 내역                                                                      [단위:원]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품질

관리비

합  계

11,895,913

15,100,596

1,540,519

7,718,081

32,364,167

2,030,004

70,649,280


3. 적격심사세부기준 등의 열람

  ◦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 열람장소: 소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전화 070-7099-5503)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 [별표1]에 따른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면허)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도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오니 공사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 소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소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담당 주무관 김영선 ☎ 070-7099-5503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면죄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철 전자입찰서 납부이행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소명여자고등학교 학교회계로 귀속됩니다.


7.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및 장소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소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집행관 PC)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 으로 적격심사한 후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됩니다. 또한 1순위 업체가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 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정가격 30억 원 미만 10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별표 4)] 중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 기준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 평가대상업종은 본 공고문 “4. 입찰참가자격”에서 허용한 업종에 의거합니다.

  ◦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1차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A값에 따라 투찰율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반드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 당일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 제1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효입니다. 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1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1. 공사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대상(지급확인제는 적용)에 해당 시 계약상대자는 반드시 적용제외 신고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공사의 기성금 및 준공금 청구 시 계약상대자는 하수급인 자재ㆍ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대급 수령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등)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를 업체에서 선지급했을 경우 준공금 청구 시 지급명세서 및 이체확인증 등의 노무비 지급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르며,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령」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및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공사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1】의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 예정자는 개찰 후 확약서 별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숙지ㆍ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착공 시에「[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붙임3]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안전보건 수준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함)


16. 기타사항

   낙찰자는 지역업체(부천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안은 “나라장터”의 「입찰정보 - 시설 - 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시설-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설계서, 과업지시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 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계약해지·해제 및 준공 시 기성 또는 준공대금과 하자보수보증금을 공제·상계처리 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 발주자인 본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대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 시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도급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을 정산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소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70-7099-55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22일



소 명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1】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계약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당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에 기반)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를 제출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 사 몫 외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소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3】


※ 파란색 글씨는 적격 수급인 안전보건 수준 평가 항목임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1p)

일반사항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학교(기관)명:

◦작업명:

◦업체명: 

◦현장책임자: 

◦연락처: 

□ 계약현황

◦계약금액 :

◦계약기간 :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자:              업체명:            직책:            성명:        (서명)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계획

 -

 -

◦현장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인력 배치

 -

 -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

 -

◦안전관리담당자: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 현장 종사자수:      명

 - 세부작업 인원:      명

 - 그밖의 인원:        명

 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사용 기계 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

 ③ 위험성평가

◦작업 중 유해, 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2p)

안전검검

⑤ 이행확인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착용상태 점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기관 요청 시정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인의 지도, 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안전보건교육 계획 작성 (별도의 교육자료도 첨부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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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신호 및 연락체계

 

⑧ 위험물질 및 설비

 

비상조치 계획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 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현장보존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소방서:

병  원:

관할고용노동부:

재해발생 수준

  

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현황

고용산재보험토탈서비스 – 산재요양 승인/반려 여부 확인서’ 반드시 제출)

  특이사항 및 기타사항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