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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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KOREA IMPORT FAIR)
전시 부스 설치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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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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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입협회(국제협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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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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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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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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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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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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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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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협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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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재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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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792-4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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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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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협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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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민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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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6677-36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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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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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협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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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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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6677-36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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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한국수입협회
Ⅰ. 과업 개요 1
Ⅱ. 과업 범위 2
Ⅲ. 입찰의 일반 사항 4
Ⅳ. 제안서 작성 및 제출 6
Ⅴ. 제안서 평가 8
Ⅵ. 유의사항 13
Ⅶ. (별첨)입찰 관련 서식 15
□ 과 업 명 :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KOREA IMPORT FAIR)
전시 부스 설치 용역
□ 과업 목적 : 전시장 부스 및 싸인물 제작·설치, 현장 및 관리로 관련 업무 효율성 증대
전시 개요
- 전 시 명 :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
- 전시기간 : 2025. 7. 7(월) ~ 9(수) 3일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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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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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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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품 반입 및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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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5(토) ~ 7.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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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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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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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7(월) ~ 9(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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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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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품 반출 및 철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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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9(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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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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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시장소 : 코엑스 B홀
- 전시규모 : 4,365㎡, 약 150부스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7. 9(수)까지
□ 과업예산 : 일금 8,500만원 (부가세 별도)
□ 부스 디자인 및 설치
전시장 내·외부 장치물 및 싸인물 등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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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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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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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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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등 장치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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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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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시마&
옥타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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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벽체,바닥재,상호간판, 안내데스크1,의자1, 원탁1,의자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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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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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막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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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시마&
옥타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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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막식 포디움 및 기타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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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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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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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시마&
옥타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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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시설, 단상, 포디움, 테이블10 및 의자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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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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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상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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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타늄, 아크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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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15 및 의자30,안내,아치 등 기타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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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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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프데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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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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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mx2mx2.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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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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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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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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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mx2mx2.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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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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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작성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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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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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mx2.5mx2.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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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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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데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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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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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mx2mx2.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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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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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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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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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mx1mx2.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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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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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인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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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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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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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정 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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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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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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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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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구전광판, 동선유도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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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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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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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등 장치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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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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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선전기/조명/콘센트 및
