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39119-000 공고일시  2025/05/12 14:57
공고명 사랑과평화의집 2층 노유자시설 용도변경 소방공사
공고기관 사랑과 평화의집 수요기관 사랑과 평화의집
공고담당자 고정은(☎: 041-568-1728)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578,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709,385 원
   
추정금액
32,578,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9,616,363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사랑과평화의집 공고 제2025 - 001호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위치

추정가격

도급자설치

설계금액

공사기간

부가가치세

관급자설치

기초금액

관급자재

사랑과평화의집 2층

노유자시설 용도 변경 소방공사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덕전2길 21

29,616,363

 

32,578,000

60일

2,961,637

 

32,578,000

0


2. 전자 견적 개시 및 투찰 마감일시

  ❍ 전자입찰 : 2025. 5. 12.(월) 17:00 ~ 2025. 5. 16.(금) 10:00


3. 전자 견적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5. 5. 16.(금) 11:00 사랑과평화의집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계약방법 :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는 공사입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조건을 갖춘 업체

  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자는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천안시 동남구 관내에 두고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을 한 업체.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입찰 공고일 전일”로 하며 계약상대자 결정일(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 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까지 사랑과평화의집 관련부서에서 합니다.


6. 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 본 소액공사 수의견적 제출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7. 입찰서 제출

  ❍ 전자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9.745%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제출하고,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회계예규)중 공사입찰유의서 및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게 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 각 보험료 및 퇴직공제부금비(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되는 금액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이 개정됨에 따라 입찰금액 산정 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되는 금액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 원)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1,709,385

372,383

472,498

48,209

 

816,295

 

 


11. 계약 및 착수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전자계약)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고 10일 이내에 착공하여야 합니다. 10일 이내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조치 등을 받게 됩니다.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도 시행

  ❍ 공사근로자 노무비를 구분 관리하는 내용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계약기간 1개월 이상인 공사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도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지급용 전용 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 계약 시 합의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 재해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건설공사를 낙찰받은 자가 공사계약 체결 후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고자 할 경우에는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따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사업주에게 도급하여야 합니다.

  ❍ 위를 이행하기 위하여 계약상대자(원수급인)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산업재해 예방능력 평가표를 자체 마련하고 그 평가표에 따라 평가를 실시한 후 산업재해예방능력이 있는 업체와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위 계약상대자(원수급인)가 위의 항목에 명시된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및 계약조건 미이행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및 우리시설 홈페이지(새소식)에 게재됩니다.

  ❍ 과업 및 입찰 문의사항 : 사랑과평화의집 입찰 담당자(☎041-568-1728)



2025. 5. 12.



사랑과평화의집 원장

[붙임1]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서식)

 

  (    업체명   )는 본 사업(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 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사랑과평화의집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사랑과평화의집 원장 귀하




[붙임2]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 약 자  00회사 대표 000 (인)

사랑과평화의집 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