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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63260-000 공고일시  2025/05/22 16:58
공고명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양평학생야영장 강당보수 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공고담당자 민혜선(☎: 032-930-550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2 1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3,132,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5,024,363 원
   
추정금액
193,132,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75,574,45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공고 제2025-19호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5.  5.  22.(목)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분임재무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 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 등으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입찰(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사 개요

 가. 공 사 명: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양평학생야영장 강당보수공사

 나. 공사현장: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452-7 양평학생야영장

 다. 공사범위: 내역서 참고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내역서와 시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사기간: 건축준공일로부터 29일

 마. 기초금액: 193,132,000[추정가격 : 175,574,456원 + 부가세 : 17,557,454원]

 바. 공사의 착공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 견적으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지역제한, 전자견적, 전자계약 및 전자대금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다.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마.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및 집행(개찰)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5. 22.(목) 17:00 ~ 2025. 5. 28.(수)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28.(수) 11:00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 될 수도 있습니다.

     ※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시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실시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 내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 방수공사, 칠공사, 목공사 및 수장공사 등이 포함된 다양한 공종이 진행되며 외부 가설공사, 철거공사 등 시공과정의 종합적인 계획 관리와 공정관리 및 시공·안전관리가 필요함”에 따라 건설업역 규제 폐지(‘21.1.1.시행)에 따른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등록절차와 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고려왕릉로 419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사후정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하오니,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와 같이 기초금액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계상된 보험료(원)

요율

※1개월(30일)미만 공사

국민건강보험료

0원

직접노무비 × 3.545%

국민연금보험료

0원

직접노무비 × 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0원

건강보험료 × 12.81%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753,200원

(재료비+직접노무비) × 3.11%


9.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12-다’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나라장터 해당 안내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규격서, 기타 견적 관련 사항 등)을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1. 청렴계약제

 가. 견적 제출에 참가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 날인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음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 제출에 참가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응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고시 “안전보건이행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 등을 승낙·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제출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운영지원담당 민혜선(☎032-930-5506)

 나. 공사설계도서 등에 관한 사항 : 시설담당 최민용(☎032-930-5508)

 다.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국가법령정보센터의 “법령” 및 “행정규칙”에서 검색이 가능하며, 나라장터(G2B)의 “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붙임1】


안전보건이행서약서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산업재해예방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사명)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  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기도교육청학생교육원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