바닥 파이텍스(방염,신품)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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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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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제 사용 수량에 따라 사후정산 가능
이외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장치물 및 싸인물 등
□ 전시장 도면 제작 및 설계 도면에 따른 전시장 부스 마킹
전문 건축설계사에게 마킹의 적정 여부 사전 확인
CAD 작업을 통한 전시장 정밀 설계도 작성
□ 부스 설치 및 철거 시 준수 사항
지정된 설치기간 2일 동안 차질 없는 시공 및 완공
시공 지연에 따른 추가 비용 및 손해배상 비용 발생 시(전시장 추가임대료 등) 제안사 부담
□ 과업 성과물 작성 및 제출
과업 완료일 전까지 준공계 및 결과보고서(제안 내용과 실 공사 내용 등 모든 설치 부스 사진이 포함된 전시 부스 설치 및 운영, 철거 작업등에 관한 결과 일체) 및 정산서 제출
□ 기타 사항
주최자 전시 참가 규정 및 전시장 운영 규정(안전 규정, 높이 제한 등)을 정확히 숙지하여 시공하며, 전시장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구조해석이 필요할 경우 이에 대한 비용 등 제반 비용 일체가 계약금액에 포함
전시 기간 현장 지원을 위하여 담당 직원 3인 이상 상주
설계구조 변경, 설치물 내역 및 수량 발주처와 사전에 협의
전시 기간 중 전시 장치, 싸인물의 보수 필요시 즉시 처리함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안전 조치 필수
- 설치, 철거 작업자 전원 안전모 착용 필수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기하며 안전사고 발생 시 물적, 법적 책임을 짐
□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 입찰 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해 제한받지 아니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보유업체로 부스 시공 자재를 사용하여 전시 장치 디자인 제안 및 설치가 가능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업종명을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으로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
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409902)],동영상제작(8213160301) 소지한 업체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단,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하며, 비영리법인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상기의 서류 모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청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c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 무효
전시장(코엑스) 지정 등록업체
공동수급 불가
□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의거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가 신청하는 경우
허위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8항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조의 규정에 의한 제안서 평가 후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 제안서 작성 방법
제안서는 PPT로 작성 후 PDF로 변환해 제출하되 모든 쪽에는 쪽 번호가 매겨져야 하며, 40쪽 이내로 작성
제안서 표지, 목차, 각 장의 구분은 쪽 번호에 포함되지 않음
가격제안서는 부가세를 포함하는 금액으로 작성
□ 제안서 목차
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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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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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제안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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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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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안의 기본 방향과 목적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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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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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안 일반적인 상황 및 내용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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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의 특징과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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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안내용의 차별화된 특징과 장점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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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업체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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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직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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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안사 연혁, 조직 구성도 등 일반현황 제시
ㆍ과업 참여 인력 현황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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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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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기술 인력 보유현황
ㆍ사전 준비, 현장 운영 등 인력 운영 계획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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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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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유사 과업 실적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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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사업수행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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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체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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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성공적인 과업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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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시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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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전시장 레이아웃 및 세부 디자인
- 기본 부스, B2B상담장, 세미나실 등 부스 장치 일체
- 상호간판, 내부 배너, 현수막 등 싸인물 일체 - 기타 전시 진행에 필요한 디자인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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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안전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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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설치 및 현장 운영 안전 방안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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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업일정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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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사업추진 일정 및 관리 방안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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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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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추가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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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사업수행에 사항 추가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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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의 수정과 철회
접수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을 달리하는 사항은 상호 협의에 따라 결정함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으며 제안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입찰참가자의 과실이나 실수가 있더라도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이를 철회할 수 없음
□ 제안서 작성 유의 사항
제안서에는 본 제안요청서에 따라 과업 수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함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입증하지 못하거나 허위․과장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발생 되는 문제는 입찰참가자가 모든 법적 책임을 짐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며, “~를 제공할 수도 있다“ ”~를 고려하고 있다“ “~할 수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제안서 작성 시 해당 작성란이 공란 및 판단 불가 또는 실적이 기재되지 않는 경우, 해당 부분은 0점 처리함
제안서가 접수되기 전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 발주처는 책임을 지지 아니함
제안요청서를 포함하여 계약사항에 따른 과업의 완수 관련, 선정업체는 발주기관에 추가 사업비를 요구하지 아니함
낙찰자의 합병, 영업양도 등의 경우에는 발주기관이 승인하는 경우 인수회사에 계약상의 모든 권리・의무가 승계되도록 하여야 함
여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따른 계약 일반조건 등을 준용함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충실하게 보완하는 데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협상 과정에서 상호 협의하여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음
본 제안과 관련된 모두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함
□ 제안서의 효력
발주기관은 필요시 수행기관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고,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가 우선함
제안요청서와 계약 체결 후 수행기관이 제시한 내용 및 내용의 해석이 쌍방으로 상이할 경우 발주기관의 해석에 따름
□ 제안서 평가
개최일시 및 장소 : 추후 안내 예정
발표시간 : 15분 (10분 발표, 5분 질의응답)
발표순서 : 업체명 가나다순
발 표 자 : 의사결정이 가능한 책임자급
※ 서류 구비 및 과업 제안요청 부합 여부 등에 따라 제안서 평가회의 참여가 제한될 수 있음
발표내용 : 제안서 내용을 주어진 시간 내에 설명
질의답변 : 설명 후 평가위원의 질문에 대해 발표자가 직접 답변
유의사항 : 발표 내용 중 제안서와 상이한 부분은 명기해야 하며, 발표는 제안 내용을 중심으로 함
□ 평가 방법
제안서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기술 90점, 가격 10점)으로 평가하며, 평가위원 점수를 평균하여 산정하고 평균 점수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 점수가 기술평가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업체
종합평가 점수 동일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 능력 평가점수 우위 자를 앞순위자로 하고, 기술 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세부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의 우위 자를 앞순위자로 하며, 이 또한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 실시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서로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
사업 참가 자격에 결격 사항이 있는 업체는 제안서 평가 결과와 상관없이 탈락된 것으로 간주함
평가위원회는 정확한 평가를 위해 제안 업체에 설명 또는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때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함
제안서 평가 및 수행사 선정에 관련한 일체의 사항은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제안요청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 협상 과정에서 일부 수정‧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용역의 진행 중에도 일부 변경이 있을 수 있음
접수된 제안 내용에 대한 평가 및 업체선정 세부 기준은 공개하지 않음
□ 평가기준표(안)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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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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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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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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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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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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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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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내용에 대한 이해도 및 창의성
① 사업수행 내용 및 행사에 대한 이해도(10점)
- 사업수행 내용 이해, 발표력 등
② 창의적 아이디어(10점)
- 기획․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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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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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및
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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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및 시공 능력
① 디자인의 참신성 및 창의성 (25점)
② 디자인 및 시공의 현실성 (15점)
③ 주요 아이템의 구성 및 전시회 장치물에 대한 이해도 (5점)
④ 현장 안전 관리 방안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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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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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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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사업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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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일 기준 ‘21년 1월 이후 200부스, 1억 원
