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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4933-000 공고일시  2025/04/28 12:59
공고명 실습선 각종검사 및 수리공사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완도수산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완도수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용균(☎: 061-550-0753)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8,00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373,529,609 원
   
A 법정보험료
1,091,656 원
   
추정금액
458,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16,363,63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완도수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 38 호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04.28.

완도수산고등학교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실습선 각종검사 및 수리공사

나. 입찰내용 : 별첨 입거수리내역서 참조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이내

라. 기초금액 : 금458,000,000원

             (추정가격 : 금416,363,636원, 부가가치세 : 금41,636,364원)

2.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 일반(총액), 적격심사, 전자입찰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공고에 첨부됨. 우리학교 내역서 및 시방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선박수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

   나. 667톤 이상의 선박을 입거·수리할 수 있는 드라이 도크(Dry Dock) 또는 플로우팅 도크(Floating Dock)를 소유한 업체, 산업집적 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제16조의 규정에 의한 공장 등록업체 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2025. 5. 07(수)17:00까지 다음의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동 기한내 미제출시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1) 드라이 도크(Dry Dock) 또는 플로우팅 도크(Floating Dock) 시설물 소유증명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공장등록증명서 1부.

      4) 인감증명서 1부.

      ※ 서류 사본에 “사실과 상위없음”이라고 명기하고, 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날인 제출

      ※ FAX접수는 받지 아니하며 우편물은 2025. 5. 7(수),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

      ※ 주소 : 전남 완도군 완도읍 장보고대로141 완도수산고등학교 행정실 정용균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 전자입찰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29.(화) 09:00 ~ 2025. 5. 8.(목) 10:00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등의 회계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예정가격은 안전행정부기준에 의거 예비가격기초금액 기준 ±3%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복수예비 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07.0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낙찰하한율 87.745%이상)〈별지5〉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4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에 의하여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기준 : 업종평균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C311. 선박 및 보트 건조업”분야 적용

다. 낙찰자 통보 : 적격심사 자료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전화 또는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등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발주처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공고문의 과업지시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안전관리비(1,091,656)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규정에 따라 안전관리비의 집행 증빙서류를 우리학교에 제출하여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계법령 등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현장 안전관리수칙(별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들(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본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낙찰 시까지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개찰일시에 유찰여부를 전자입찰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1-552-2393)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