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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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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8130-000 공고일시  2025/04/29 10:44
공고명 고용노동부 본부 대회의실 전면개선공사
공고기관 고용노동부 수요기관 고용노동부
공고담당자 최민철(☎: 044-202-7905)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시담(다자간)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9,95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69,95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54,5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본부 대회의실 전면개선공사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계약)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 이행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제출 개요

 가. 공 사 명: 본부 대회의실 전면개선공사

나. 공사현장: 세종시 한누리대로 422 정부세종청사 11동(어진동)

 다. 공사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1개월)

 라. 공사내용: 인테리어공사(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에 의함)

 마. 추정금액: 169,950,000원

  추정금액 = 추정가격(154,500,000원)+부가가치세(15,450,000원)+도급자설치 관급자재(0원)


2. 견적서 제출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 칭함)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입니다.

   나. 수의계약(전자시담), 총액입찰 공사입니다.

   다. 소액견적 대상 공사로 적격심사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라. 본 공사는 공동계약은 불가하며 『청렴계약제』『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마.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인테리어공사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본 건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물량내역서 등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입찰공고”에서 열람 및 교부를 갈음합니다.

   나. 견적 제출 전에 과업지시서 및 물량내역서를 검토(현장방문 등)하여 견적이 누락되지 않도록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문의 : 고용노동부 최민철 주무관 (☎044-202-7905)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장소

가. 견적서 제출기간: 25. 4. 29.(화) 11:00~5. 2.(금) 11: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5. 5. 2.(금) 12:00, 나라장터(G2B)시스템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되어 전자입찰서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가방식은 단일예가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계약예규)적격심사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로 결정합니다.

 다. 위에 따라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자로 결정합니다(「(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제2항).

  - 견적서 제출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 견적서 제출마감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등 공사 관련 법령에 정한 기술자 보유 현황이 해당 공사 시공에 필요한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에 있는 자

  -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규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시공, 담합행위, 입찰 및 계약서류 위조 또는 허위제출, 입·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제공자로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 계약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경쟁입찰 입찰무효 사유에 준하는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서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 계약자로 결정된 자가 스스로 계약체결을 포기한 경우로서 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계약 체결

 가. 낙찰자는 최종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공사기간을 준수하여 착공하여야 하며, 착공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공사계약일반조건」제17조에 따라 착공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자로 결정된 자는 물량내역서에 단가를 적은 산출내역서를 착공신고서를 제출하는 때까지 제출해야 합니다(「(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제4항).

 다. 계약체결(예정)일: 25. 5. 2.(금) 13:00 (상세내용 추후 협의)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의무적으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렵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 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별도의 현장(과업)설명은 없으며 공사내용 등의 문의는 고용노동부 운영지원과 (담당자 최민철 주무관, ☏044-202-79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29일



고용노동부 운영지원과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