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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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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5187-000 (유찰) 공고일시  2025/05/29 10:38
공고명 세경고등학교 변전실 철거(일부) 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세경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세경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규상(☎: 031-950-9914)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9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961,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886,700 원
   
추정금액
48,961,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4,51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세경고등학교 전자입찰공고

  


입찰공고번호

공     사     명

개 찰 일 시

세경고등학교 공고

제2025 – 04호

세경고등학교 변전실 철거(일부) 공사

2025.6.5.(목)

11:00



           


 이 입찰설명서는 세경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세경고등학교 행정실(☎031-950-9914)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경고등학교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술이홀로 379

: 031 - 950 - 9900

FAX : 031 - 953 - 3957

세경고등학교 공고 : 제2025 - 04호


세경고등학교 전자입찰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단위: 원]

공사명

세경고등학교 변전실 철거(일부) 공사

공사내용

현장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술이홀로 379

기간

착공일로부터 29일

규모

세경고등학교

입찰서 

제출기간

2025.05.29.(목) [11:00]

~2025.06.05.(목)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6.05.(목) [11:00]

세경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C/10)

관급자재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48,961,000

48,961,000

44,510,000

4,451,000

-

-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도급 허용되지 않습니다.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입찰(파주시, 고양시) 대상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청렴계약 알리미 서비스(SMS) 이행, 하도급지킴이 대상공사입니다.

 ○공사는 대수선 공사로서 공정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계획, 관리 및 조정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공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사업담당자

   에게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 및「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참가자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공고된 금액

    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한 바에 따라야 합니다.

   - 기초금액에 반영된 보험료

                                                                         [단위: 원]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품질

관리비

합계

-

-

-

-

886,672

-

-

886,672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은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1. 종합공사업등록을 필한 자(업체) 이어야 하며,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파주시, 고양시 내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두고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명시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G2B 전자입찰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공사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물량내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입찰공고 상세정보〉내역서”에서 기초금액 발표 후 열람하거나 내려 받을수 있습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및 안내처: 세경고등학교 행정실


5. 견적 참가신청

 ○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제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해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 제출 및 무효

 ○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2025.05.29.(목) [11:00] ~ 2025.06.05.(목)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1인만 등록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 상기 “1항” 참조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의 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개정(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으로 2025년 5월1일

   공고분 부터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건의 낙찰하한율 적용산식이 변경되었

   변경된 사항을 숙지하여 신중히 검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2인 이상 견적제출에 의한 수의계약 공사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가 서명하여 세경고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세경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에 대한 사항: 세경고등학교 행정실


10. 견적 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입찰참가조건 및 시방서, 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 특수조건, 조달청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사는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관리과-4965(2008.12.29.)“학교시설공사시 공공요금(전기료 및 수도료) 징수 개선방안”에 의거하여 원가계산 제비율 기타경비항목의 비목 중 수도광열비 비율을 계약금액*0.11%로 알려드리오니 자체 수도, 전기계량기를 설치하지 않고 학교의 수도, 전기를 사용할 경우 준공 시 학교에 공공요금을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안은 세경고등학교 홈페이지, 경기도교육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031-950-9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5월 29일

세경고등학교 경리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업체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 대표자 :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붙임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세경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유재산 사용수익 허가 사전공고 신청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추후에도 경기스마트고등학교의 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에 대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경기스마트고등학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세경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당하여도 당사는 세경고등학교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성  명

 

 

 

주  소

 

 

 

 

 

 

 

주민등록번호

 

                                



세경고등학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