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원 D동 생활관 외벽보수 및 기능개선 공사(건축,기계) 전자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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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림원 입찰공고 제2025-01호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전자입찰을 공고합니다.
가. 공 사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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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림원 D동 생활관 외벽보수 및 기능개선 공사
- 건축(유니버셜 디자인을 적용한 가정형 주거환경 조성 인테리어 포함), 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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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공사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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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부평구 동수로 87 예림원 D동 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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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공사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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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9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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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사 업 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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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내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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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설계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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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165,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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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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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예정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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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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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면허(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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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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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림원
D동 생활관 기능개선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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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1,165,000,000 (단수-9,953)
- 추정가격: 1,059,099,630
- 부가가치세:105,909,9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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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
부터
9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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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건설업
(건축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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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부평구
동수로 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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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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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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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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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必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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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10,895,598
연금보험: 13,830,802
노인장기요양보험: 1,410,979
퇴직공제부금비: 7,069,076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6,898,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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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공사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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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4105-4212
기획행정팀 유보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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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5년간 실적증명서 제출
2) 최근 5년간 사회복지기관 보강공사 및 안전점검 용역 분야별 각각 5건 이상
3) 건축 및 설비분야 중 장애인 생활공간 공사실적이 있어야 함(의식주 공간 외 공사 미해당)
4) 최근 3년간 사회복지기관 공사실적 합계가 10억 이상인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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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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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 및 기계
(유니버셜 디자인 인테리어 포함
- 유니버셜 자문위원과 공사 전 협의 필요, 확약서 제출 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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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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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보수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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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점검 D등급에 따른
보강 후 개보수공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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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시 주의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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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입찰가격 평점산식 확인 후 입찰 참가 요망 ※ 본 공고 ⇒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의 A값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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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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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9.(화) 15:00 ~ 2025.05.20.(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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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필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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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9.(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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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서류제출일(직접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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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9.(월) 10:00 예림원 입찰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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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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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0.(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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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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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0.(화) 14:00 예림원 입찰담당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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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집행(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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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0.(화)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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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제출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상대자가 없을 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규정에 근거하여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또한 동 시행령 제26조(재공고입찰과 수의계약) 2항에 근거하여 수의 계약할 수 있습니다.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1) 현장설명회는 2025.05.09.(금) 14시에 예림원 1층 교육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미참여 시 투찰 제한 적용됩니다. 반드시 참여하셔서 도면 등 설계자료를 꼭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 설계서 열람 및 문의 장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동수로 87 예림원 1층 교육실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인천광역시 내”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무자격이면서 입찰에 참여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기관은 “보건복지부/장애인복지시설/생활시설 중 유형별(지적)장애인거주시설”이기에, 입소 이용자 특성을 고려하여 안전하고 인권친화적인 맞춤형 기능개선공사가 필요합니다. 이에 대한 현장설명회(2025.05.09.(금) 14시)를 개최하오니, 꼭 참여하셔서 인권친화적인 유니버셜 디자인 반영 도면 등 설계자료를 확인하여주시고, 공사현장 라운딩에 참여해주시기를 요청합니다. (必)
마. 본 기관은 건물 안전 “D등급”으로 인해 개보수공사 중에도 “보강”에 대한 부분을 염두한 공사가 진행하여야 하기에 업체의 실적이 중요합니다. 『적격심사 서류(적격심사 제출서류 붙임1) 제출 시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만 전자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① 적격심사 서류제출일(2025.05.19.(월) 10시)로부터 최근5년간 실적증명서 제출 必 ② 최근 5년간 사회복지기관(장애인복지시설, 장애인 생활시설,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보강공사 및 안전 점검 용역 분야별 각각 5건이상 공사실적이 있는 업체 (必) ③ 건축 및 설비 분야 중 장애인이 생활하는 공간의 공사실적이 있는 업체 (必) ④ 기관의 주차장 및 비상 통로 등 의식주 공간 외의 공사인 경우 미해당 (必)
⑤ 장애인거주시설 유니버셜디자인 관련 공사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必)
⑥ 최근 3년간 사회복지기관(장애인복지시설, 장애인 생활시설,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등) 공사실적 합계가 10억 이상인 업체 (必)
가. 본 공사는 총액입찰, 지역 제한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나. 예정가격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가격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결정은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수요기관 자체 적격심사기준】 「적격심사 제출서류_붙임1 최근 5년간 사회복지기관 보강·안전점검 용역 실적보고」에 의해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자료는 2025.05.19.(월) 10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본 공고의 A 값 :50,105,166원
(단위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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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A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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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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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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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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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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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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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105,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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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95,5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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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3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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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0,9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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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69,0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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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98,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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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공사는 공사완료 후 진행되는 “유니버셜 디자인 인증”을 위해 공사 시공시 세부내용에 대한 자문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그에 따라 공사 계약자는 본기관이 추천하는 “유니버셜 디자인” 전문자문위원과 공사 시공 전 공사내용 및 세부사항을 협의하고 공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 공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유니버셜 디자인 인증”에 따른 자문 내용을 공사 시공시 적극적으로 적용해야 함을 충분히 인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라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시 “유니버셜 디자인” 시공을 위한 확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1)에 서명 또는 날인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서류제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본 입찰에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3)를 서명 또는 날인을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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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관련 사항(전자대금시스템을 통한 대가 지급 의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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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공사는 도급금액 3천만원 이상,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로 전자대금시스템을 통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하여야 하며, 우리시는 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지급합니다.
