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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4596-003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5/15 10:06
공고명 최중증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센터 냉난방 및 시설 조성공사
공고기관 사회복지법인 행복한길 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행복한길
공고담당자 조은영(☎: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0:1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1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1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5,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65,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50,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사회복지법인 행복한 길 공고 제2025-01호

경기도최중증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센터 냉난방 및

시설 조성공사 수의 계약 안내 공고


1. 수의계약 개요

수의계약명: 최중증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센터 냉난방 및 시설 조성공사

 ㅇ 공고 목적

    가. 경기도최중증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서비스 제공기관 조성

    나. 최중증발달장애인 시설 안전성 확보

 ㅇ 낙찰방식: 총액, 소액수의계약, 전문공사, 유지 보수공사

 ㅇ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9일 내(5월)

 ㅇ 공사현장: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중보로 31 썬프라자 5층

추정금액: 금165,000,000원(금일억육천오백만원)/부가가치세포함

     (금액 단위: 원)

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도급자설치관급

(D)

관급자설치관급

(E)

165,000,000

150,000,000

15,000,000

0

0

 ○ 본 공사는 현장 여건 상 다수의 업종이 필요한 경우로서 공정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계획, 관리 및 조정과 안전관리가 필요한 공사이므로 종합·전문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돌봄센터에 대한 리모델링 공사로서 계약상대자는 공고 안내문을 참고하여 설계를 실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공사를 실시해야 합니다. 필수적으로 필요한 공사내용이 누락되어 있는 경우 설계에 반영해야 하며, 이러한 경우 공사금액 증액은 불가하므로 발주처와 협의하여 진행해야 함).

  ○ 설계 결과물은 수요기관의 검토 및 승인을 득하여야 합니다.

  ○ 리모델링 설계는 필히 유자격자가 수행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설계 전 설계자가 유자격자임을 증명하는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일정

제출일 일정

서류 제출기한

2025. 5. 14.(수) ~ 5. 19.(월)

2025.05.19.(월) 10:00 도착 분까지

공고기간: 2025. 5. 14.(수) ~ 2025. 5. 19.(월) 조달청 나라장터,

 ㅇ 견적서 제출

  - 일시 : 2025. 5. 19.(월) 10:00 까지

  - 전자입찰 여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

 ㅇ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19.(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개찰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와 개찰일시는 별도 통보하지 않으니 나라장터 입찰공고 상세화면에서 확인바랍니다.

 

3. 참가자격: 다음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ㅇ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따른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4990) 업종을 등록한 업체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 1항 제4호에 따라 공사예정금액이 4억 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로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는 공사임.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지 않은 자

  마.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바.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본 사업에 참가할 수 없음

  사.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 기한(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개인은 사업장)이 경기도에 있어야 합니다.


4. 현장설명

현장 설명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규정에 따라 생략합니다.


5.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 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라.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으며 또한 건설산업기본법상 직접시공원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마.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소음, 분진, 안전조치 등 민원 및 안전사고 예방조치를 수행해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6. 예정가격

   가.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이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9.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함

  나.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 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여성기업, 장애인기업에 우선권 부여, 그 외 전자조달시스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추첨으로 결정함


8. 제출 서류 및 제출 방법

 가. 입찰서 제출 방법

   - 본 공고에 전자입찰로만 진행하고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나. 제출 서류

   - 별도의 입찰등록 서류는 없으니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시행규칙 제44조 등의 규정에 의함


10. 견적서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견적서 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견적서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사회복지법인 행복한길에 현금으로 일시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사업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이를 준수 해야 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 해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의3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청렴계약을 지키지 아니한 경우 해당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합니다.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2. 국민건강보험료 및 연금보험료 반영

가. 본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사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을 해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공사 종류와 규모에 따라 계상 비율이 달라지므로, 실제 공사 내용에 따라 적용 됩니다.

(단위 : 원)

합 계

(A 값)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품질

관리비

 

 

 

 

 

 

 

 

    ※ 상기 경비는 설계 결과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 및 개별법령(전기공사, 정보통신공사, 소방시설공사 등)에 따르며 하도급 시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중대재해처벌법」적용 대상 견적서 제출업체는 법상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필요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다.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15. 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현장 설명을 생략하므로 참가자는 공고문 등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 후 견적서 제출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건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출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 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 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을 취소합니다.

  라. 위의 모든 항목의 내용은 법인의 사정에 의해 변경 조정 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사와 관련하여 안내 공고서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 기타 계약관계 법규에 따릅니다.

  바.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허용치 않으며, 계약에 관련된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사. 계약보증금은 규정에 따라 계약시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보증서(이행(계약)보증증권)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에 따라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정부수입인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공고 문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사회복지법인 행복한길 담당자 조은영(010-8000-0882)

  나. 전자입찰 이용 방법 및 장애처리: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4일


사회복지법인 행복한길 이사장


공사 내용 및 설계 개념


1. 평면도



2. 냉난방기 설치


- 천정형 냉온풍기 1등급 : 5대

- 벽걸이형 케리어 1등급 : 7대



3. 경기도최중증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센터 시설 조성 공사

본 내용이 내역서에 미포함된 경우에는 본 내용을 기준으로 견적서에 포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공사 내용 (전체 방염제품 사용)

비고

전체

- 바닥 난연매트

- 벽 방음 흡음보드

- 전체 조명/전등 공사 (조도 조절-디밍)

- 시설 전체 스피커

- 칸막이 공사

- 블라인드

- 전체 전기 공사

종합 사무실, 원장실, 창고 제외

출입구

- 자동문(양계형 자동문), 잠금장치

- 인테리어, 입구 간판, 복도 목공사

 

주방 및 식당

(50인분 공간)

- 수납장

- 주방 바닥 배관 설비, 방수작업

- 주방 바닥 및 벽면 타일

- 배식대(스텐)

- 닥트공사 후드

- 가스연결

도시가스

활동실

- 뮤지엄/E스포츠실 : 암막용썬팅지, 바닥매트(아이보리)

- 심리안정실 : 암막용썬팅지, 4면목공사, 벽면 소프트쿠션

- 개인쉼터 : 암막용썬팅지, 벽면 소프트쿠션

- 상담실 내부 인테리어

 

커피존

- 씽크대 설치, 카페 형식 바(목공사)

 

화장실

- 리모델링, 샤워부스, 온수기 설치, 미닫이문

 

기타

- 문 : 손끼임 방지, 문닫힘 방지, 모서리 출동방지

- 전체 실 : 비상구, 경보기, 화재감지기, 유도등, 비상벨

- 창문, 복도 필름공사

- 목문공사 – 목문여닫이 10, 목문미닫이 5, 아치형 1

  (문 일부분 강화유리)

- 천정 – 부분 보수 및 친환경 페인트

- 전기공사 : 등 설치, 전원 위치 변경 또는 추가

그 외 추가 및 변경사항 상의 후 진행

제작

- 출입구 부근 : 신발장 / 창고 : 선반 1면, 사물함 3면

- 중앙홀, 사무실, 대그룹실, 소그룹실 각각 게시판

- 소그룹실 1,2 – 사물함+TV장 (tv부분 아크릴판)

- 창가 있는 실 창가 선반 공사

- 활동실 및 사무실 – 선반, 사물함

- 그 외 각 실에 필요한 부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사는 귀 사와 본 공사 계약을 체결․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