이상 유사 단일사업 수행 여부
- 4건 이상 : 10점 / 3건 이상 : 8점
2건 이상 : 6점 / 1건 이하 : 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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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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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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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인력 보유현황
- 9명 이상 : 5점 / 5명 이상 : 4점
3명 이상 : 3점 / 2명 이하 : 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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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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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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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급을 통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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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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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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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따라 평가점수 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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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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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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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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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 후의 조치 등
과업 수행은 협상 결과에 따라 작성된 과업 내용에 따름
과업 수행에 따른 특이사항은 발주기관과 입찰참가자가 협의하여 따로 정할 수 있음
※ 경영상태 평가(신용도 평가 기준)
<기준1. 경영상태 (5점 만점)>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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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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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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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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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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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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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A2+, A20,
A2-, A3+, A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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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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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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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 BB0,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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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B+, 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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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 BB0,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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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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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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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
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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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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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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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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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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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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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위의 신용정보업자가 신용평가등급, 등급 평가일 및 등급유효기간 등을 명시하여 작성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이하 ‘등급확인서’라 함))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 회사채(또는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에 따른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높은 평점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한다.
-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
입찰서류 중 미제출 항목 또는 유효하지 않은 자료에 대해서는 해당 평가점수의 최저점 부여
공동도급, 미준공 및 하도급 실적 제외
입찰가격 평점 산식
①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②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③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 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으로 계산
□ 낙찰자 선정 및 계약
낙찰자 선정 및 개별 통보 후, 낙찰자는 개별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함
유찰시 수의계약으로 진행함
□ 보고 및 협의
계약상대자는 수시로 과업 추진상황을 보고해야 하며, 중요 사항이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보고하여야 함
발주처는 과업 수행 상황을 수시로 점검할 수 있고, 과업 내용 및 방법을 수정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의 보고 내용이 불충분할 경우 발주기관의 요구에 따라 보완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해야 함
계약상대자는 정례보고(착수, 중간, 최종)뿐만 아니라, 동 사업 관련 발주기관이 구성․운영하는 각종 회의에 적극 참여하여야 하며, 회의 결과를 과업 수행에 반영하여야 함
과업 수행을 위하여 관계기관과의 협조가 필요한 경우 협조를 요청할 수 있음
□ 과업의 변경
계약자는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과업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나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발주기관의 승인을 득한 후에 변경할 수 있음
- 발주기관의 방침 또는 제도 변경이 있는 경우
- 당초 과업 구상 시 예기치 않은 사항의 발생으로 변경이 불가피하게 되었을 경우
- 기타 천재지변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 되었을 경우
과업 수행에 필요한 사항이나 본 계획서에 누락된 사항은 계약 변경 없이 수행기관의 부담으로 시행함
□ 보안 유지
계약 체결 후 7일 이내에 계약상대자의 대표자 및 분야별 책임자의 보안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제안서 작성 과정에서 과업 수행 중 발주기관으로부터 받은 제반 정보 및 자료 등은 본 계약의 목적 외에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발주처가 반환을 요구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반환하여야 함
제안요청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 외의 다른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아니 됨
입찰업체 및 선정된 용역업체는 입찰 과정 중 취득한 각종 정보와 계약의 비밀을 유지하여야 함
입찰참가자들이 제출한 모든 제안서에 대하여는 비밀이 유지될 것이며, 어떤 제3자에게도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 유출되지 않을 것임 (단, 평가위원회에서 심의평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함)
투입인력은 과업 수행 과정에서 직․간접으로 취득하거나 인지한 개인정보, 비밀정보 기타 보안 사항은 물론, 과업 수행상 수집된 조사자료, 생성자료 기타 소유권이 발주기관에 있는 모든 정보․자료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누설할 수 없음
투입인력의 고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보안사고, 기타 손해에 대하여 낙찰자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짐
□ 저작권
과업수행에 필요한 콘텐츠가 범국민적인 공유·활용에 있어서 저작권법상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충분한 고려를 통해 해결해야 함
제안 업체는 이 공고 이후 본 과업 수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또는 특허 등의 문제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며, 발주처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함
과업 수행의 결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물은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하여 지식재산권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공동으로 하되, 그 결과물이 공공저작물로서 자유 이용이 바람직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약예규 제56조 단서에 따라 협의를 통해 「저작재산권 양도계약서」를 체결하여 공동소유와 달리 정할 수 있음
저작권 및 사용권이 미처리된 결과물에 대해서는 과업 수행업체가 이에 상응하는 법적 책임을 져야 함
[ 별 첨 ]
【별지 제1호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1
【별지 제2호 서식】 사업수행 조직도 2
【별지 제3호 서식】 투입인력 자격 및 경력현황 3
【별지 제4호 서식】 참여인력 이력사항 4
【별지 제5호 서식】 용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6
【별지 제6호 서식】 관련사업 실적 총괄표(최근 3년간) 6
【별지 제7호 서식】 실적증명서 7
【별지 제8호 서식】 비밀유지 계약서 8
【별지 제9호 서식】 청렴이행서약각서 10
【별지 제10호 서식】 보안서약서(용역업체 대표용) 11
【별지 제11호 서식】 보안서약서(용역업체 직원용) 12
【별지 제12호 서식】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3
【별지 제13호 서식】 안전보건 서약서 14
【별지 제14호 서식】 입찰확약서 15
【별지 제15호 서식】 위임장 16
【별지 제16호 서식】 사용인감계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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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호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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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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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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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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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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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설립 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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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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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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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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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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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호 서식】 사업수행 조직도
사업수행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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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책임자(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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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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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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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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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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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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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문별 책임자 명시
2. 부문별 책임자는 기술등급 순위별로 기재
3. 필요시 세부항목은 추가 또는 삭제할 수 있음
【별지 제3호 서식】 투입인력 자격 및 경력현황
