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운영과 공고 제2025-03호
2025년 아우내은빛복지관 화장실 내부 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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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아우내은빛복지관 화장실 내부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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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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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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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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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9,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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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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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5일이내 착공, 착공일로부터 30일이내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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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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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내은빛복지관 화장실 지하1층~지상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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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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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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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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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08. 13:00 ~ 2025. 5. 13.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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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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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3.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집행관PC)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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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참가자격
가.「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실내건축공사 주력분야로 등록자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기한까지 본점(개인은 사업장 소재지)이 천안시에 있어야함. 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해야 함.
다.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받아야 함.
라. 입찰서 제출 전까지 나라장터에 해당 분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해야 함.
3.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님
4.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입찰금액에서 이 합산금액
을 감액한 금액이 89.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하되, 낙찰
자가 될 수 있는 동일 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프로그램을 이용하
여 추첨으로 결정함.
5. 입찰 및 무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규정에 따름
6. ‘국민연금보험료 등’ 반영 및 정산
아래 경비의 금액(국민연금보험료 등이라 함)은 조정 없이 계약 금액에 반영해야 하며,
준공신고시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정산해야 함.
국민연금보험료 등: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222,423원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별도로 제출해야 함.
8. 하도급에 관한 사항: 관련 개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수칙 준수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함.
나. 여기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 기타 계약 관계 법규에 따름.
다. 관련 서류 열람 등 문의 : 아우내은빛복지관 복지운영과 조달담당자(☎041)556-6606)
라. 전자입찰 이용 관련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5월 8일

아우내은빛복지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