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지방검찰청 견적제출 안내공고 제2025 - 1호
공사(UPS 및 축전지 교체 공사)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울산지방검찰청 UPS 및 축전지 교체 공사
나. 위 치
- 울산광역시 남구 법대로45 울산지방검찰청
다. 공사내용
- 원가계산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공사기간 : 시작일로부터 완료일까지
마. 추정금액 : 34,270,000원(부가세포함)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총액전자입찰방식이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다. 본 계약은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등록업체로서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0-31호)」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견적서 제출안내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며, 전자에 의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다. 본 계약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29.(화)∼4. 30.(수)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입찰참가에 필요한 관련 서류 등 제출이 불가한 경우 오프라인으로 해당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함.
마.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가격입찰서 제출이 불가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임시허용 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입찰참여가 가능함.
7. 개 찰
가. 개찰 일시/장소 : 2025. 4. 30.(수) 16:00 울산지방검찰청 입찰집행관 PC
나. 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사는 총액(부가세포함)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8 - 가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 업체인 경우에는 차 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라. 자격미달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에는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청렴서약 이행각서 제출
가. 청렴 서약서 제출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가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당일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청으로 별도 제출하여야합니다.
10. 계약관련 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공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낙찰 확정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하고,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착공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나. 불가피한 사유로 낙찰자가 계약 미체결 시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1. 사후정산
가.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입찰자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3조에 따라 아래의 금액을 산업안전보건관리비로 사용해야 합니다.기준(별표1)참조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12. 기타 사항
가. 입찰공고 및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시됩니다.
나. 본 견적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사계약 일반/특수 조건, 공사입찰 유의서, 설계서, 청렴계약 이행 특수 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회계 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입찰참가에 필요한 관련 서류 등 제출이 불가한 경우 오프라인으로 해당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함.
라.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가격입찰서 제출이 불가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임시허용 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입찰참여가 가능함.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사. 관련 회계 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정보광장 - 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자료실 - 법령 및 기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입찰참가에 필요한 관련 서류 등 제출이 불가한 경우 오프라인으로 해당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함.
2)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가격입찰서 제출이 불가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임시허용 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입찰참여가 가능함.
아.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울산지방검찰청 총무과 052-2228-4546(신병철)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견적제출 안내공고 합니다.
2025. 4. 29.
울산지방검찰청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