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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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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60393-000 공고일시  2025/05/21 16:52
공고명 신태인농협 스마트팜 설치 (건축공사)
공고기관 신태인농협 정읍고추 융복합사업단 수요기관 신태인농협 정읍고추 융복합사업단
공고담당자 정가영(☎: 063-571-0666) 계약방법 일반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7 12:00 현장설명일시 2025/05/27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3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90,15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63,779,004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신태인농업협동조합 공고 제2025-02호


<긴급> 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신태인농협 스마트팜 설치 (건축 공사)

 ○ 공사현장 :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신태인읍 백산리 764-1

 ○ 공사기간 : 착공일부터  60일 이내

 ○ 공사개요 : 증축부분 지상 1층, 연면적: 144.00㎡

 ○ 공사내용 : 건축공사(철거공사, 보수공사)

       ※ 별도 지급자재 없음.

○ 추정금액 : 290,157,000원 (부가세포함)
○ 수요기관 : 신태인농협 정읍고추 융복합사업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전라북도 지역제한 대상공사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설계서에 의한 총액 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 최저가낙찰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공사

 ○ 공동도급 계약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안전관리비는 사후정산 대상공사입니다. (『국토교통부고시 제2023-131호』에 의거 개정된 사회보험료 적용)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안전관리비 등은 공고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안전관리비

2,691,794원

3,416,946원

348,587원

5,542,917원

    2)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건설현장명으로 보험료 신고 및 납부한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정산하게 됩니다.

 ○ 입찰 금액은 부가세 포함한 금액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건축공사업(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계속 전라북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농/축협에서 발주한 건축공사로서 단일공사 기준 2억원 이상 신축, 증축 준공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기간 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관계서류를 열람, 숙지 한 후 소정기간 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진행 일정 및 제출서류

  가.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1) 일    시 : 2025 . 05. 27.(화) 10:00 (정시 이후 입장불가)

    2) 장    소 : 신태인농협 고추가루 가공공장 (1층 사무실에서 안내예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신태인읍 백산리 764-1 (☏063-571-0666)

    3) 참가자격 : 건축분야 중급기술자 이상 또는 건축기사 이상으로서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4) 참가자 준비물 및 서류                                             

       ① 경력 또는 자격수첩 사본(원본제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현장설명참가자 도장

       ② 입찰참가자격 확인에 필요한 시공실적증명서(발주처 원본)


  나. 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05. 27.(화) 12:00 ~ 2025. 05. 30.(금) 17:00까지

    2) 장   소 : 신태인농협 고추가루 가공공장 (1층 사무실에서 안내예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신태인읍 백산리 764-1 (☏063-571-0666)

    3) 준비물 및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② 입찰보증금(공동계약시 대표사 통합납부 또는 각사 개별납부)

       ※ 입찰보증금 보증채권자는 신태인농협 정읍고추 융복합사업단(사업자등록번호:

        401-82-78916)로 하고, 입찰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③ 사용인감계(공동계약시 연명 또는 각각)

       ④ 인감증명서 원본,등기부등본 원본,사업자등록증 사본(공동계약시 각각)

       ⑤ 당해 공사에 필요한 공사업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⑥ 사용인감(도장)

       ⑦ 사본 제출시 ‘원본과 같음’ 표시 후 인감 날인

       ⑧ 경영상태 확인서(관련협회 발급원본 제출)

       ⑨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현장설명 참가한 경우만 입찰가능하며, 세부사항은 공사입찰설명서참조


  다. 전자입찰 등록

    1) 제출기간: 2025. 05. 27.(금) 12:00 ~ 2025. 06. 01.(일) 10:00까지

    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의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3)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개찰 및 낙찰자 결정

    1) 개찰 일시 : 2025. 06. 02.(월) 11:00

    2)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최저가 입찰자로 결정한다.

    3)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제1회 재입찰 마감일시는 2025. 06. 02.(월) 13:00로 하며 같은 날 14:00

       개찰을 실시하며, 제2회 재입찰 마감일시는 2025. 06. 02.(월) 15:00로하며

       같은 날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4)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5) 단, 예정가격에 대한 입찰금액이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최저가 입찰자의

       부채, 유동비율을 사전에 평가하며, 평가결과 부채비율은 업종평균비율 이하
       이고, 유동비율은 업종평균비율 이상인 경우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평가결과 낙찰자로 결정하지 아니한 때에는 차 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다시 낙찰자를 결정하되, 차 순위 최저가 입찰자의 예정가격에 대한

       입찰금액이 100분의 90미만인 경우에는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평가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업종평균비율 기준

        ①. 종합건설업

             - 유동비율 : 143.94%, 부채비율 : 108.98%

             (조달청 공고 제2024-230호 2023년도 말 기준 경영상태평균비율)


5.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입찰일 전일부터 이후 30일 이상의 보증기간)을 입찰참가

등록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면제사항 없음)
    ※ 입찰보증금 보증채권자는
신태인농협 정읍고추 융복합사업단(사업자등록번호:

401-82-78916)으로 하고, 입찰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 농협에 귀속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농협 공사입찰유의서 및 우리농협 계약규정에 따릅니다.

  나. 본 공고문 및 입찰유의서와 상이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처리합니다.


 7. 기 타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설계서, 공사입찰 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의 책임 입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 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된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태인농협 정읍고추 융복합사업단 (☏063-571-066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및 도면에 관한 문의 : (주)A&E종합건축사사무소(063-227-3377)




2025년 5월 21일




신태인농협 정읍고추 융복합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