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5384-002 공고일시  2025/04/25 16:47
공고명 한마음일터 급식실 환경개선 공사
공고기관 한마음일터 수요기관 한마음일터
공고담당자 이기석(☎: 031-631-6680)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7:00 현장설명일시 2025/04/25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6: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00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77,216,770 원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91,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2,727,273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한마음일터 공고 제2025-01호


시설공사 소액수의(견적서제출) 안내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한마음일터 급식실 환경개선 공사

2025.04.25.17:00

2025.04.30.15:00

2025.04.30.16: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91,000,000원 [추정가격:82,727,273원+ 부가가치세:8,272,727원]

  가. 공사현장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장로 256

  나. 공사개요 :

     1) 건축 면적 : 130㎡

     2) 구조/층수 : 철근콘크리트구조/ 지상2층, 경량철골구조/옥탑층

     3) 용     도 : 노유자시설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라. 공사의 착수일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입찰공고문, 설계서, 물량내역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견적)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 입찰입니다.

     (투찰시 산출내역서 제출하지 않는 업체는 낙찰자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전자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다.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지역제한(경기도) 입찰입니다.

  마. 공사대금은 선급금,중도금을 지급하지 않고 공사완료시 전액 준공금으로 지급함.

  바. 현장설명회 : 2025.04.25.(금)10:00. 한마음일터 프로그램실 (미참가업체 투찰제한)

                  ※ 사전에 나라장터 현장설명회 참가등록을 필해야합니다.

     - 지참서류 : 사업자등록증, 건설업 면허사본, 신분증사본, 법인 인감도장, 법인 인감증명서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위임장, 대표자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추가제출)

  사. 본 공사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법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포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견적)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건축공사업 면허소지․ 업종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번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04.30.(수).16:00 (한마음일터 재무관 PC)

나. 예정가격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되며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결정합니다. 단 입찰서에 산출내역서 제출하지 않거나 물량내역을 변경하는 업체는 낙찰자선정에서 제외합니다 (예정가격 및 87.745% 금액의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제 시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공사는 정부예산과 민간자본이 투입되는 공사로서 예산관계상 설계 예산서 단가는 표준품셈단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입찰 참가 업체는 필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발주자 및 발주관계자에게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건설공사의 직접시공계획서 제출 안내

    건설산업기본법 제28조의 2(건설공사의 직접시공), 동시행령 제30조의 2(건설공사의 직접시공)에 의거 도급액 50억미만 건설공사의 경우 도급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한마음일터에 직접시공계획서 2부 제출하시기 바라며, 위반시 500만원이하 과태료 1년이하 영업정지 또는 30%이하의 과징금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공사는 정부예산이 투입되는 공사로서 입찰, 계약, 정산, 기타 필요한 서류는 지방자치단체의 규정에 준하여 집행되므로 필요서류와 절차를 법인의 요구가 있을 시에는 즉각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의한 증지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0.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시행 안내

 가. 발주자가 계약상대자 노무비 전용계좌를 통보받아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 대가와 구분하여 계약상대자 노무비를 매월 지급하고 근로자에게 반드시 현금으로 지급 되었는지를 발주자가 확인하는 제도로 본 공사는 적용 대상입니다.

 나.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 7절.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본 공사에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대한 합의서 및 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산재,고용,안전관리비,기타경기,퇴직공제부금비의 경우 사후 정산(대가지급시) 하며, 입찰금액 산정 시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요율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재보험료

 노무비

x

3.56%

안전관리비

 (재료비+직접노무비)

x

3.11%

고용보험료

 노무비

x

1.01%

기타경비 

 (재료비+노무비)

x

2.8%

퇴직공제부금비

직접노무비

x

2.30%

 

 

 

    

 나.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공사로 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 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 됩니다.

 마. 기타 본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회때 설명 드리며 질의 사항도 현장설명회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전화문의 사절)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8일



직업재활시설 한마음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