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리모델링공사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사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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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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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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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종합사회복지관 화장실 인테리어 공사 (건축, 기계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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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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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연수구 원인재로 315, 지상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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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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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건축공사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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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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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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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예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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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4,98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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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급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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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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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4,98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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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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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9,984,54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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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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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4,98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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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가 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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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998,45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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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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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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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0.(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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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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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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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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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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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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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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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종합사회복지관계약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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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나.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현장방문실사 및 설계도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설계도 열람 및 현장 방문 가능 기간은 입찰 등록일로부터 마감일 전일 18시까지입니다.(업무시간 월~금 09:00-18:00)
라. 현장방문 및 설계도면 열람 안내 : 세화종합사회복지관 김삼석(032-813-2790)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소재지를 계속하여 인천광역시 내에 두고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위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따라서 견적서 제출시 2개의 예비가격을 추첨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자 중 예정가격 대비 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4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대상자에서 배제하고 차순위자 중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5.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어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라. 견적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찰로서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7. 보험료 및 안전관리비 사후정산
가.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건설현장명으로 보험료를 납부한 납입확인서 및 안전관리비 사용 지출증빙서 등에 따라 정산합니다.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다. 안전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국토교통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며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제60조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9. 안전관리규정 및 보건 관련 이행사항 준수 철저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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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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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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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는 본 공사 추진 시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 산업안전보건법 및 건설기술진흥법 등 관련 법령 및 공사계약문서에 정하는 바를 준수하여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시공하고 안전관리 관련 공사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동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안전관리각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부실공사근절서약서 등)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사는 기존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로 견적 제출 전에 현장을 실사하고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후 공사시에는 복지관 프로그램 및 운영상황에 따라 공사시간 및 일정을 조정하여 공사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예정자는 현금 또는 보증서 등의 형태로 소정의 계약보증금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유의사항으로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또한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사는 지원사업에 의한 공사로 지원처 절차에 따라 공사 대금은 집행가능합니다. 1차 기성금은 50% 내에서 지급 가능하되, 2차 사업비는 지원재단의 지원 후(공사 완료 후 한달 이내)에 가능합니다.
바. 본 공사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서류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