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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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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0977-000 공고일시  2025/05/08 12:05
공고명 예림원 D동 생활관 기능개선 공사(기타공사-소방)
공고기관 예림원 수요기관 예림원
공고담당자 유보환(☎: 032-525-6043)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시담(다자간)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113,96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80,113,96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2,830,88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예림원 입찰공고 제2025-03호


예림원 D동 생활관 기능개선 공사(기타공사-소방)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예림원 D동 생활관 기능개선 공사(기타공사-소방)

 나. 공사규모: 예림원 D동 생활관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일

 라. 공사추정금액: 소방공사 – 금80,113,960원
(소방: 추정가격 72,830,880원 + 부가가치세 7,283,080원)

 마. 기초금액: 금80,113,960원

   ※ 기초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소방공사업 배상책임공제료)에는 관급자재대금이 포함되지 않음.

 

2. 현장설명: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이 없으며 본 시설 사무실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 및 도면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예림원 기획행정팀
(T.032-525-6043 / 070-4105-4212, 담당: 유보환 사회복지사)

 

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05. 08(목). 14:00 ~ 2025. 05. 23(금). 10:00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5. 23(금). 11:00,  예림원 입찰담당자 PC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해당 사업의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나. 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 및 기계분야 동시보유) 면허를 보유한 자로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필한 자로 합니다.

 다. 지역제한입찰에 의한 계약으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내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여야 입찰할 수 있으며,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인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 및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전자시담-다자간) 공사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의 5항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제1항5호가목-20220920 추정가격이 건설공사 4억원, 전문공사 2억원,

      기타공사 1억 6천만원 이하
- 행정안전부 고시 제2024-97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사의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 또는 별도의 서면 계약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제52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규정된 보증서로 납부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373호, 2011.09.14)에 따라서 예정금액의 87.745%이상 [추정가격 2천만원 미만의 용역은 예정가격 대비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아래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제5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1. 나).


   ※ 1순위 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 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에는 차순위 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2호의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능력 심사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행능력 심사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가. 계약상대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행정자치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납부한 금액 중 사업주부담금만 인정되며 근로자부담금은 제외됨)

   ※정산요령

    1) 일용근로자는 해당 사업장단위로 기재된 납입확인서의 납입금액으로 정산한다.

    2) 상용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계약목적물을 직접 시공하는 현장 대리인을 포함한다)는 소속회사에서 납부한 납입확인서로 정산하되 현장 작업일지, 감독관 근무일지, 임금대장, 출근부 등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해당 사업장 계약이행기간 대비 해당 사업장에 실제로 투입된 일자를 계산하여 보험료를 일할 정산한다. 다만, 사용근로자가 해당 사업장 단위로 보험료를 별도 분리하여 납부한 경우 “1)”을 준용한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사업입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본 공사의 전자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공사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예림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이하“낙찰자결정기준”이라 한다)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예림원 홈페이지
(http://www.yerim.or.kr)에도 탑재합니다.

    o 문의전화:  ☏032-525-6043, 070-4105-4212 유보환 사회복지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5. 08. (목)


사회복지법인 손과손 예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