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공고
○ 입찰공고번호 : 혜전 2025 - 08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간호학술관 엘리베이터 설치공사
○ 공사현장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대학1길 39 혜전대학교 간호학술관 내
○ 공사내용 : 간호학술관 엘리베이터 설치공사
○ 공사기간 : 2025년 05월 22일 ~ 2025년 08월 30일까지
2.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최저가 낙찰제), 전자입찰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등록하고 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조달청 전자입찰[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 건설사업자이어야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미등록 건설사업자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함)
마.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등록업체 및 법인사업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등록마감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계속 충청남도에 둔 업체
바. 엘리베이터 설치공사실적 보유업체
사.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4. 입찰공고기간,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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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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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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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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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 12 ~ 2025. 05.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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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및 교내홈페이지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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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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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9(월)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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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은 필히 나라장터에 05.19(월)18시전까지 등록 바람(미등록 시 개찰대상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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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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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20(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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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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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20(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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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이메일 제출(tw702@hj.ac.kr)
※위 기간 내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개찰대상에서 제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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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시 제출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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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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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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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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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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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
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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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형전자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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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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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 및 가격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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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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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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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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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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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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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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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업면허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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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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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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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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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실적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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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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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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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확인 필한 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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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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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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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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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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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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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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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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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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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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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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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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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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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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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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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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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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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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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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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기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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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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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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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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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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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보증금율 5% 이상
(입찰마감일부터 30일 이상)
2.혜전대학교산학협력단
310-82-61220으로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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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 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원본대조필)
※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파일(위 순서대로)로 변환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tw702@hj.ac.kr)
6. 현장설명
1)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한다.
2) 설계서 등 열람장소 : 혜전대학교 대학본부 1층 총무팀(입찰자는 설계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금액(부가세포함)이 우리대학의 예정가격 이하로서 유효입찰자에 한하며, 최저가 응찰자
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2) 동일가격 입찰의 낙찰자결정 : 동일 견적가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47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에 따름.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제출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함.
10.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가.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을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한다.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원의 검사를 받는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한다.
11. 입찰유의 및 기타사항
가. 우리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에는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른다.
나. 입찰자는 공고, 입찰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 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한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
권 해석에 따른다.
라. 입찰자는 공고, 입찰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사.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변경사항이 있을 시 본 대 학 홈페이지(www.hj.ac.kr)를 통해 공고할 예정
아.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자. 착공 전 안전성평가를 실시하고 우리대학에 결과보고를 안전성평가 실시 후 14일 이내에 해야함.
12. 문의사항 : 입찰서류 관련 사항 및 공사 관련사항: 총무팀(☎041-630-5135)
위와 같이 공고함.
2025.05.12.
혜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