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52317-001 공고일시  2025/05/19 11:45
공고명 동서울대학교 학산도서관 외부 계단 석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동서울대학 수요기관 동서울대학
공고담당자 서강훈(☎: 031-720-2127)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1:00 현장설명일시 2025/05/27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9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6/09 11: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직찰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79,794,4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1,814,96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동서울대학교 제2025 - 08호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함.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학산도서관 외부 계단 석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76, 동서울대학교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라. 추정금액 : 금79,794,400원(일금칠천구백칠십구만사천사백원정),VAT포함

    ※ 부가가치세, 원가계산 제비율 일체 포함

 마. 일    정

  1) 현장설명 : 2025.05.27.(화) 14:00 본관 2층 종합회의실

  2) 견적서 제출 기간

    가) 현장설명 일로부터 ~ 2025.06.09.(월) 11:00까지

    나) 제출 장소 : 본관 1층 관리과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현장설명 참석 업체가 아닌 경우 견적서 제출 불가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6.09.(월) 11:30부터, 본관 1층 관리과

    ※ 개찰 결과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 게재


2.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나.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반영 대상입니다,

 다.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견적산출

     금액에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반영하여야 하고,「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제8조

     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시 견적금액의 10%를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바.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계약방법 : 제한(총액)경쟁 최저가 낙찰제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 에 따른 “석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

     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

     기도 소재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3년 이내에 단일 건(공공기관 또는 대학)으로 기초금액 이상의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4. 견적서 제출 시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가. 사업자등록증, 건설업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마. 실적증명서 1부

 바. 견적서(VAT포함) 1장(편지 봉투 밀봉 후 상·중·하단에 대표자 인감 날인)

그림입니다.

 사. 등기부 등본상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1] 1부

 아.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자. 기타(위임장 등)


5.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 되는 사항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소액수의 견적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참가자는 본 공사에 관한 상세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잭음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금액은 총금액(부가세 포함)으로 하며, 견적이 동일 금액 일 때는 이행실적이 높은

     금액을 우선으로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준공 시 학교 공공시설 이용에 따른 공공요금을 정산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공사 완료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되는 이행(하자)보증 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사 중 민원 발생 시 계약상대자가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민원처리가 지연 될 경우 계약금     

     및 잔금이 지연 됩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우리대학 홈페이지(http://www.du.ac.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관리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 당 : 서 강 훈 031-720-2127, 팩스 031-721-1997, E-mail : 0419skh@du.ac.kr


2025. 05. 19.


동  서  울  대  학  교

[서식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동 의 자

업 체 명

 

부 서 명

 

직    급

 

성     명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우리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 참석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소속, 직급,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주민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접수일로부터 낙찰까지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준영구

  ⦁ 거부권 및 거부 시 불이익

    -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거부 시 우리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예          아니요

 

 

2025년  05월    일

 

                                            동 의 인              (서명 또는 인)


*입찰 등록 대리인 등록의 경우, 2부(대표자, 대리인) 제출


학산도서관 외부 계단 석공사 범위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