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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5616-000 공고일시  2025/04/28 15:12
공고명 작업장 리모델링 및 보수공사
공고기관 완주떡메마을 수요기관 완주떡메마을
공고담당자 김태경(☎: 063-263-8243)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1,7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61,7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47,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완주떡메마을 공고 제2025-3호


완주떡메마을 작업장 리모델링 건축공사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긴급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완주떡메마을 리모델링 및 보수공사

공사현장

완주군 봉동읍 삼봉로 920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30일간

입찰기간

2025.4.28. 17:00 - 2025. 5. 02. 10:00

개찰일시

2025. 5. 02. 10: 00 이후

공사내용

완주떡메마을 2층 공간 리모델링 및 건물 보수공사

(2층면적 484.81㎡, 창호, 바닥, 철거, 공간분할, 계단 벽 및 안전장치, 방수, 도장, 저장고 설치 기본공사, 작업장 일부 공간 보수외)

공사종류 및 분야

전문공사(실내건축 공사)

공종구성

(비율)

전문건설 실내건축 공사업

추정금액

(A=B)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관급자재

도급자

관급자

161,700,000

161,700,000

147,000,000

14,700,000

0

0

* 2차 공고시 현장을 방문하여 견적을 제출한 업체는 재 현장 방문 없이 참여가 가능하나, 금액 변경시 수정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투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업체는 견적금액 제출에 신중을 기하여 투찰에 참여하시고 낙찰결정 이후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수의계약이행 의무사항은 지방계약법에 따름을 다시 한 번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등

. 전자견적서 접수기간 : 2025. 04. 29. 17:00 ~ 2025. 5. 01. 10:00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 2025. 05. 02. 10:00(완주떡메마을 총무팀 PC)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 및 계약방식

  본 견적은 수의견적이며, 비적격심사 대상입니다.

 

5.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유지하고 있는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4990]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계속해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내에 두고 있는 업체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에도 계속 유지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단서조항 : 반듯이 투찰전 현장 방문을 통해 공사 내용과 전반적인 사항, 설계도서를 확인하고 공사 방향을 협의하여 설명하고 견적서 파일을 첨부한 업체만 참여 가능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의 열람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현장방문하여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도서 및 공사내용은 현장 답사후 발주처와 협의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설계도서 문의 및 열람은 견적공고일부터 견적마감 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완주떡메마을(☎063-263-8242)에서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공사는 재공고로 추진되면서 단일예가 산정방식으로 예산내에서 현장 견적 설명한 업체 중 입찰에 참여한 업체 중에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 이하로서 공사는 예산금액 내에서 금액이 87.745% 이상 응찰자 중 지방계약법에 따른 낙찰자를 결정되수의계약결격사유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적격심사는 생략하며 낙찰자는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사업장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견적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승인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 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 그밖의 사유로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2. 보험료 사후정산 등 “ 공사기간 30일 이상” 발생시

가. 공사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등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사후정산을 해야 합니다.

 나. 견적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시 본 공사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받아 대가 청구를 하여야 합니다.  

합 계

(단위:원)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 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품질관리비

8,827,428

1,889,945

2,399,084

244,747

3,067,454

-

1,226,198

-

*상기 금액은 당초 설계내역을 중심으로 산정된 금액으로 실 금액이 발생시 정산서내 증빙서류를 중심으로 진행 합니다.

13. 기타 문의사항

 가. 사업의 세부내용 문의 : 완주떡메마을 사무국(☎063-263-8242)

 나. 견적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완주떡메마을 총무팀(☎063-263-8242)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및 완주떡메마을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04.  25.



완주떡메마을 원장



[붙임 1]


임금 지불 약정서



  우리 업체에서는 완주떡메마을에서 발주한 건설공사에 대해 계약서대로 성실히 과업을 수행할 것이며 완주떡메마을 정책에 따라 체불임금 없는 건설공사가 될 수 있도록 임금(건설기계 임대료를 포함한다)과 하도급 대금을 정당한 근로의 대가로 지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배할 시 완주떡메마을 의 처분에 따를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완주군중증장애인다수고용사업

완주떡메마을 원장 귀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완주떡메마을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완주군중증장애인다수고용사업

완주떡메마을 원장 귀하귀하

[붙임 2]


[붙임 3]





[붙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