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제2025-001호
입 찰 공 고(긴 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냉난방기 교체 설치
나. 공사현장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2
다. 과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1개월 이내
※ 현장 상황에 따라 일정은 협의 가능
라. 사업예산 : 23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예정가격 이하자 중 최저가 투찰자 낙찰)
바. 공사내용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ㅇ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 울산, 경남에 둔 업체
ㅇ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ㅇ 최근 3년이내 냉난방기 설치 실적이 단일공사 2억원 이상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따른 일반경쟁 입찰 자격을 구비한 업체
3.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회 일시 : 2025. 5. 26(월) 11:00
나. 현장설명회 장소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2, 2층 회의실
※ 냉난방기 설치에 따른 내용 설명 및 현장 확인
다.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소속 직원
라.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① 참가신청서 1부
② 기계가스설비공사업(주력분야:기계설비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③ 최근 3년이내 냉난방기 설치 실적이 단일공사 2억원 이상 수행 실적
④ 참석자 신분증 지참(대리인의 경우 소속 회사 임직원임을 증명하는 서류)
※ 현장설명회에 불참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보증
ㅇ 입찰금액 100분의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ㅇ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 미 체결시 우리협회에 귀속됨
5.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관련서류에 관한 사항
ㅇ 제출서류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ㅇ 제출기한 : 입찰마감일시 까지
ㅇ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 납부(전자제출 후 나라장터에 문의하여 확인)
6. 접수 마감일시 : 2025.5.30.(금) 14:00
7.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5.5.30.(금) 15:00 협회 입찰집행자 PC
8. 입찰의 무효
ㅇ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전자입찰서의 제출
ㅇ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ㅇ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고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7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ㅇ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ㅇ 예정가격은 발주 기관이 사전에 산정한 단일 금액으로 산정되며, 이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11. 낙찰자 결정
ㅇ 본건은 최저가 낙찰제로서, 예정가격(단일예가)이하의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를 1순위로 선정, 동일가격 입찰자가 있는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
ㅇ 최저가격입찰자가 입찰참가자격을 미충족하는 경우와 정해진 기한까지 ‘낙찰예정자 제출서류’에서 정한 서류를 미제출하는 경우에는 자격을 상실하고, 차순위자 순으로 평가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12. 낙찰예정자 제출서류
ㅇ 낙찰예정자는 개찰 후 3일 이내에 아래 각호의 서류를 우리도회(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2, 3층)를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계약금의 15%)
나.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에 한하며, 3개월 이내 발행) 1통
다. 인감증명서 1통(3개월 이내 발행)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통장사본 각1부(원본대조필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바. 산출내역서 1부
사. 하자이행보증증권 1부(공사 완료후 2년, 계약금액의 2%)
13. 계약의 체결
ㅇ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면, 3일 이내에 협회를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14.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시방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및 기타 공고문등에 기재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산출내역서를 제출 하여야 함.
다. 본 공고에 정한 사항 외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협회 규정을 준용함.
라.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도회(☎051-462-4800 임기웅 부장)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5. 19.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부산·울산·경남도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