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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1844-000 공고일시  2025/05/08 09:59
공고명 서민금융진흥원 청년도약계좌콜센터 22층 원상복구 공사
공고기관 서민금융진흥원 수요기관 서민금융진흥원
공고담당자 이효기(☎: 02-2128-8048) 계약방법 지명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09:00 현장설명일시 2025/05/16 16: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88,777,580 원
   
A 법정보험료
1,836,760 원
   
추정금액
10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사입찰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사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 5. 8.

서민금융진흥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발주기관 : 서민금융진흥원

   나. 공 사 명 : 서민금융진흥원 청년도약계좌콜센터 22층 원상복구 공사

   다. 공사현장 :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827 22층

   라. 공사기간 : 2025.6.9.부터 2025.6.30.까지

   마. 기초금액 : ₩10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건은 총액입찰로서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대상 공사입니다.

   나.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3조에 따른 지명경쟁입찰 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본 건 입찰참가 지명통지를 받은 업체에 한합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계약조건을 공시하는 장소에 관한 사항

   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계약조건 등에 대한 공시는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이에 대한 열람은 본 공고 ‘11.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장소에 관한 사항’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계약조건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현장설명의 장소·일시에 관한 사항

     본 건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2 ①항에 의거 현장설명을 실시합니다.

   가. 현장설명 일시 : 2025. 5. 16. 16:00

   나. 현장설명 장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827 22층


 6. 입찰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5.5.19. 09:00 ~ 2025.5.27. 10:00

   라. 개찰일시 :  2025.5.27. 11:00

   마. 개찰장소 : 서민금융진흥원 경영지원부 입찰집행관 PC


 7.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7조제3항 및「공사입찰특별유의서」제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다. 「국가계약법」제9조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에 관한 사항

    가. 본건은 지명경쟁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의 응찰자 중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평가기준 :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자는 기초가격에 반영된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는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산업안전보건관리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아니한 금액은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라. 「산업안전보건법」제36조 및 기획재정부 「공공기관의 안전관리에 관한 지침」에 따라 사업장과 발주공사에 대해서는 위험성평가를 실시하여야 하며 정기적으로 위험성평가 관련 이행현황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수요기관에서 수급인이 실시하는 위험성평가 결과를 점검하고 필요한 보완 조치 등을 요구할 경우 이행하여야 합니다.

    마.「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 및 고용노동부「도급사업 안전보건관리 운영 매뉴얼」에 따라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우리 공사는 근로자가 중대재해 및 중대사고가 발생하거나, 급박한 산업재해 발생의 위험이 있을 때 발주자(원청 포함)에게 직접 일시 작업중지를 요청하는 ‘작업중지 요청제’를 실시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 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HOT-LINE*을 통하여 유해·위험요인 개선 등을 포함 안전관리 개선 의견을 등록·요청할 수 있습니다.

       * HOT-LINE연락처 : 02-2128-8047


11.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장소에 관한 사항

   설계서 및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는 아래의 장소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열람장소 : 서민금융진흥원 경영지원부 총무안전팀(02-2128-8047)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4, 그랜드센트럴 12층)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 공사계약특수조건, 기획재정부 고시 현행 회계예규(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등) 및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석면조사 및 석면해체·제거작업 수행시 산업안전보건법 등 관련규정에 의거 정당한 자격을 갖춘 업체를 통해 수행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사 낙찰자는 통지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현재 시행중인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사업관련 문의

경영지원부 이상훈 과장

 ☎ 02-2128-8047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관련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입찰공고 및 개찰결과 안내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 (http://www.g2b.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