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동서울대학교 제2025 - 07 호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동서울대학교 본관 전기실 변압기 용량 증설 및 리모델링 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76, 동서울대학교 교내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90일 이내
라. 추정금액 : 금717,000,000원(일금 칠억일천칠백만원정)
※ 부가가치세, 폐기물처리비, 사용 전 검사비용, 원가계산 제비율 일체 포함
마. 입찰일정
1) 현장설명 : 2025. 05. 16.(금) 14:00, 본관 2층 종합회의실
2) 입찰등록 : 2025. 05. 23.(금) 11:00까지, 본관 1층 관리과 직접 등록(우편접수 불가)
3) 입 찰 : 2025. 05. 26.(월) 14:00부터, 본관 2층 종합회의실
※ 시간 초과 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 입찰등록은 현장설명 이후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 까지만 받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현장 직접투찰로만 진행합니다.
나. 지역제한(서울,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
다. 계약방법 : 제한(총액)경쟁 최저가 낙찰제
라. 공동이행방식과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자격요건의증명)」에 의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전기공사업법」에 따른 “전기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다. 입찰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내 단일 계약건으로 교육연구시설 또는 공공기관의 원도급 9억원 이상의
전기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로 공사실적증명원(한국전기공사협회확인)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라. 유효한 기업신용 평가 등급이 BB- 이상 보유하고 있는 사업자
마. 총괄 현장대리인 지정배치(시공관리 책임자)
계약상대자는 해당 업체 근무 경력이 3년 이상인 자로써 부장급 이상의 정규직 직원에 한하여 지정하고
공사 기간 내 반드시 현장에 상주하여 업무를 총괄 수행하게 하여야 한다.
- 재직기간 3년 이상인 자로 선임 (재직증명서) 제출
- 기술경력 고급 이상인 자 (전기기술인협회 경력수첩사본) 제출
4.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제출 안내
가. 현장설명은 1개 회사당 2명 이내로 제한합니다.
나. 현장설명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현장설명 참가신청서[서식 5] 작성하여 05월 16일(금) 11시까지
송부 후 참석할 수 있습니다.
5.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제출서류
가. 대표자가 참석할 경우 : 인감(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4]
나.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된 위임장 제출 및 사용인감 도장을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4]
※ 인감(또는 사용인감)도장 미 지참 시 현장설명,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스프링금지, 더블클립 제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가. 입찰참가 신청서[서식 1] 1부
나. 공사입찰 유의서[서식 2] 1부
다. 확약서 [서식 3]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전기공사업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바.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자. 실적증명서 1부
차. 기업 신용평가 등급 1부
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4] 1부 <인감증명서상의 개인정보 자>
타. 기타(위임장, 사용인감계 등)
7.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예정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으로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 학교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피보험자 : 동서울대학교 129-82-00699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법정 정산과목 준수
가. 계약대상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하여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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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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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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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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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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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05,8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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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39,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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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1,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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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703,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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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 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담당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대상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함.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11.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공고문, 설계도면 및 기타 도서 등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투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자료의 부족·상이 및 발견하지 못한 현장여건 등을 사유로 계약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는 원가계산서에 반영된 산재·고용·국민건강·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 산업안전보건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인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대학
에 제출하고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현장 각종 전기 관련 폐기물 및 청소, 정리 정돈 등을 포함합니다.
고재처리비 각 품목별로 내역서에 (-)계상 必 - 현설 당일 고재 시중단가 적용.
라. 본 전기공사의 설계도면은 PDF파일 도면으로만 제공되며,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사업자에 한하여,
CAD 파일을 제공합니다.
마. 전체 공사 현장에 대한 필요한 공사용 임시 가설 조명, 가설 분전함 설치 및 도서관 5층 전산센터의
임시 가설 전기를 설치하여야 합니다.(본 내역서 고정금액)
바. 우리 대학에서 제공하는 전체 내역 물량 중 일부 지정된 품목에 대하여, 내역서에 고정단가(금액)를
명기한 품목에 대해 이를 고의로 누락하여 적용하거나 또는 임으로 적용단가를 변경하여 투찰할 경우
전체 입찰 금액 변동없이, (계약시 원 설계 내역서 금액)반영 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공고서 및 현장설명서 등은 현장설명 시 별도로 배부하지 않습니다. 필요 시 각자 출력하여 오시
기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상세 내용을 충분히 확인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사 중 민원 발생 시 계약 상대자가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민원 처리가 지연 될 경우 계약금 및
잔금이 지연 됩니다.
