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린원광노인요양원 공고 제2025-01호
덤웨이터 철거 및 설치 공사
다음과 같이 공사계약을 체결하고자 하오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본 공고서 및 도면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및 현장실사를 면밀히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05 월 19 일
계약담당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유린원광노인요양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하고 정직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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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1. 입찰담합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자격 제한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입찰 사항
가. 공사명 : 덤웨이터 철거 및 설치 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 56
다. 입찰유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마.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바. 입찰공고기간 : 2025. 05. 19(월) ~ 2025. 05. 28(수) 17:00까지
사. 입찰서 제출기한 : 2025. 05. 19(월) ~ 2025. 05. 28(월) 17:00까지
아. 현장설명
1) 현장설명일시: 2025. 05. 23(금) 14:00 1일간 진행
2) 장 소 : 유린원광노인요양원 B1층 프로그램실
3) 방 법
- 요양원 공사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고 싶으신 업체는 방문하셔서 현장 확인 및 논의 가능
4) 출입통제
-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방문자는 발열체크 후 현장 설명함.
- 발열자 또는 코로나19 증상인 경우 마스크 착용을 하거나 출입을 통제할 수 있음
자. 개찰일시 : 2025. 05. 28(수) 18:00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차. 개찰장소 : 유린원광노인요양원 입찰담당자 PC
카. 공사규모 : 붙임 서류 참고
타. 추정금액 : 금삼천구백팔십만원(금39,800,000원) _ 부가가치세 포함
2.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조달청 G2B시스템)로 시행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다. 총액(견적)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따른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92조에 따른 입찰참가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고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청 G2B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 신청서식에 따른 납부확인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으니 신중히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5 28(금) 18:00 (기관의 사정상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장소 : 유린원광노인요양원 입찰담당자 PC
다. 공사에 응찰한 업체는 공사계획에 대한 설명을 유린원광노인요양원에게 하여야 한다. (단, 설명회 일자와 설명회 장소는 유린원광노인요양원에서 정한다.)
라. 유린원광노인요양원은 심사위원을 두며, 각 업체의 설명을 듣고 심사표에 점수를 기재한다.
마. 설명회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바.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 반드시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9. 기타사항
가. 공고사항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계약예규」등에 의하므로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유린원광노인요양원 사무국장 (02-438-409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9.
유린원광노인요양원장(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