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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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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4709-000 공고일시  2025/04/22 16:12
공고명 소각시설 리들링 컨베이어 보수작업
공고기관 (주)우주엔비텍 수요기관 (주)우주엔비텍
공고담당자 김선중(☎: 032-673-5377)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17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748,522 원
   
추정금액
38,17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4,7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천시자원순환센터 공고 제2025–4호


부천시자원순환센터 소각시설 리들링 컨베이어 보수작업 입찰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부천시자원순환센터 소각시설 리들링 컨베이어 보수작업

  나. 위    치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벌말로 122(대장동) 부천시자원순환센터 소각시설 지하층

  다. 공사개요 : 붙임 시방서 참조

  라. 작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5일 이내(소각시설 상반기 정비 기간 내에 반드시 완료)

  마. 추정금액 : 금38,170,000원(부가세 포함)

  바.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입찰(경기도지역 제한경쟁 입찰)

  사. 낙찰자 결정 :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서 제출)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정


구  분

일 시 (기 간)

장  소

비  고

입찰서제출안내공고

2025. 4. 22.(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

 2025. 4. 29.(화) 18: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2025. 4. 28.(월) 14:00 ~ 2025. 4. 30.(수) 14: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 15: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집행관 PC

  재입찰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개찰일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최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모든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제1항 제6호에 근거하여 견적서 제출 안내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서(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경기도에 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라 기계설비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 자격 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입찰 참가 등록 및 시방서에 명시된 작업을 수행 가능한 업체

  바. 위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사. 본 공사가 계약 기간(정비 기간) 내에 완료되지 않을 경우 완료될 때까지 지체상금 부과뿐만 아니라, 부천시자원순환센터 가동 일정 지연으로 발생 되는 생활폐기물 반입 및 소각처리 등의 모든 비용을 계약상대자에게 부과할 수 있으므로 입찰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입찰자 구비서류

    1)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만), 기계설비공사업 등록증 사본, 각 1부[제출시 반드시 “원본 대조 필”날인하고 제출하고,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원본을 제출]

        ※ 증빙서류는 2025. 4. 29.(화) 18:00까지 FAX(032-673-5378)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장 설명 : 시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합니다.(납부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하한율(87.745%)이상의 견적금액 중 최저가를 제출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견적하한율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수의계 약 대상과 운영요령에 근거함.

  다. 1순위 동일가격 입찰자(견적서 제출자)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정당한 사유 없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안내

  가. 보험료 등                                                                     (단위 : 원)

  

합  계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748,522

해당없음

해당없음

해당없음

해당없음

748,522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가”항의 보험료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 낙찰자는 착공신고서를 제출할 때 위 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등에 정한 바에 따라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담당감독의 확인을 받아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조달청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른『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시 반드시 (주)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의 청렴계약이행 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가. 본 공사는 하도급이 불가한 공사입니다.


11. 낙찰자 제출서류(개찰 후 순위에 따라 개별 통보)

  가. 제출서류

    1)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2) 기계설비공사업 사본

    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붙임 서식 1]

    4) 국세 및 지방세 납부증명서

    5) 그 밖에 발주자가 요청한 서류


12.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나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가 있으니,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종합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견적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 시한까지 24시간 투찰 가능합니다.

나. 견적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된 모든 규정(지방계약관련법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과 공사에 관한 모든 사항을(시방서 등) 충분히 검토하고 견적 제출하여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이 공고문과 상호 일치되지 않거나 모순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 조례, 규칙에서 정한바를 우선하여 따른다.

 라. 보충정보 제공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우주엔비텍 장재성 사원(☎032-673-5377)

   2) 공사관련 세부사항 - ㈜우주엔비텍 김변광 과장(☎032-673-5377)

   3) G2B시스템 이용안내 - G2B 콜센터(☎1588-0800)

   4) 입찰결과 - 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2일


(주)우주엔비텍 부천시자원순환센터 운영소장




<서식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 및 관련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 및 관련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 및

        관련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

        센터 및 관련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 및 관련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 및 관련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 및 관련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사명(                ),  대표자명(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