투입인력 자격 및 경력현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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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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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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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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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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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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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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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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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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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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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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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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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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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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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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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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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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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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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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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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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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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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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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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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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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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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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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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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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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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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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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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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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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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실제 본 사업 투입인력만 기재
2. 경력은 유사사업에 한하며, 기간은 제안일 현재 기준
3. 증빙서류 제출(경력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포함)
【별지 제4호 서식】 참여인력 이력사항
참여인력 이력사항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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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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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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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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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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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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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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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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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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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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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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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업
참여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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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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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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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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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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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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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기간
(년월~년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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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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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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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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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5호 서식】 용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용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참여인력 전원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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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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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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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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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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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이용동의(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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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인은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 전시 부스 설치 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목적
① 입찰자, 낙찰자 및 계약자 본인 확인
② 입찰자격 확인
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실제로 수집하는 개인정보 나열)
① 이름, 직책, 나이, 소속, 최종학력, 자격증 등
2. 본인은 한국수입협회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1항의 사용목적이 종료되는 때(참여제한의 경우는 5년)까지 보유하는 데 동의합니다.
3.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면 입찰과정에서 제외되거나 불리한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한 상태에서 작성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한국수입협회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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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6호 서식】 관련사업 실적 총괄표(최근 3년간)
관련사업 실적 총괄표(최근 3년간)
제안업체명 :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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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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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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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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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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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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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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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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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업자,
공동도급으로 구분하여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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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기관 및 정부부처 발주 건만 기재,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의 사업만 기재
※ 현재 수행중인 사업도 기재 가능하며, 제안과제와 유관한 것만 기재
※ 각 사업은 사업별 실적증명서나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승인된 실적증명서가 증빙되어야 함
【별지 제7호 서식】 실적증명서
실적증명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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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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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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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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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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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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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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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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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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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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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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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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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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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건은 제22회 한국수입협회
전시 부스 설치 용역 관련 실적임을 확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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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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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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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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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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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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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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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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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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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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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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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인)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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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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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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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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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과업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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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8호 서식】 비밀유지계약서
비밀유지 계약서
한국수입협회(이하 “발주기관이라 함)와 ○○○○(이하 “계약상대자”라 함)는 당사자간의 우호관계를 확인하고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이 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목적) 본 계약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 전시 부스 설치 용역 입찰에 있어 제공된 상대방의 비밀정보를 보호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비밀정보) ① “비밀정보”라 함은 본 계약의 체결 전후 또는 직접 혹은 간접을 묻지 않고, ○○○○○○○ 위해 상대방이 구도, 서면 또는 기타 방법으로 제공한 일체의 생산방법, 판매방법, 영업활동 등에 유용한 기술상 또는 경영상의 정보를 말한다.
