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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51532-005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5/19 13:17
공고명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조리실 환경개선공사
공고기관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수요기관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장순혁(☎: 031-254-1992)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5,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95,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6,363,63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사각형입니다.


     공 고 번 호 : 우만복지공고 제2025-1호

     공   사   명 :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조리실 환경개선공사

                       (실내건축공사)

     개 찰 일 시 : 2025.05.21.(수) 16:00




본 견적제출 안내 공고서는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집행하는 경로식당 조리실 환경개선 공사(실내건축공사) 입찰에서 입찰참가자 낙찰자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설계도서 열람 등)이 있을 경우에는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과 [전화번호 031-254-1992, 담당 장순혁]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과 내역서, 시방서,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충분히 알아야 합니다. 관련 내용을 잘 알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소액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공사입찰특별유의서

  5. 공사입찰유의서

  6. 공동계약운용요령

  7. 공사계약특수조건

  8. 공사계약일반조건

  9.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공고와 그 밖의 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계약, 도면, 시방서 열람 등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과장 장순혁  (☎031-254-1992)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단위: 원]

공 사 명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조리실 환경개선공사

공사현장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210번길13. 우만종합사회복지관 2층 경로식당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일 

공사내용

경로식당 조리실 확장 개선 공사  ※ 내역서, 시방서 반드시 확인 후 투찰

견적서 제출기간

2025. 05. 19(월). 14:00 ~ 2025. 05.21(수) 15: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5. 21(수). 16:00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집행관 PC

공사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95,000,000

95,000,000

86,363,636

8,636,364

0

0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공사구분: 전문공사

 ○ 공종구성: 실내건축공사업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 대상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건설영역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전문공사로 종합건설사업자에 대하여는 입찰 참여를 제한하는 공사입니다.

     

 

입찰참가제한사유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제7조 제2항에 따라 공사예정금액이 4억 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에 해당하므로 종합건설업체 참여를 제한함

  본 공사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역 제한(서울시, 인천시, 경기도)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전자계약제」, 전자대금청구」,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하도급지킴이」 대상 공사입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공사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   합니다.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2제3항에 따라    전자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전자카드 단말기를 설치·운영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사업] 등록(면허)업체 업체로서 견적(입찰)공고일의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사 소재지(개인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 되어있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아닐 경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1588-0800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5조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설계도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오니 공사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도면 열람장소: 우만종합사회복지관 2층 운영지원과 (☎031-254-1992)

     (도면 열람 및 현장 방문은 평일 09:00~18:00입니다.)


5.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공사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05.19.(월) 14:00 ~ 2025.05.21.(수) 15:00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 ․ 준수하여야 하며, 숙지 ․ 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ic.kr)/경영지원-재정지원팀-86번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 제1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입니다. 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1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2025.05.21.(수) 16:00

  ○ 개찰장소 :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집행관(운영지원과장) PC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89.745%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반드시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10.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본 공사는 산업안전건관리비(이하 “보험료 등”이라 한다) 반영 대상 공사이며, 견적(입찰)참가자는 견적(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퇴직공제부금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상용근로자는 소속회사에서 납부한 납입확인서에 의하여 정산하되 현장작업일지, 감독관근무일지, 임금대장, 출근부 감독관확인 등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당해 사업 실제로 투입된 일자로 일할계산 합니다. 다만, 일용근로자나 상용근로자가 당해 건설현장 사업장 단위로 보험료를 별도 분리하여 납부한 경우에는 납입확인서에 의하여 정산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의 낙찰자는 「고용보험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거 고용ㆍ산재가입증명원(현장명과 기간표시-착공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산출내역서에 계상된 금액을 정산합니다.

 

11. 하도급 관련 사항

   ○ 이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소방시설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 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견적(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입찰)서 제출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낙찰 후 계약서류에 포함하여 제출)


13.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소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210번길13. 우만종합사회복지관

          - 운영지원과장 장순혁 (☎031-254-1992)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공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주의사항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직접 및 간접노무비 등이 포함된 산출내역서)를 우리 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건설산업기본법」 제88조에 따른 노무비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 (대표자, 상호)의 일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2025. 05. 16.




우만종합사회복지관장 



【붙임1】

안전보건이행서약서

 

 

우만종합사회복지관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조리실 환경개선공사」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우만종합사회복지관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우만종합사회복지관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만종합사회복지관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우만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1p)

일반사항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기관명:

◦작업명:

◦업체명: 

◦현장책임자: 

◦연락처: 

□ 계약현황

◦계약금액 :

◦계약기간 :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자:              업체명:            직책:            성명:        (서명)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계획

 -

 -

◦현장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인력 배치

 -

 -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

 -

◦안전관리담당자: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 현장 종사자수:      명

 - 세부작업 인원:      명

 - 그밖의 인원:        명

 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

사용 기계 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

 -

 ③ 위험성평가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2p)

안전검검

⑤ 이행확인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착용상태 점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기관 요청 시정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인의 지도, 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

⑦ 신호 및 연락체계

 

⑧ 위험물질 및 설비

 

비상조치 계획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 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현장보존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소방서:

병  원:

관할고용노동부:

재해발생 수준

  

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현황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특이사항 및 기타사항 기재


【붙임3】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표

기관명

우만종합사회복지관

평가일시

 

사 업 명

 

업 체 명

 

 

구분

평가

항목

평가내용

배점

(100)

평가기준

평가점수

A

안전보건관리체계

(50)

안전보건 관리인력

구성

과업 추진을 위한 안전관리 인원의

배정 여부

10

안전관리담당자를 배정 (10점)

 

미배정 (0점)

안전점검계획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안전작업계획 및 안전점검 계획

10

체계적으로 계획을 수립 (10점)

 

미수립 (0점)

보호구 및 방호장치

보호구 착용 여부 및 방호장치 설치 계획

20

체계적으로 계획을 수립 (20점)

 

미수립 (0점)

비상조치 계획

비상상황 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 (고용노동부, 소방서, 병원 포함)

10

비상상황 시 조치계획을 수립 (10점)

 

미수립 (0점)

B

실행수준
(20)

위험성평가

위험성평가에 대한 이해수준 및 자체 유해·위험요인 평가 계획

10

위험성평가 수립(10점)

 

미수립 (0점)

안전보건

교육 

안전보건교육(또는 자체교육) 계획

(정기교육, 신규채용 시 교육)

10

법정안전보건교육을 준수하여 계획 및 기록관리 (10점)

 

법정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미흡 (0점)

C

재해발생

수준

(30)

산업재해 현황

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30

최근 2년간 무재해 (30점)

 

최근 2년간 재해건수 1건당 (–10점)

총       점

 

등 급 판 단

 

【붙임4】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우만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