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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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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7384-000 공고일시  2025/05/15 11:22
공고명 옥정초 외 2교 관목전정 및 예초공사(일반관리교) 소액수의 견적제출(공고문 필독)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유민수(☎: 031-870-403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1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81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471,81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64호


시 설 공 사 견 적 제 출 공 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옥정초 외 2교 관목전정 및 예초공사

(일반관리교)

 

(학교별 계약)

2025. 5. 16.[10:00]

~

2025. 5. 21.[10:00]

2025. 5. 21.(수)

[11:00]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계약담당자 집행관 PC

금3,819,000원

- 추정가격 금3,471,819원

 - 부가가치세 금347,181원

※ 주의사항: 본 건은 교육지원청에서 낙찰자를 선정하고, “계약을 포함한 이후 업무는 단위 현장(학교)별로 진행 하는 사업임.

① 교육지원청 업무

 

② 학교 업무

 

 

 

입찰 공고 및 낙찰자(계약업체) 선정

▸최종낙찰자(계약업체) 신청대상교 안내

▸공사 진행 지원

▸학교별 공사 계약체결(G2B)

▸학교별 공사 착공, 감독, 준공 

▸학교별 준공검사 및 대금 지급

 - 본 공사에 대한 계약은 현장(학교)별로 각각 체결하여야 하며, 현장(학교)별 공사 금액은 공사 물량에 따라 교육지원청에서 배분하는 금액으로 정합니다.(개별 계약 금액의 총합은 본 견적제출 낙찰가격으로 함)


※ 공사현장: 양주시 소재 3개 학교(옥정초, 회천초, 삼숭중)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9일까지(착공일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공사내용: 내역서, 설계도면, 시방서 참고

학교별 공사 일정은 각 학교와 협의하여 실시하여야 하며, 학교 특성상 방과후 또는 주말에 실시해야 할 있으니 견적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동두천, 양주, 의정부, 포천, 연천 대상)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입니다.

  라.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바. 본 공사는 전자입찰ㆍ전자계약ㆍ전자대가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의한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 공사입니다.

  아. 본 견적의 낙찰자는 「고용보험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거 고용ㆍ산재가입증명원(현장명과 기간표시-착공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업종코드:4993, 주력분야:조경식재공사)] 등록(면허)을 필하고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동두천시, 양주시, 의정부시, 포천시, 연천군 내 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고 적합한 후순위 업체와 계약함

  나.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개찰일이 월요일인 경우는 전(前)주 금요일 18:00까지)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다. 행정자치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공사 준공 후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하자이행보증서(보증보험증권 2년, 5%)


4. 현장설명

  가. 본 공사는 별도의 현장설명을 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설계도면은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나. 열람장소: 경기도 양주시 옥정로6길 18 한길프라자2 5층 양주교육지원센터

                담당자 시설관리1팀 김용택 ☎ 031)870-4053


5. 견적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후 나라장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견적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바.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 산출 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나. 총액견적방식이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 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결정하되,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도록 합니다.

  라.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로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본 건의 개찰과정은 입찰당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한 후 참관할 수 있습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특히,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 (법인은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된 자는 그 사항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우리 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oedy.kr⇒ <교육행정> ⇒ <양주교육지원센터> ⇒ <학교시설개선팀>

  다.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붙임 2】의「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건설기계임대차 계약 관련사항(해당시)

  가.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제19조의2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사승인(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7799호, 2020.12.29.)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표준약관)를 사용하여 반드시 계약서를 체결(「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 후 계약서 사본과 건설기계대여금 지급보증서를 공사감독 경유하여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3. 1. 11.) 제9장「공사계약 일반조건」제9절의6(기성대가의 지급), 5(준공대가의 지급) 절차에 따라 자재·장비업자에게 대가를 지급하고 지급내역 및 증빙서류를 공사 감독 경유 제출하여 체불임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하도급대금 지급보증 및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교부여부를 의무적으로 확인합니다.

  ※ 증빙자료 제출(의무사항)

   - 건설기계대여업자의 대금청구서, 건설기계등록증(차량등록증), 통장사본,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 건설기계대여업자 대금 수령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등) 등


11.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관련 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팀 유민수 ☎ 031)870-4031

  다. 공사 내용(물량, 과업지시서 등) 관련 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시설관리1팀 김용택 ☎ 031)870-4053

  라. 낙찰자는 지역업체(동두천시, 양주시)의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재 구매 또는 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노력

    - 현장 근로자 채용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노력

  라. 전자입찰이용안내, 입찰참가 자격 등록 문의: 국가종합 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마.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정보]-[공사]의 [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5. 14.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붙임

 

참고양식(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업체명:

 ㅇ 사업자등록번호:

 ㅇ 주소:

 ㅇ 대표자:

 

 

  기 본인은 귀 기관의( 00공사 )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중대채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