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액 수 의 공 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한국소방안전원 경기지부 증축 및 내부환경개선 공사(통신)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고화로 119(화서동)
다. 건물규모 : 지하 1층, 지상 2층 철골 철근 콘크리트조
라. 연 면 적 : 2,288.51㎡ (증축 후 : 2,493,38㎡)
마. 증축면적 : 204.87㎡(증축) [지상 1층(70.97㎡), 지상 2층(133.9㎡)]
바. 공사기간 : 2025. 6. 30(월) ~ 11. 30(일)[154일간]
사. 등록기간 : 2025. 6. 2(월) ~ 6. 9(월) 14:00[11일간]
아. 마감일시 : 2025. 6. 9(월) 14:00
자. 개찰일시 : 2025. 6. 9(월) 15:00
차.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안전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2. 기초금액 : 26,312,000원(부가세포함)
3.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대상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나라장터 내 메뉴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작성 및 제출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안전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라. 견적금액 :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하여 제출
4. 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필히 갖추어야 함
가.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해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당해 자격을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고 있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점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5. 예정가격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산출프로그램에서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
6. 계약자 선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에서 가장 근접한 금액(직상금액)의 입찰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제출업체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함
다. 1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심사 시 제출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또는 부정제출시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며, 차순위자 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
라. 서류 제출기간 : 2025. 6. 10(화) ~ 6. 13(금)[협의가능]
※ 심사시 제출서류(계약 전 제출, 관련서류 미제출시 차순위자 순으로 심사후 계약체결)
1)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3) 관련업 등록증, 면허증 사본 1부
4)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납입증명서(체납사실이 없어야 함, 공고마감일 기준) 각 1부
5)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확인서(공고 마감일 기준 최근 1년)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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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설계도서열람
안전원 본부에서 설계도서 등 열람가능(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 본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70, 한국소방안전원 6층 경영관리과(☎02-850-1365)
8.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로부터 완료 기한까지 안전원의 업무지시에 따라 과업을 진행해야함
나. 규격, 사양, 과업 등에 대해서 사전확인하시기 바라며 유의서, 계약조건 등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음
다. 하자보수보증금, 지체상금 등 세부내용은 계약체결 시 협의할 예정이며, 안전원 내부규정을 준수함
9. 문의처 : 한국소방안전원 경영관리부 경영관리과(☎02-850-1365)
2025. 6. 2.
한 국 소 방 안 전 원 장
공 고 유 의 서
제1조[목적]
본 내용은 한국소방안전원에서 실시하는 경기지부 증축 및 내부환경 개선 공사(통신) 시공자 선정을 위한 견적요청에서 참가자가 유의해야 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참가신청]
①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한다.)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②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한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한다.
제3조[현장설명 및 설계도서의 열람]
① 본 견적요청은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는다.
② 설계도서는 우리 안전원 본부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본부
경영관리과(☎ 02-850-1365)로 한다.
- 본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70, 한국소방안전원 6층 경영관리과
③ 설계도서의 열람기한은 견적제출 마감일까지로 한다.
제4조[관계사항의 숙지]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요청서, 유의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이로 인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
제5조[견적요청의 성립]
견적요청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참가로서 성립된다.
제6조[계약의 체결]
① 낙찰자는 자격심사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② 심사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기 순위자를 예정자로 자격심사를 진행한다.
③ 제1항에 의해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에 필요한 제반서류 일체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④ 공사비 지급방법 등 세부 사항은 추후 낙찰자와 협의후 계약서에 명기한다.
⑤ 또한, 공사계약 후 선금급 지급은 없는 것으로 한다.
제7조[설계변경]
공사도중 설계변경은 실정보고 등 현장상황을 보고하고, 발주자와 협의하여 결정하며, 임의·구두로 협의한 설계변경은 무효로 한다. 또한, 발주자의 승인 없이 진행한 설계변경에 대한 공사금액 정산은 없다.
제8조[하자담보의 책임]
안전원의 하자보수 요청을 확인 시 즉시 처리해야 한다.
제9조[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사후정산]
① 설계가격 산정시 계상된 보험료를 금액 조정없이 반영하도록 하며 관련법규에 의하여 사후정산 하도록 한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511,786원
②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건설현장명으로 보험료 신고 및 납부한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정산하도록 한다.
③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건설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 건설기계대여대금보증서 등은 계약체결 후 우리 안전원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과 낙찰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을 비교하여 정산한다.
제10조[공사조건]
① 낙찰자는 경기도 건축조례 등을 유의하여 위반하지 않도록 한다.
② 현장소장은 착공시 책임자를 현장에 배치시켜야 하며, 우리 안전원 관계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증원 또는 감원할 수 있다.
③ 낙찰자는 착공 전 공사안내도를 제작 및 우리 안전원의 승인후 현장에 설치해야 한다.
④ 사무공간 확장공사는 건축, 전기, 소방공사와 함께 진행되며, 건축, 전기, 소방공사와 긴밀히 협의하여, 상호 공사진행에 차질이 없이 시공을 완료하도록 한다.
⑤ 낙찰자는 공사진행 중, 공사범위 이외에 소음과 분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교육생, 주변업체 등 민원인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⑥ 공사진행 중 진입로 및 건물 등이 파손, 오염되었을 경우에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하며 이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처리한다.
⑦ 기존 부위와 개선 부위의 접합부에 해당하는 부분의 시공은 철저를 기하여 이질감이 없도록 한다.
⑧ 공사에 따른 민원소지 등에 대한 모든 업무는 낙찰자가 처리하도록 한다.
⑨ 본 공사에 있어서 감독관은 우리 안전원 관계자로 한다.
⑩ 공사자재 및 기기는 사전에 견본품(카타로그 포함)을 제시하여 품질, 색상 등에 대해 우리 안전원과 감리자의 승인을 득한 후 반입 또는 사용 하여야 한다.
⑪ 낙찰자는 우리 안전원에서 지정하는 기일내에 예정공정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한다.
⑫ 관할청의 인허가 사항에 대해서는 검사필증을 우리 안전원에 제출하는 것을 완료시점으로 하며 검사수속에 필요한 제반업무 및 경비는 낙찰자가 책임진다.
제11조[기타사항]
① 참가 시 확인하는 요청서 및 유의서 등 모든 자료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발휘하며, 계약시 날인하여 계약의 효력을 발생하도록 한다.
② 또한, 본 서류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우선적으로 우리 안전원의 규정을 준용하며, 우리 안전원의 규정에 명기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및 관례에 따르도록 한다
제12조[청렴계약]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할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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