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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8463-000 공고일시  2025/05/07 09:40
공고명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옥외방부목철거공사
공고기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수요기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공고담당자 이정민(☎: 02383996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시담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48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6,48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4,99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시립은평청소년센터 공고 제2025152-05-02호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소액 수의계약 공사 안내공고

시립은평청소년센터 경리관



1. 공사개요

  O 공 고 명 : 옥외방부목철거공사

  O 공사현장 :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서울특별시 은평구 백련산로 4길 16)

  O 공사기간 : 착공후 10일 이내

  O 기초금액 : 금일천육백사십팔만구천원정(₩16,489,000원)

                (추정가격 14,990,000원 + 부가세 1,499,000원)

  

2. 입찰서 제출

  O 입찰 공고기간 : 2025.05.07(수) ~ 2025.05.16(금)

  O 입찰서 제출기간 : 2025.05.12(월) 10:00 ~ 2025.05.16(금) 10:00

  O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O 소액수의 전자시담 입찰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축공사업종이어야 합니다. 또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O 이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O 현장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에 의거 생략함.

  O 설계서 등 열람 : 시립은평청소년센터 담당자(02-383-9966, 교4923)


5. 개찰일시 및 장소

  O 일시 및 장소 : 2025.05.16(금) 11:00 ~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O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시립은평청소년센터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O무 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O유의사항 :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조달청 나라장터(G2B)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입찰 전에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공사원가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의 금액을 원가계산서상 명시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344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010.12.30)] 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O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O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용역에 관한 사항 :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이정민(☎ 02-383-9966, 교4923)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5. 05. 07







시립은평청소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