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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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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55914-000 공고일시  2025/05/21 09:19
공고명 전주교대 미술실과관 외 1동(황학당 일부) 옥상 방수공사
공고기관 전주교육대학교 수요기관 전주교육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민욱(☎: 063-4599-7132)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1 15: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7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85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5,85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81,313,900 원
추정가격
41,69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공사수의 견적 제출 공고



    공   사   명 : 전주교대 미술실과관 외 1동(황학당 일부) 옥상 방수공사

    개 찰  일 시 : 2025. 5. 27.(화) 16:00

    수 요 기 관 : 전주교육대학교

     

이 입찰 설명서는 전주교육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견적제출)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견적제출)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견적제출)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안내 상담 및 견적제출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견적제출공고, 개찰 및 계약 : 전주교육대학교 재정팀 김민욱(☎ 063-281-7026)

 ○ 사업담당자 : 전주교육대학교 시설팀 이유진(☎ 063-281-7030)







 

전주교육대학교


소액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전주교육대학교 공고  제  호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5.

전주교육대학교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자(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 본 계약은 견적공고이며, 일부 입찰로 표기된 부분은 견적제출로 판단할 것



1. 공사개요

 1.1. 수요기관: 전주교육대학교

 1.2. 공 사 명: 전주교대 미술실과관 외 1동(황학당 일부) 옥상 방수공사

 1.3. 공사현장: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 50, 전주교육대학교

 1.4. 공사기간: 착공일부터 29일(공휴일 포함)

 1.5. 기초금액: 금45,859,000원(추정가격 41,690,000원+부가가치세 4,169,000원)


2. 견적서 제출방식

 2.1.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대상 공사입니다.

 2.3.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2.4. 본 계약은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5.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아래와 같이 기초금액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2.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2.7. 이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품질

관리비

합계

0

0

0

0

715,064

0

0

715,064

  

 2.8. 본 공사는 ‘공사예정금액이 4.3억원 미만인 전문공사’ 사유에 따라 건설업역 규제 폐지(21.1.1. 시행)에 따른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9. 본 공사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공사계약 일반조건 제43조의3」에 따른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견적제출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둔 자

 3.2.「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에 의한 도장·습식·방수·석공업 등록한 업체

  * 공종: 100%

주 공종(전문업종)

주력분야 요구

비율

도장·습식·방수·석공업

습식·방수

100%

합계

 

100%



 3.3.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1. 이 입찰(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4.1.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2. 설계서 열람장소: 총무처 시설팀 이유진(063-281-7030)


5. 견적서 제출

 5.1. 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21.(수) 15:00 ~ 5. 27.(화) 15:00

   5.1.1.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5.2. 입찰서(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2.1.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2.2. 제출 여부를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5.3. 견적제출참가자는 본 공고의 A값(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 확인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A값: 본 공고문 “2.5.1. 합계 참조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6.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8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및 「공사입찰유의서」제15조에 해당하는 입찰, 「공사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제6조를 위반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6.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2025. 5. 27.(화) 16:00

 7.2. 개찰장소: 전주교육대학교 입찰집행관 PC

 7.3. 예정가격 이하로써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계약예규 제784호, 2025.5.1.)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적격심사기준」(계약예규 제720호, 2024.9.13.)에서 정한 추정가격 10억원 미만인 공사의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4. 자격미달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5. 소액견적 대상공사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7.6.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7.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하도급 관련사항

8.1.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4에 의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1항 또는「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조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5조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 한다”는 내용의 [붙임1]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1.1.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8.2.「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에 따라「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사업입니다.

  8.2.1.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낙찰 시 【붙임2】「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대하여는 「공사계약특수조건」제6조의4에 의합니다.

  8.2.2. 우리 대학교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8.2.3.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9.1. 본 견적서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이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2. 본 견적서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붙임3】‘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모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11.1. 공사에 관한 사항: 총무처 시설팀 이유진(063-281-7030)

 11.2. 견적제출공고,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총무처 재정팀 김민욱(063-281-7026)

 11.3. 기타 시스템 관련 문의사항: 나라장터(1588-0800)




【붙임1】



【붙임2】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업체명) 전주교육대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업체명)( 계 약 명 )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업체명)( 계 약 명 )을 추진함에 있어 [붙임5]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재해 발생 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전주교육대학교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전주교육대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전주교육대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 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업체명)( 계 약 명 )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전주교육대학교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