라. 본 공사는 준공 시 학교 공공시설 이용에 따른 공공요금(수도광열비)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되지 아니한 자의 비용 보상은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한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 해석에
따릅니다.
마. 본 공고내용, 도면, 내역서, 시방서 등은 우리대학 홈페이지(http://www.du.ac.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관리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담당 : 김성겸 ☎031-720-2299, 팩스 031-721-1997, E-mail : ksg78@du.ac.kr
2025. 05. 08.
동 서 울 대 학 교 총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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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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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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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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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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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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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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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주민)
등록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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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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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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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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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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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울대학교 본관 전기실 변압기 용량 증설 및 리모델링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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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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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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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입찰예정금액 10%
∙보증금액 : 금 (₩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보증보험증권
※증권발행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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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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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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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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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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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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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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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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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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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의 제한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이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 붙임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나. 공사입찰유의서[서식 2] 1부
다. 확약서[서식 3]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전기공사업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바. 법인(개인) 인간증명서 1부
사.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자. 실적증명서 1부
차. 기업 신용평가 등급서 1부
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4] 1부
타. 기타(위임장, 사용인감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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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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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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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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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울대학교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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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공사입찰유의서
1.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체결한다.
2.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학교비에 귀속시킨다.
3. 공사기한은 계약체결일로부터 90일(공휴일 포함) 이내에 완공한다. 단, 불가피한 객관적 요인에 의한 지체일 경우에는 사전 공사연기원을 제출하여 본 총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4. 입찰시 담합 등 불미지사가 있었다고 판단되었을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 학교비에 귀속시킨다.
5. 입찰시 기재금액은 총금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하며, 낙찰은 우리대학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로 한다.
단. 동일 금액 일 때는 이행실적 금액을 우선으로 한다.
6. 계약보증금은 규정에 의하여 계약시 낙찰금액의 10%를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한다.(보증기간은 공사완료일 이후 60일 이상)
7. 계약 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보증금을 우리대학교 학교비에 귀속시키고 낙찰을 무효로 한다.
8. 낙찰된 업체는 공사완료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되는 이행(하자)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보증기간은 하자보증기간 종료일 이후 60일 이상)
9. 하자책임보증기간은 준공일 이후 3년+60일 10% 이고, 이 기간 중 결함으로 기능이나 성능에 하자가 있을 시에는 지체 없이 우리대학교의 요구에 따라 조치하여야 한다.
10. 공사의 검수·검사 및 대금의 지불은 모든 공종이 완료된 이후로 한다.
11. 지체상금율은 일당 1000분의 0.5로 한다.
12. 위 각항의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우리대학교 총장의 판단에 따른다.
13. 입찰참가자는 위 각항을 이행하고, 입찰 및 계약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입증하기 위하여 날인하여 제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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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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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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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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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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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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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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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확 약 서
▣ 입찰 건명 : 동서울대학교 본관 전기실 변압기 용량 증설 및 리모델링 공사
본인은 위 입찰건명에 따른 입찰공고서, 도면, 내역서 및 시방서 등을 확인 검토 하였고, 이에 따른 법률적, 재정적, 행정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또한, 위 입찰건명의 입찰방식을 모두 승낙하고 본 입찰에 관련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며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05월 일
신 청 인
주사무소 소재지 :
상 호 :
성 명 :
사업자 등록번호 :
법 인 등 록 번 호 :
동서울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동 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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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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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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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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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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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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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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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우리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 참석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소속, 직급,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주민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접수일로부터 낙찰까지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준영구
⦁ 거부권 및 거부 시 불이익
-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거부 시 우리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05월 일
동 의 인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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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 시 제출(대리인 등록의 경우, 2부(대표자, 대리인) 제출)
[서식 5]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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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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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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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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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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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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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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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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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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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설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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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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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6.(금) 14:00시부터, 동서울대학교 본관 2층 종합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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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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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울대학교 본관 전기실 변압기 용량 증설 및 리모델링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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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
본 현장설명 참석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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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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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연 락 처 :
생년월일 : 위임인과의 관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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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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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연 락 처 :
생년월일 : 위임인과의 관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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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조건 및 입찰공고사항들을 모두 승낙하고
현장설명 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년 5월 일
대 표 자 : (인)
동서울대학교 총장 귀하
※ 위 신청서 및 첨부서류를 2025.05.16.(금) 11:00까지 팩스(031-721-1997)로 전송 또는
이메일(ksg78@du.ac.kr)로 송부하시고 수신여부를 아래 연락처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담당자 : 관리과 김성겸 (☏031-720-22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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