② 다음의 각호에 해당하는 정보는 비밀정보에 해당하지 아니한다.
1. 상대방의 제공이 있기 전부터 이미 공지 또는 공개의 사실이었던 것
2. 상대방으로부터 제공을 받기 전, 이미 자기가 보유하고 있었던 사실이 서면으로 증명 가능한 것
제3조(유효기간)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의 유효기관과 관계없이 상대방으로부터 제공받은 비밀정보의 보호의무를 진다.
제4조(비밀정보의 사용금지) “발주기관”과“계약상대자”는 제공받은 상대방의 비밀정보를 ○○○○○○○ 위해서만 사용하여야 하며, 타 목적을 위해서 사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5조(비밀유지) ①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을 구축하는데 있어 인지하게 된 상대방의 비밀정보를 사전서면에 의한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 관한 계약사실 및 내용을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 위해 필요한 자에게만 비밀정보를 취급할 수 있게 하며, 동자에게는 본 계약에 규정하는 의무와 같은 의무를 부담하게 하여야 한다.
제6조(자료 등의 관리) ①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모든 비밀정보를 엄중히 보관하며 상대방의 허락없이 복제 등 기타 비밀을 누설할 염려가 있는 행위를 할 수 없다.
②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상대방으로부터 제공된 비밀정보와 비밀정보에 기초하여 작성된 일체의 자료(허가를 받아 복사한 사본을 포함)를 신중한 주의를 가지고 관리‧보관하여야 한다.
③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상대방의 요구가 있을 경우, 즉시 상대방으로부터 제공받은 비밀정보와 비밀정보에 기초하여 작성된 일체의 자료(허가를 받아 복사한 사본을 포함)를 반환하여야 한다.
제7조(손해배상)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에서 정하는 각 규정에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8조(효력) 본 계약을 계약체결시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제9조(관할)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법적 분쟁의 해결은 “발주기관” 소재지의 관할법원에 의한다.
제10조(기타사항) 기타 본 계약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일반 상관례에 따른다.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을 체결하였음을 증명하기 위하여 본 계약서 2부를 작성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서명‧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하도록 한다.
○○○○년 ○○월 ○○일
“발주기관” 한국수입협회
주 소 :
회 장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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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회사명 :
주 소:
대표이사: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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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9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조달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국수입협회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 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국수입협회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1년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및 하도급거래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요청이 있는 자에 대하여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 3조 제1호 내지 제2호에 규정한 사유별 제한기준에 의하되 동기준에 해당하는 사항이 없을 때에는 1월 이상 6월 미만의 범위 내에서 입찰참가자격 이 제한되는것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국수입협회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한국수입협회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국수입협회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 표 ( 인 )
한국수입협회 귀하
【별지 제10호 서식】 보안서약서(용역업체 대표자용)
보안 서약서
(용역업체 대표자용)
본인은 년 월 일부로 제22회 헌국수입박람회 전시 부스 설치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용역사업명) 수행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하고, 용역수행중 취득한 각종 성과품(문서,도면,동영상,사진 등)은 귀사의 직원이라고 하여도 본 사업에 직접 관여하지 않는 자에 대해서는 공개 또는 누설하지 않으며, 사업 수행 중은 물론 종료 후에도 자신 또는 제3자를 위하여 사용하지 않는다
2. 본 사업추진의 사실 및 그 성과가 귀사에 의하여 적법하게 공개된 경우라고 하여도 미공개 부문에 대해서는 비밀을 유지한다.
3. 본 사업이 완료되거나 사업 진행 중에 어떠한 사유로든 본인이 본 사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된 경우, 그 시점에서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기밀사항을 포함한 관련 자료를 즉시 귀청에 반납하고 비밀을 유지한다.
