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사 입 찰 공 고
(입찰공고번호 R25BK00827521-000)
(참조번호 제2025 - 00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학본부 등 건물 옥상⋅외벽 방수 보수 공사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제)
다. 공사현장 : ICT폴리텍대학 (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16-26)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 2025.06.13.
※ 하절기 우기 도래전까지 반드시 준공되어야 하므로, 기상 여건에 따라 공사기간이 당겨질 수 있음
마. 공사개요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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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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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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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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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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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본부, 제1⋅2공학관, 제1⋅2생활관 옥상 방수층 크랙 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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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랙별 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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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공학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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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제1공학관 정면⋅배면 외벽중 크랙 보수
- 특히, 2~3층 좌측 배면(외벽 마감재, 창틀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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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15㎡~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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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히, 5층~6층 외벽, 구조물(대학본부 연결부위, 옥상 구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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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40㎡~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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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공학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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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제2공학관 정면⋅배면 외벽중 크랙 보수
- 특히, 1층, 3층, 4층 정면(외벽 마감재, 창틀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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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98㎡~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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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히, 옥상, 5층 우측면(산학협력관 연결부위, 창틀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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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4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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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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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1~3층 및 옥탑, 외벽 전체 보수, 스톤코트 마감재 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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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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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옥상 난간 두겁(징크형 칼라강판)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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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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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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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1~2층 및 옥탑, 외벽 전체 보수, 스톤코트 마감재 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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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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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옥상 난간 두겁(징크형 칼라강판)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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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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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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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학본부, 제1⋅2공학관, 제1⋅2생활관 건물 옥상의 바닥 및 옥탑, 구조물 등 방수대상부위 바탕면 정리 및 크랙 보수
(2) 제1공학관 건물의 정면⋅배면 외벽중 크랙 보수
- 특히, 2~3층 좌측 배면(외벽 마감재, 창틀 외부), 5층~6층 외벽, 구조물(대학본부 연결부위, 옥상 구조물)의 크랙 집중 보수 및 창호 코킹 보수
(3) 제2공학관 건물의 정면⋅배면 외벽중 크랙 보수
- 특히, 1층, 3층, 4층 정면(외벽 마감재, 창틀 외부), 옥상, 5층 우측면(산학협력관 연결부위, 창틀 외부)의 크랙 집중 보수 및 창호 코킹 보수
(4) 제1생활관 건물의 1~3층의 외벽과 옥탑 외벽 전체 스톤코트 마감재 보수 및 도장
(5) 제1생활관 건물 옥상 난간에 두겁(징크형 칼라강판) 공사
(6) 제2생활관 건물의 1~2층의 외벽과 옥탑 외벽 전체 스톤코트 마감재 보수 및 도장
(7) 제2생활관 건물 옥상 난간에 두겁(징크형 칼라강판) 공사
(8) 기타 부대공사
ㅇ제1․2생활관 외벽에 부착되어 있는 선홈통의 부착상태를 점검하여 용접부위의 녹발생 및 유격 등이 있을 시 앙카 재설치 및 녹제거, 도장 등의 보수작업
ㅇ제1․2생활관 옥상 연결 철제 계단 도장면 제거 및 방청도장 후 계단 전체를 대학에서 지정하는 색으로 재 도장
ㅇ폐기물 반출 등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나, 현장 여건 및 방수상태, 보수대상 등은 공사계획서 및 현장점검 등을 통하여 사전에 확인하여야 하며, 입찰전 현장여건을 고려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최저가 낙찰제)
사. 계약방법 : ICT폴리텍대학과 직접 계약체결
2. 입찰 및 개찰
가. 입찰 일정(안)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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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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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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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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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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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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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2.(금)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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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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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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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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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대학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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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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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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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집행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을 한 업체이며,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업종코드 4992)을 등록한 업체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에 따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납부이행 각서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입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계약체결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대학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는 한번 제출한 입찰서를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의 중요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개찰 일시 이전까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공사에 재입찰을 제출할 수 없음.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로 우리 대학에서 정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계약담당부서장이 편성 예산액을 고려하여 적용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
8.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공사개시일로부터 3일 이전에 우리대학에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체결시 “대학본부 등 건물 옥상, 외벽 방수 보수공사” 산출내역서를 공종별로 분리하여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본 공사의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이루어지나, 공사도급계약은 나라장터의 전자계약이 아닌 대학에서 직접 계약서를 작성하여 상호 계약절차를 진행합니다.
9.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입찰자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 또는 날인하여 우리 대학과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설명서(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획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를 열람하여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공고 및 공사계획서 비치장소
ㅇ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조회〕
ㅇICT폴리텍대학 홈페이지(www.ict.ac.kr) 〔정보마당〕-〔입찰공고〕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이루여졌을 경우 또는 허위 또는 부정으로 판명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ICT폴리텍대학 운영지원팀(031-760-3355)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이용안내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5월 2일
ICT폴리텍대학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