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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시 인월면 공고 제2025-10호
수의견적(공사) 전자입찰 공고
1. 공사개요
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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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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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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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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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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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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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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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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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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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무 · 유곡 마을안길
정비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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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시 인월면 취암리214-5, 유곡리191-2번지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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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지구(동무)
- 터파기 81㎥, 되매우기 1㎥, 사토 79㎥
- 다이크(300×200) L=195m
- 콘크리트 포장 A=242㎡
2. 2지구(유곡)
- 터파기 42㎥, 되매우기 23㎥, 사토 19㎥
- 수로관설치(500×500) L=34m
- 아스콘덧씌우기 (T=5cm) A=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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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6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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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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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92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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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3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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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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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수의계약(견적), 청렴계약대상, 전자 견적입찰, 지역제한 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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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시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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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개정(행안부 예규)에 따라 적격심사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변경
되었으니, 본 공고의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산액) 확인 등 투찰금액 작성시 유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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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중 철근·콘크리트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관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참가신청 및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25.(금) 16:00 ~ 2025. 5. 1.(목) 16:00
나.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1.(목) 17:00 입찰집행관 PC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을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다.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설계서 등 열람
현장설명은 없으며, 인월면행정복지센터의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 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 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본 공사의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률(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를 순서대로 각서(별첨)를 제출받아 심사하여 배제사유(별첨)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하여 결정하며, 개찰결과 1순위업체는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개찰결과에 따라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공사 → 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이행
가.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 노무비 및 하도급자 보호방안의 일환으로 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으로 매월 모든 공사근로자의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남원시 체불 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조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건설기계 임대시 반드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및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시에 계약 체결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조달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견적서 제출자는 시설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사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내역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및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제1장 제8절의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라. A값 산출내역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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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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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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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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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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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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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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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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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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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무·유곡마을안길
정비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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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9,31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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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3,19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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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16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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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8,74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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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2,21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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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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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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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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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사는 남원시 건설경기 활성화를 위해 자재구매 및 건설장비 이용, 현장근로자 채용 시 남원시 소재 업체 및 인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계약을 체결할 시에는 지역업체 보호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남원시 관내 업체와 체결하여 주시고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에 사용 되는 자재·장비·인력은 남원시 관내 업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사 착·준공시에 사급자재(장비·인력) 사용계획(내역)서를 공사 감독관을 확인(경유)하여 계약부서에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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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기타 견적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공사․설계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인월면 산업팀(☎063-620-4063), 공고․계약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인월면 계약담당자 (☎063-620-4075)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4. 25.
남원시 인월면 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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