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보호작업장 공고 제2025-4호
시설공사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냉동창고 설치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05번길 25 중앙인더스피아 2차 603호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 이내
라. 공사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 할렐루야보호작업장 냉동창고 설비 및 우레탄 판넬 설치
- 기존 EPS판넬 철거
마. 추정금액 : 금17,600,000원
※ 예비가격 기초금액: 금17,600,000원
바. 공사예정금액
(단위: 원)
총공사비
(A=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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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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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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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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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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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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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6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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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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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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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본 공사는 ‘전문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사 예정금액이 2억원 미만인 전문공사로 건설업역 규제 폐지에 따른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 비대상 공사입니다.
【유의사항】
- 입찰 참가시 반드시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열람,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투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투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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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계약방식: 일반경쟁(최저가낙찰제)
나. 입찰방법: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다.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견적서 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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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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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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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5. 18:00
~ 2025. 5. 19.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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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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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홈페이지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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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 업종명: 냉동기기설비, 냉동냉장고(업종코드: 6202) 및 주력분야명: 기계설비공사 (주력분야코드: 020)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다만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의한 대기업(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 회사)과 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령에 의한 중견기업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입찰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낙찰하한률(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지방계약법」을 적용받는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추첨은 전자조달시스템(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5.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3) 「건설산업기본법」 제47조, 같은 법 시행령 제39조 및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른 ‘건설공사 금액 하한’ 적용대상 공사인 경우 ‘건설공사 금액 하한’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자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7. 계약이행보증
낙찰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에 따른 방법[계약보증금(10%)]으로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계약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원활한 계약이행을 위해 착공신고서는 계약체결 후 7~14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공사의 긴급성 또는 발주기관 사정 등으로 계약문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제출기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착공신고서는 착공 시 제출해야 함
라.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작업장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 경 사항이 있을 경우 시 우리 법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임.
마. 아래 관련 규정은 입찰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1)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2)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3)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4)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전자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할렐루야보호작업장 김태환 팀장(☎031-743-7942)
○ 과업내용 관련: 할렐루야보호작업장 김태환 팀장(☎031-743-7942)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법령정보 또는 업무별 자료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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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5일

할렐루야보호작업장 시설장
【붙임1】

【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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