※ 시스템사용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4)”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동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하도급자 (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①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제한’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②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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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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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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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또한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공사현장안전관리수칙」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관리각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5)」 및 「공사현장안전관리수칙(낙찰자 제출서류 붙임6)」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가. 입찰참가자는 최신호의 관련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공사ㆍ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설계서, 시방서,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경우 발생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별도의 통지가 없을 경우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2025.05.27.(화)까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안전관리 준수사항을 위한 부실공사근절서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7)를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함.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산출내역서 작성 시 낙찰률을 기준으로 일관성 있는 비율을 적용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천광역시 지역 건설 근로자 우선고용 및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따라 임금지불서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8)를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에는 건설기계 사용 내역서를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건설기계임대차 등에 관한 계약 및 각종 행정처분은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 등 관련 법령에 의거 처리됩니다.
②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 및 관련법령에 의한 건설기계 대여대금 직불제 실시 대상 공사입니다.
③ 동 조례에 의거 인천시 관내 지역주민의 공사현장 우선고용 및 각종 자재 구매시 관내 업체 생산 (판매)자재 사용을 권장하오니 적극적인 협조 바랍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다음 청구일에 지급내역을 발주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자는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제34조의4 제2항에 의하여 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용되는 금액을 국토교통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사후 정산할 수 있습니다.
사. 국민건강보험료 등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신호) 규정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 부금(이하“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 사후정산하며,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금액의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또한, 동 집행기준에 따라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②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설계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 시 사후 정산합니다.
- 보험료 금액은 본 공고의 4 - 다 - ①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의 A값 산출표 참조
아.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 계약상대자는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 및 「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 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자.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공사안전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부평구청 양식에 따른 공사안전계획서를 참고하여, 안전한 공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계획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적격심사 제출서류_붙임1>
최근 5년간 사회복지기관 보강·안전점검 용역 실적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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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실적 : 입찰제안서에 표기된 실적(※실적증명서 첨부 필수)
· 대상기간 : 2020.05.19.부터 ~ 2025.05.19.까지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 기준_최근 5년 이내)
(단위 : 천원)
사회복지기관 보강공사 및 안전 점검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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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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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분야
(보강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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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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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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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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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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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하여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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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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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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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분야
(안전점검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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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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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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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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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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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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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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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표자(입찰자) : (인)
.
예림원장 귀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 1>
[유니버셜 디자인 시공을 위한 확약서]
는 공사 완료 후 유니버셜 디자인 인증 절차가 진행됨을
입찰 공고문을 통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으며 발주처인
예림원에서 추천하는 유니버셜 디자인 전문 자문위원과
공사의 전반적인 부분을 협의하고 자문내용을 공사에 적극 반영하는
것에 동의•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 업체명 :
▢ 주 소 :
▢ 대표자 : (인)
예림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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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제출서류_붙임2>
공사명 : 공사
당사는 위 공사 도급계약을 체결, 시공함에 있어 시공현장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소지한 안전관리자를 배치하여 타 업무의 겸임 없이 안전관리 업무만 전담토록 할 뿐 아니라 공사현장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각종 위해예방 조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붙임의’공사현장 안전관리수칙’을 준수할 것을 확약함과 동시에 만일 안전관리자 배치의무 불이행, 기타 위해예방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공사 시공과정에서 사고 등 물의가 야기되었을 경우에는 관계법규에 의한 처벌은 물론, 귀 청의 어떠한 조치도 이의없이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계약상대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예림원장 귀 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3>
우리00회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예림원이 발주하는 모든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우리 회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업체와 협정, 결의, 협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드러날 경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 고발 및 형사고발을 함에 있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경우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체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우리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고,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본 건과 관련한 하도급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원도급자로서의 우월한 지위를 이용하여 하도급자에게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우리회사가 낙찰자로 결정될 시, 이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귀 원이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제(해지)등의 조치 또는 우리 회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한 조치를 하더라도 우리 회사는 귀부대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예림원장 귀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4>
「하도급지킴이」(전자대금지급)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계약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 당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에 기반)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를 제출
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사 몫 이외의 하도급 대급,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예림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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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제출서류_붙임5>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중대(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 아니오 ( )
000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예림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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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제출서류_붙임6>
시설공사의 시공자는 당해 공사 시공으로 인한 낙반 건축물이나 공사용 공작물의 궤도, 기타 낙하물 및 고압전선 등에 의한 인적, 물적 재해와 화재등 예방을 위하여 시공현장에서 다음 각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1. 공사현장 주위에는 건축법 규정에 따른 규격의 가설 울타리와 낙하물 방지망을 설치하여야 한다
2. 공사현장을 수시점검하여 위해가 예상되는 장소에 ’위험표시와 안전작업요령’을 부착하여야 한다.
