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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2인 이상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년 동부소방서 소방용수시설 신설 및 형식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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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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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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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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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광역시 동부소방서
울산광역시 동부소방서 공고 제2025-02호
소액수의 (2인 이상 견적 제출) 안내공고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확인하고 투찰 하시기 바라며, 계약예정자로 선정된 후에 계약 미체결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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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5년 동부소방서 소방용수시설 신설 및 형식변경
나. 공사위치 : 울산광역시 동부소방서 관내 일원
다. 공사내용
- 소화전 신설: 4개소 (110㎜ 3개소, 65㎜ 1개소)
- 소화전 형식변경: 4개소 (지하식 → 지상식)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마. 추정가격 : 금 88,118,182원
바. 기초금액 : 금 96,930,000원 (부가세포함)
추정금액
(A=B+E+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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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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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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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D=C/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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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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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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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설치(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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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9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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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9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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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118,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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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1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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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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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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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상대자는 소방용수시설 보수에 필요한 도로점용공사(원상회복) 완료확인 신청협의, 지하매설물확인 신청협의 및 단수조치 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행정절차상 협의(신고)사항을 직접 처리해야 합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단,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울산광역시에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견적제출)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따른 상·하수도설비공사업(업종코드 499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호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견적제출)참가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입찰 참가자격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보증금
가. 본 입찰(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28.(월) 10:00 ~ 5. 2.(금)10: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라.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입찰된 경우에는 당일 16:00까지(별도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하여야 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2.(금) 11:00 울산광역시 동부소방서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7. 견적제출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하며,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건설공사의 직접시공 및 건설기계 임차
가.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제28조의 2 및 제29조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건설기계 임차시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 및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 3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건설공사 사후정산
가. 견적참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라 예정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나. 건설기술진흥법 제63조 및 제66조 따라 예정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관리비 및 환경관리비(환경보건비+폐기물처리비)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제60조 및 제61조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하며, 안전관리비와 환경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국토교통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단위: 원)
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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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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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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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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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보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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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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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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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6,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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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8,7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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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2,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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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국토부 고시 제2021-905호 사회보험의 보험료 적용기준 및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26조의2 제2항에 따라 착공 시 산재 및 고용보험 가입증명원을 제출해야 하고, 준공 시 산재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기타 제반법규 및 지침 등에 의거 정산이 필요한 항목은 준공 시 반드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수의계약체결 제한여부 확인사항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 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계약체결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제출)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5조에 따라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종사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업체는 본 공사 추진 시『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 제10조에 의거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 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기 타
가. 참가자는 입찰설명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이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사항을 발견하였을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하여 울산광역시 소방본부 감사팀(052-229-6780) 및 울산소방본부 홈페이지(http://fire.ulsan.go.kr/)를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결과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정부수입인지 매입, 계약보증금 납부(또는 계약보증서 제출)를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계약업무처리 관련 회계예규에 의합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 동부소방서 소방행정과(☎ 052-279-6331)
○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 : 동부소방서 119재난대응과(☎ 052-279-6362)
○ 전자입찰이용방법(장애처리) : Call Center(☎ 1588-0800)
2025년 4월 21일
울산광역시 동부소방서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