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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7785-001 공고일시  2025/04/25 11:27
공고명 2025년 금호종합사회복지관 목욕탕 철거 및 리뉴얼 공사 입찰 공고
공고기관 금호종합사회복지관 수요기관 금호종합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정영권(☎: ***********)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3: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347,5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5,347,5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1,225,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금호종합사회복지관 

목욕탕 철거 및 리뉴얼 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    명 : 목욕탕 철거 및 리뉴얼 공사

 2) 공사현장 :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32번길 23, 금호종합사회복지관

 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90일 이내

 4) 공사내용 : 목욕탕 철거, 닥트공사, 전기공사, 마감공사

 5) 기초금액 : 금45,347,500원(금사천오백삼십사만칠천오백원)

공사명

기초금액(원)

내용

비고

추정가격

부가

가치세

금호종합사회복지관

목욕탕 철거 및 리뉴얼 공사

45,347,500

41,225,000

4,122,500

· 목욕탕 철거

· 닥트공사

· 전기공사

· 마감공사

 

 

2. 입찰 및 계약방식

 1) 입찰방식 : 전자공개 수의계약 / 전자견적

 2) 업체선정 방법 : 낙찰 하한율(87.745%)에 직상으로 가장 근접한 자

 3) 계약방식 : 총액계약

 4) 기타사항 :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대상 공사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

              공동도급이 미허용

3. 추진일정

 1) 공고기간 : 실 공 고 – 2025. 04. 23.(수) ~ 05. 02.(금)

 2) 공고방법 : 복지관 홈페이지(www.gjw.or.kr/okbokji/) 및 나라장터(www.g2b.go.kr) 게시

 3) 접수마감 : 2025. 05. 02.(금) 18:00

 4) 접수방법 : 나라장터(www.g2b.go.kr) 전자견적

 5) 개찰일시 : 2025. 05. 02.(금) 19:00

 6) 개찰장소 : 입찰집행관 PC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첨부하는 공고문과 내역서를 참조해주십시오.

   (문의 : 금호종합사회복지관 정영권 대리 T. 062-376-3017)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2) 본 공고는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구조물해체·비계공사업에 등록된 업체이어야 한다.

 3) 입찰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광주광역시 둔 업체이어야 한다.


5. 현장설명 및 설계도면 열람

 1) 사전 연락 후 직접 방문하시면 현장설명과 설계도면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 설계도서 열람 장소 : 금호종합사회복지관 정영권 대리(☏062-376-3017)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산술평균가격으로 결정합니다.

 2)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80호)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를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3)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4)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해당공사는 산재보험료, 안전관리비, 국민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환경보존비가 반영되었습니다. 반드시 예비가격 작성시, 계상된 요율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계약예규 〔정부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7.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1)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에 의한 견적서 제출 방식이다.

 2) 제출 서류 중 미비된 사항이 있는 업체는 결격 처리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다.

 3)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다.

 4)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인감증명서, 견적서, 공사원가계산서 각 1부)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5)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7. 검사와 대가지급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에 따라 노무비를 지급해야 한다.

 6) 견적제출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한다.

 7)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8) 본 공사는 착공 전 공사계획을 발주자와 상의하여 승인 후 실시해야 한다.

    - 공사 착공 예정일 : 2025. 5. ~ 2025. 8.

    - 계약금 :  중 30% 지급

    - 잔  금 : 교부금 신청 절차에 따라 공사완료 후 1개월 이내 지급

 9) 문의사항 : 금호종합사회복지관 / 정영권 대리(☎062-376-3017)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 참조)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계약 체결 시에는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한다.


9. 기타 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노유자 시설의 특성을 숙지하고, 마감재는 방염이 가능한 마감재와 습기에 강한 자재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별첨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22.



금호종합사회복지관장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 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관련 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은(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 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수의 계약 배제)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금호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금호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