4. 본인 회사의 직원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경우에도 총괄 책임을 지겠으며,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 및 불이익도 감수한다.
5.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6. 상기 보안 서약 미준수 시 관계법규에 따라 엄중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5호(국가기밀누설 등)
나. 형법 제98조, 제99조, 제113조 및 제127조 등 보안 관련 법규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용역업체 대표자) 직 위 :
성 명 : (서명)
서약 집행자 소 속 :
(담당자) 직 위 :
성 명 : (서명)
【별지 제11호 서식】 보안서약서(용역업체 직원용)
보안 서약서
(용역업체 직원용)
본인은 년 월 일부로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 전시 부스 설치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용역사업명) 수행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하고, 용역수행중 취득한 각종 성과품(문서,도면,동영상,사진 등)은 귀사의 직원이라고 하여도 본 사업에 직접 관여하지 않는 자에 대해서는 공개 또는 누설하지 않으며, 사업 수행 중은 물론 종료 후에도 자신 또는 제3자를 위하여 사용하지 않는다.
2. 본 사업 추진의 사실 및 그 성과가 귀사에 의하여 적법하게 공개된 경우라고 하여도 미공개 부문에 대해서는 비밀을 유지한다.
3. 본 사업이 완료되거나 사업 진행 중에 어떠한 사유로든 본인이 본 사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된 경우, 그 시점에서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기밀사항을 포함한 관련 자료를 즉시 귀청에 반납하고 비밀을 유지한다.
4. 상기 보안 서약 미준수 시 관계법규에 따라 엄중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5호(국가기밀누설 등)
나. 형법 제98조, 제99조, 제113조 및 제127조 등 보안 관련 법규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용역업체 직원) 직 위 :
성 명 : (서명)
서약 집행자 소 속 :
(담당자) 직 위 :
성 명 : (서명)
【별지 제12호 서식】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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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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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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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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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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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입협회에서 집행하는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국가계약법 제37조 제3항 및 4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 받는 바,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동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 귀 기관의 조치에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한국수입협회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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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3호 서식】 안전보건서약서
안 전 보 건 서 약 서
계약건명 :
계약기간 :
업 체 명 : (대표자)
위 업체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아래의 안전수칙 사항을 비롯하여 안전관련법령 및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위반 시 그에 따른 책임을 인정하며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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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 업 안 전 수 칙 >
1. 근로자는 작업에 대한 지침을 숙지하고 관련 안전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 안전보호구를 반드시 착용하고 안전시설 및 작업기구는 사용 전에 점검한다.
2. 근로자는 관리자의 지시사항을 준수하고 작업장 내 뛰어다니는 등 임의행동을 삼가며, 유류 주변에서는 화기 취급에 절대 주의한다.
3. 근로자는 작업 전과 작업 시 절대 음주를 하지 않아야 하고 작업장 내 담배는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피운다.
4. 근로자는 작업 상황을 수시 보고하고 위급상황 발생 시 즉시 작업중단 및 응급조치를 실시하며 관계 기관에 신고하여야 한다.
5. 근로자는 작업 주변을 항상 정리정돈하고 청결하게 유지하여야 하며, 작업 후 발생한 폐기물은 업체에서 적법하게 처리하여야 한다.
6. 기타 세부 안전수칙은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2021.11.19.시행) 등 관련 규정에 따른다.
년 월 일
대 표 자 : (인)
한국수입협회 귀하
【별지 제14호 서식】 입찰확약서
입 찰 확 약 서
입찰건명 :
위 사업을 위한 계약체결 기준, 제안요청서 내용, 사업자 선정방식 및 본 입찰에 관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업체 선정공모와 관련하여 제출하는 서류와 증빙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작성하여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나 증빙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참가자격에서 제외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상 호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한국수입협회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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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5호 서식】 위임장
위 임 장
성 명 :
생년월일 :
주 소 :
위 사람을 대리인으로 정하고 본인의 다음 사항의 권리를 위임함
다 음-
내 용 :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 전시 부스 설치 용역』 입찰 관련 제반사항
2025. . .
위 임 자 : (인)
별첨 :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
【별지 제16호 서식】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상기 기관은 『제 22회 한국수입박람회(Korea Import Fair) 부스 설치 용역』 사업 관련 제반사항을 위하여 위와 같이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 . . .
주 소 :
상 호 :
대 표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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