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동서울대학교 제2025 - 08호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함.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학산도서관 외부 계단 석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76, 동서울대학교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라. 추정금액 : 금79,794,400원(일금칠천구백칠십구만사천사백원정),VAT포함
※ 부가가치세, 원가계산 제비율 일체 포함
마. 일 정
1) 현장설명 : 2025.05.27.(화) 14:00 본관 2층 종합회의실
2) 견적서 제출 기간
가) 현장설명 일로부터 ~ 2025.06.09.(월) 11:00까지
나) 제출 장소 : 본관 1층 관리과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현장설명 참석 업체가 아닌 경우 견적서 제출 불가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6.09.(월) 11:30부터, 본관 1층 관리과
※ 개찰 결과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 게재
2.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나.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반영 대상입니다,
다.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견적산출
금액에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반영하여야 하고,「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제8조
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시 견적금액의 10%를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바.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계약방법 : 제한(총액)경쟁 최저가 낙찰제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 에 따른 “석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
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
기도에 소재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3년 이내에 단일 건(공공기관 또는 대학)으로 기초금액 이상의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4. 견적서 제출 시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가. 사업자등록증, 건설업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마. 실적증명서 1부
바. 견적서(VAT포함) 1장(편지 봉투 밀봉 후 상·중·하단에 대표자 인감 날인)

사. 등기부 등본상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1] 1부
아.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자. 기타(위임장 등)
5.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 되는 사항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소액수의 견적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참가자는 본 공사에 관한 상세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잭음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금액은 총금액(부가세 포함)으로 하며, 견적이 동일 금액 일 때는 이행실적이 높은
금액을 우선으로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준공 시 학교 공공시설 이용에 따른 공공요금을 정산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공사 완료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되는 이행(하자)보증 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사 중 민원 발생 시 계약상대자가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민원처리가 지연 될 경우 계약금
및 잔금이 지연 됩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우리대학 홈페이지(http://www.du.ac.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관리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 당 : 서 강 훈 ☎031-720-2127, 팩스 031-721-1997, E-mail : 0419skh@du.ac.kr
2025. 05. 19.
동 서 울 대 학 교
[서식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동 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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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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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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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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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우리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 참석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소속, 직급,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주민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접수일로부터 낙찰까지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준영구
⦁ 거부권 및 거부 시 불이익
-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거부 시 우리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05월 일
동 의 인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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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 대리인 등록의 경우, 2부(대표자, 대리인) 제출
학산도서관 외부 계단 석공사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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