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대학교 본관 제2회의실 리모델링 공사
1. 용역사업 진행 계획
가. 용 역 명:남서울대학교 본관 제2회의실 리모델링 공사 업체 선정 제안 공모
나. 용역사업 주요내용
1) 위 치 : 남서울대학교 내 본관 1층 제2회의실
2) 주요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사업기간 : 계약일~30일 이내/사업기간은 발주기관과 협의하에 변경 가능
라. 용역 예정금액 : 62,620,000원(부가세 포함) ※학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일정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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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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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제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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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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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
대상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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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서울대학교 본관 제2회의실 리모델링 공사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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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8.(목)
∼
2025. 5.1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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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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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0.(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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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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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방식
가. 입찰 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업체 선정 방식 : 평가 위원회 평가 후 최고 점수 순위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다. 제안서 평가 배점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사업수행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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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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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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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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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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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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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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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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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참가 자격(면허 보유)
1)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 불가
6. 입찰 참가신청, 현장 설명회, 제출서류 등 안내
가. 입찰참가신청
1) 입찰참가신청 장소 안내 : 남서울대학교 행정지원처(본관 R106호)
2) 입찰 참가 등록 신청 서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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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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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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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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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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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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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재직증명서 1부 및 신분증 사본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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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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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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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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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대표자 및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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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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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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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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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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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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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대표자 및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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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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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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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업종 등록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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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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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납입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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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납입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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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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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견적서 1부(가격입찰서 제출 시 함께 밀봉하여 제출)/ 붙임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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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내 필요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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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관련 증빙
가) 실내건축공사업 확인서 1부
나. 현장 설명회
1) 과업지시서로 대체함.
다. 제안서, 입찰서류 제출 안내
1) 사업수행능력평가서
가)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나) 제안사 사업 수행 조직 및 인력 현황 1부
다) 참여 인력 자격사항(전체) 1부 및 참여 인력 이력사항(개인) 1부
라) 유사분야 사업실적 증빙서류(최근 3년) 1부
마) 보유자격사항 등 증빙서류 1부 ※ 해당없을 시 제출 생략
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2) 제안서 제출 시 첨부 서류
가) 설계도면, 사업 수행능력평가서가 담긴 USB 2개
나)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3) 가격제안입찰서 및 가격산출근거 1부 ※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1)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1부(밀봉 제출)
2) 밀봉된 서류 내 기획, 설계, 공사의 세부 물량산출서는 각각 별도로 첨부 요망
3) 무상 유지보수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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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평가본을 표시하여야 하며, 원본과 사본
이 상이할 경우에는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
※ 사본은 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제안요청서 참조
※ 사본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4) 제출방법: 현장제출
5) 기타 세부 제출방법: 과업지시서를 참조
7.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서는 반드시 작성순서(서식순)에 의거 작성하고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우편 제출은 불가하고 제출일까지 접수되지 않은 것은 인정하지 아니하며, 등록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라.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본 용역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고,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가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제안서 안내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용어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본교 결정에 따라야 하며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에 첨부되는 각종 증명서 등은 참여업체의 편의를 위하여 대표자의 원본 대조필이 있는 사본 제출도 가능하나, 경력증명서, 기술자 보유현황 확인서, 행정제재 여부(부실벌점) 확인서는 공고일 이후에 발급된 원본만을 인정하고, 본 용역과 관련하여 작성․제출한 모든 서류는 공고일 현재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사. 제안서는 입찰공고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파.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양식은 본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본교 평가기준, 지침의 변경 및 보완사항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는 본 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