3. 작업요원에 대하여는 ’작업순서 및 안전작업요령’을 지키도록 하여야 한다.
(1) 작업장에서는 흡연, 화기 등 발화원인이 되는 행위금지
(2) 인정된 용접공 이외에는 용접 및 절단작업 금지
(3) 중기 및 기계장비의 시동을 걸어둔 채 기름을 넣는 행위금지
(4) 항타기 작업 중에는 필요한 인원외의 출입 통제
(5) 화약 및 기타 폭팔물과 발파기재는 지정된 유자격자외의 취급 및 사용금지 등
4. 작업요원은 작업과정에따라 필요한 안전장비를 반드시 착용 또는 휴대하여야 한다.
(1) 물체가 낙하할 우려가 있는 곳에서는 안전모 착용
(2) 눈을 해칠 우려가 있는 작업시 에는 보호안경 착용
(3) 높은 곳에서 작업할 경우에는 안전대 및 로프 착용
(4) 화기를 사용하거나 용접 등 화재의 위험이 있는 작업시에는 소형소화기 휴대 등
5. 공사용 시멘트, 철근 및 골재 등 중량물은 무너져 내려도 위해가 없을 것으로 판단되는 장소를 선정하여 안전하게 저장하여야 한다.
6. 가연성 액체나 인화물질등은 다른 자재와 분리,안전하게 보관하여야 한다.
(1) 열, 화기 및 직사광선을 피하고 환기가 잘 되는 장소에 보관
(2) 보관장소는 불연재료에 의한 차단벽 설치 등 구획 조치
(3) 소화기 등 소방장비 비치 등
7. 공사현장에 고압선이 설치된경우에는 위험표지와 절연시설등 충분한 안전조치를 하여야 한다.
8. 대형건축물등 주요구조물 공사에 있어서는 시공중의 돌발적인 화재발생에 대한 즉각적인 소화작업이 가능토록 물저장 탱크, 임시 소화전설비 소화약 기타 소방자재를 충분히 비치함과 동시에 자체 소방대를 편성 운영하여야 하며, 특히 발주관서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시공 현장에 소방파출소등 특별소방서를 설치하여야한다.
9. 여타 주요공사 시공의 경우는 인근 소방서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 소방대책을 강구하여야 한다.
10. 공사현장에는 시공건물 또는 구축물 및 기타 자재 적재장소까지 소방차의 통행이 자유롭도록 소방통로를 개설 유지하여야 하며 시공에 소요되는 각종 자재 및 장비는 일정장소에 질서있게 적재, 비치하는등 공사현장을 혼합하지 않도록 항상 잘 정리하여야 한다.
11. 기타 발주기관이나 현장감독관이 안전관리상 필요하여 요구하는 상황에 대하여는 즉시 조치하여야 한다.
※ 시공자는 본 안전관리수칙 및 안전관리자의 인적사항을 시공 현장내의 적당한 위치(여러 사람이 잘 볼 수 있는 위치)에 게시하여야 한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예림원장 귀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7>
부실공사 근절 서약서
○ 공사(용역)명 :
○ 위 치 :
○ 계 약 금 액 :
○ 계약년월일 :
○ 착공예정일 :
○ 준공예정일 :
위 공사(용역)을 시행함에 있어 공사설계도서, 시방서, 품질관리기준, 기타 모든 규정 및 약정대로 어김없이 시공(용역)할 것을 서약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회사 대표 ○○○ (인)
예림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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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제출서류_붙임8>
우리 업체에서는 예림원에서 발주한 건축, 기계 공사에 대해 계약서대로 성실히 과업을 수행할 것이며 인천광역시 정책에 따라 체불임금 없는 건축, 기계 공사가 될 수 있도록 임금(건설기계임대료 포함)을 정당한 근로의 대가로 지급할 것을 약속하며 이에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예림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