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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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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4979-002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5/09 12:21
공고명 [1권역] 나래초 외 15교 관목전정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문지환(☎: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5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15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673,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395,502 원
   
추정금액
35,67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2,43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04호

다음과 같이 전자공개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9일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 및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 사 기 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1권역]나래초 외 15교 관목전정공사

착공일로부터 29일

2025. 5. 12.(월)

11:00

~

2025. 5. 15.(목)

11:00

2025. 5. 15.(목)

12:00

이천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팀 집행관PC

금35,673,000원

[추정가격: 금32,430,000원]

[부가가치세: 금3,243,000원]

 

  ○ 공사 장소: 이천 지역 학교 16교

  ○ 공사 내용: 사업대상교 관목전정(일반전정 인력시공, 잡목제거)

     ※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내역서 및 시방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 기간: 착공일로부터 29일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경기도 이천시, 여주시 지역제한 견적제출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해당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계약예규)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3 의거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아니한 경우 수의계약대상에서 배제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에 해당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

     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구분

계상된 보험료

비    고

국민건강보험료

금0원

30일 미만

국민연금보험료

금0원

30일 미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0원

30일 미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395,502원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은 법정보험료율 인상 시 변경계약을 체결하며 「건설산업기본법」과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고용보험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 2조,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고용·산재 가입증명원(현장명과 기간표시)은 공사 착공시, 고용·산재 완납증명원(현장명과 기간표시)은 준공금 청구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식재ㆍ시설물공사업(4993), 주력분야: 조경식재공사(009)] 등록(면허)업체이며,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이천시, 여주시인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

     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 입찰 집행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시설공사전자입찰유의서 제

        4조(전자입찰자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          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항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참가자격 등         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         랍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로서, 계약체결 시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안전 입찰서비스 이용」대상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서 제출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을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팀(1층)

  ○ 열람기간 : 견적제출 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5

 

과업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공고문 제1항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 일시: 공고문 제1항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참조>

  ○ 개찰 장소: 이천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팀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합니다.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계약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 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개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실시합니다.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12.에 따라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10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 · 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

       하여야 합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oe.go.kr)의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 및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031-249-0999)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ic.kr)의 교육행정-재정지원팀-104번」

     에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청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청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

     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2]를 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311번길 18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 공사에 관한 사항: 학교시설개선팀 담당자  ☎ 031-645-1624(박정일),1625(홍민)

    - 계약에 관한 사항: 학교시설개선팀 담당자  ☎ 031-645-1632 문지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본 견적제출 공고문은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업무안내-지방재정세제실-지방계약, 회계예규”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공개마당-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9일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붙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