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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6606-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5/15 09:13
공고명 질소시비량 경감을 통한 고품질 벼 안정생산사업 기계설비공사(건벼계량기 및 금속선별기)
공고기관 안중농협미곡종합처리장 수요기관 안중농협미곡종합처리장
공고담당자 김종혁(☎: 031-682-3100)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4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27,272,72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중농협미곡종합처리장 공고 제2025-02호】




(긴급)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질소시비량 경감을 통한 고품질 벼 안정생산사업 기계설비공사

              (건벼계량기 및 금속선별기)

나. 현    장 :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서동대로 1843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시운전포함)

라. 설계(추정)금액 : ₩140,000,000원(부가세포함)

마. 수요기관 : 안중농협미곡종합처리장

가. 선정 및 계약방법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계약예규] [지방보조금관리

         기준]을 준용하여 낙찰자를 선정 및 계약 체결합니다.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따

        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해당 계약 이행능

        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전자입찰로 진행됨으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제한경장입찰,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구분

현장설명

입찰서류

마감일시

입찰 공고일시

입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일시

현장설명

없음

2025.05.20(화)

16:00

2025.05.15(목)

10:00

2025.05.21(수)

10:00

2025.05.21(수)

11:00

장소

안중농협미곡

종합처리장 담당자

나라장터전자입찰

나라장터전자입찰

안중농협미곡

종합처리장

입찰집행관PC

※ 입찰공고서 열람으로 현장설명서 대체


  라. 공고장소

    □ 안중농협 홈페이지

    □ 조달청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go.kr


  마. 입찰참가 제출서류

   

입찰참가 서류

비    고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③ (법인)인감증명서 1부

 ④ 사용인감계 1부(입찰참가시)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국세.지방세 납부완납증명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⑦ 4대 보험 완납 증명서 1부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⑧ 입찰보증금(보증서) 1부

 ⑨ 신용평가등급확인서(적격심사용)

 ⑩ 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사용인감 날인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첨부

  (대표자 제출 시 생략)

 

입찰서류 마감일시까지 우리법인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3. 입찰참가자격

가. 최근 3년간 농협RPC 및 DSC에 누계 2억원이상의 기계 공사 또는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당좌거래정지 포함),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

   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본 입찰은 조달청사이트(www.g2b.go.kr)를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

   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에 동의하여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 센터(☎1588-0800)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을 입찰참가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을 보험증권으로 납부하는 경우,

     1) 피보증인 명의는 안중농협미곡종합처리장(125-82-06352)으로 하고,

    2) 보증기간이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계약대상자로 통보된 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

   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법인에 귀속됩니다.


5. 입찰의 무효 : 공사 입찰유의서 및 농협 계약규정에 따릅니다.



6. 낙찰자 결정(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시설공사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름)

  가. 예정가격 이하(낙찰하한율 87.745%)로서 최저가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 점

   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

   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 물품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우리 법

   인에 직접 제출하여야하며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 통보 예정입니다.

라.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적격통과정수에 미달하는 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계약

   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

   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서류제출 요구를 받고 정한 날짜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기한 안에 보완, 추가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적격심사기준 및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적격심사기준은 행정안전부 예규를 적용하며,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은 입

     찰 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시방서, 설계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

     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하

     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서류 마감일까지 당법인에서 열람 할 수 있습니다.

        (적격심사평가기준은 입찰공고에 첨부)


8. 낙찰자 통보 및 계약체결

  계약이행능력(적격심사)심사 후 낙찰업체에게만 연락하며, 금번 입찰에 제출되어진    서류 일체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9. 기  타

  가. 입찰자는 입찰전에 입찰공고사항,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설계

   도서, 시방서, 현장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재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동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사 입찰은 설계서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입찰자가 수요기관에서 제공한 설계도서에 의거 공사비를 직접 검토 · 산출하여 입찰 당일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총액 입찰서만 제출하는 입찰이므로 입찰금액 산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서류는 등록마감일까지 접수받은 서류에 한하여 유효하고, 추후 보완 접수받지 아니하며, 입찰참가자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 법인의 청렴이행각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에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서 하단의 신청인 란에는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인감증명서 상의 인감 (법인은 법인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아. 자율안전확인 대상 제품은 자율안전확인필증 제출 및 추후 유해위험방지

      계획서 점검에서 지적된 사항에 대한 보완조치를 의무사항으로 해야함.

      (해당 제품에 한함.)

  자. 본 입찰결과의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본 공고서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차. 입찰관련 문의처 : 안중농협미곡종합처리장 (☏031-682-3100)



2025. 05. 15.




안중농협미곡종합처리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