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다함께돌봄센터(9호점) 공고 제2025-1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전자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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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 서약제 적용 및 부조리 신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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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천안시다함께돌봄센터 직원은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향응․편의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일이 있는 경우 아래의 신고처로 즉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무와 관련하여 (제3자를 통하여) 부정 청탁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부정 청탁이 있는 경우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기관에 대한 처분을 요청하겠습니다.
천안시다함께돌봄센터9호점 부조리 부패신고 ☎ 010-3396-90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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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천안시다함께돌봄센터(9호점) 리모델링 공사
나. (위 치)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40, 201동3층 (불당동)
천안시다함께돌봄센터(9호점)
다. (공사개요) - 돌봄센터 191.40 ㎡ 리모델링공사
- 기타사항 도면 및 내역서 참조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0일
마. (추정금액) 금104,779,500원 (총 공사비 :104,779,500원)
바. (기초금액) 금104,779,500원 (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접수기간 : 2025.04.24 (목) ~ 2025.04.29. (화) 10:00
나. 개찰일시 ․ 장소 : 2025.04.29. (화) 11:00 입찰집행담당관 PC
다. 재 입 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유찰 시 재입찰을 즉시 실시하며 익일 16:00 (15:00 입찰서 제출 마감) 개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지역제한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4. 참가자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15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제16조 제1항에 따라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천안시에 둔 자(업체).
다. 본 입찰은『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나라장터에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라.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 보증금 징수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현장설명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함
○ 설계서 열람 장소 : 천안시 다함께 돌봄센터9호점
(☎010-3396-9066, 담당자 : 고정의)
7.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 제출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대비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순으로 결정하되, 동가 시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197호,2022.1.11.)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는 자의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9. 보험료 등 정산
가. 국민건강보험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197호,2022.1.11.)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10. 산업안전보건비 정산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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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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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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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도 시행
가.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후 대가 청구 시 노무비와 관련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97호,2022.1.11.)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 제7항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 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하며, 동 지급내역과 계약상대자가 이미 제출한 같은 달의 청구내역을 비교하여 임금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하게 됩니다.
다. 노무비구분관리제를 적용하는 경우 「근로기준법」 및 「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일용근로자와 근로(고용)계약서를 반드시 작성 하여야 합니다.
12. 유의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66호, 2021.06.24.)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67호, 2021.06.24.)
및 공사입찰 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5) 청렴이행계약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6) 설계서 등 기타사항
나.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 「충청남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제4조에 의거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천안시 청렴서약제 이행대상 공사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천안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에 관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시 임금지불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산업안전보건기준에 관한 규칙』를 준수하여야 하며, 착공시 작업시행계획서 등 근로자 안전관리 계획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사는 직접시공 원칙이 적용되며, 자재는 산업표준화법 제15조 및 제27조에 따른 자재를 사용함을 원칙으로 하며, 이에 적합한 자재가 없는 경우 전기용품안전관리법 제3조에 의한 전기용품 안전인증제품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적합한 자재가 없는 경우 다른 것과 균형이 유지되는 것으로써 품질 및 성능이 우수한 시중 제품사용)
사. 하자이행보수의 보증금은 낙찰금액의 30%에 한하는 금액과 기간은 3년으로 합니다.
아. 『전자입찰 참가자는『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개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참고 사항
가. 발주한 공사에 사용되는 물품은 천안시 생산 및 보유업체를 70% 이상 사용될 수 있도록 권장하니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를 제출하시는 자는 반드시 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 되는 불이익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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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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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공 사 관 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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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다함께돌봄센터9호점 ☎010-3396-9066 센터장 고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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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입찰공고 및 계약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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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다함께돌봄센터9호점 ☎010-3396-9066 센터장 고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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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24.
천안시다함께돌봄센터(9호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