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청소년센터 공고 제2025-01호
송파청소년센터 지하1, 2층 화장실 개선 공사 공고
1. 공사개요
가. 사 업 명: 송파청소년센터 지하1, 2층 화장실 개선 공사
나. 수요기관: 송파청소년센터
다. 공사현장: 송파청소년센터 내(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4길 4)
라. 공사내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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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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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 및 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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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하 2층 남·녀 화장실 위치 변경
2. 기존 화장실 천정, 벽, 바닥 전체 철거 후 마감재 신설
3. 화장실 변경에 따른 위생기구, 배관, 환기시설 철거 후 신설
4. 상세 내용은 설계도면 및 공사시방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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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공사조건: 프로그램 이용자 편의를 위해 공사일은 센터와 사전 협의
바.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일 이내(착공일은 수요기관과 협의후 결정)
사. 기초금액: \90,000,000원(추정가격: 81,818,183원, 부가가치세: 8,181,817원)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는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다.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라. 공동도급 및 일괄하도는 허용되지 아니하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적발 시 낙찰 취소)
마. 이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바. 본 입찰건은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전자입찰 초기화면 “입찰공고 목록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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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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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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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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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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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파청소년센터 지하1, 2층
화장실 개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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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9.(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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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8.(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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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8.(수)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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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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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등록 및 투찰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 제7조 내지 제16조 동시행규칙 제2조에 의한 전문공사업(실내건축공사업)에 등록 및 면허를 보유한 업체에 한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24조의 규정에 따라 공고일 전일 현재 서울특별시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어야 하며, 당해 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제1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본 공사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가. 현장설명:「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에 의거 생략.
나. 설계서 등 열람 : 공고문 참조.
6.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가. 제출기간: 2025. 05. 19(월) 15:00 ~ 28(수) 15:00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시행하며 견적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견적서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 입찰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낙찰 하한율(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를 우선선정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행정안전부 기준 적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시공능력, 무자격자, 하도급, 센터가 요구 하는 협조사항, 자격미달, 기타사유등)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 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 이상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의 제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송파청소년센터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와 특수조건, 이행각서는 송파청소년센터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무 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나.유의사항: 본 공사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조달청 나라장터(G2B)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안전관리비, 기타 등 사후정산
가.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은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또한 관련 법령에 의거 사용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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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81,84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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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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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7,36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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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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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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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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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1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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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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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24,85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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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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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9,53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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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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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85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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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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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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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공사는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로써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제출 금
액 산정 시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를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의 폐기물 처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해야하며, 관련 서류는 필히 원본으로 제출 해야 합니다.(예시: 구청신고 서류, 세금계산서 등)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74호,2014.2.5.)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의 7항에 의거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개설)하고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 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 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 시 제출해야 합니다.
※ 그 외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아니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사에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74호)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 제7항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 관계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무자격자로 판정될 시 당해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관계서류 미제출 무효처리)
다.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
에 따라 수입인지와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시공 시 센터 특성상 청소년 이용시설로서 안전이 최우선되어야 합니다.
(안전사고로 발생시 모든 법적 책임은 계약자(시공업체)에게 있다.)
바. 각 공정별 공사는 센터 담당자와 사전협의하여 계획을 수립 후 시공 합니다.
해체시 비품의 이동이 필요한 경우 이동전 담당자와 상의후 이동해야 하며 반드시 원상복귀를 해야 합니다.(비품 이동 및 복귀는 시공측 담당이므로 파손시 변상조치 합니다.)
사. 공사기간중 현장 책임자 1인이 반드시 상주하여 안전관리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
(청소년 및 인근 주민들이 이용하는 공간으로 현장감독의 세심한 안전관리가 필요합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용역에 관한 사항 : 송파청소년센터 업무지원팀 담당 박재식 ☎ 02-2147-5353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5. 05. 16.
송파청소년센터
계약시 필요서류
계약전 필요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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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후 필요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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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사도급 계약서에 필요한 수입인지,도시철도 채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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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사전, 후 사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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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인지(1천만원이하 =비과세, 1~3천만원=2만원,
3~5천=4만원, 5천~1억=7만원, 1억~10억=15만원)
도시철도 채권(낙찰금액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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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하자이행보증보험 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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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착공계(공문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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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준공계(공문으로 제출)
- 준공검사원, 준공내역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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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예정 공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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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통장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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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장대리인 신고서 및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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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산재, 고용 보험료 증명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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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현장대리인 자격증 또는 경력수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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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증명서류, 사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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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건설기술자 경력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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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환경보전비 증명서류, 사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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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계약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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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하도급지급보증수수료 증명서류(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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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사업자등록증, 건설업등록증, 건설업등록수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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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건설기계대여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증명서류
(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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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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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사후 정산서류(건강/노인요양/국민연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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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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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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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계약이행보증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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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폐기물 관련 서류 - 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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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렴이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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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기타 증빙 서류(작업일보, 안전교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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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합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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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경영상태등의 확인서-협회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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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재처분확인서-협회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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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실적확인서(2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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