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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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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4494-000 공고일시  2025/06/04 13:30
공고명 학산여자중학교 급식기구교체 전기증설 전기공사
공고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학산여자중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학산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박영재(☎: 051-790-891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5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53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608,093 원
   
추정금액
44,53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0,49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학산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7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가. 공 사 명 : 학산여자중학교 급식기구교체 전기증설 전기공사

나. 공사개요 : 급식기구교체 전기증설 전기공사 1식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라.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본 공사의 설계서는 견적서 제출기간에 학산여자중학교 행정실에서 열람가능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06. 05.(목) 10:00 ~ 2025. 06. 12.(목) 10:00

바. 개찰일시및장소 : 2025. 06. 12(목) 11: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PC

사. 공사금액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관급자재(C)

기초금액

(A+B)

44,539,000

40,490,000

4,049,000

 

44,539,000원

  ※ 본 공사는 공사기간이 학기중이므로 본교 학사일정에 의해 학교측과 공사 일정을  협의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안전에 지장이 없도록 협의 한 후 계약 하여야 함 

2. 계약 방식

--------------------------------------------------------------------------------------------------------

가. 총액견적, 수의계약, 전자견적, 지역제한,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고시)에 정한 바에 따라 아래의 항목은 조정없이 반영하고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구  분

계상보험료(단위: 원)

비  고

국민건강보험료

0

 

국민연금보험료

0

 

노인장기요양보험료

0

 

퇴직공제부금비

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608,093

 

합  계

608,093

A값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견적제출 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이 공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등록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가. 본 공사는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참가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89.745% 이상 견적제출자 중 최저가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결정하며,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

가. 본 공사는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공사이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본교와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하도급 관련사항

-----------------------------------------------------------------------------------------------------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 해당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

가.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공사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서약서, 설계도서, 기타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본교 행정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에 따라『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라. 본 공고문은 부산광역시홈페이지(http://www.pen.go.kr) 및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대한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견적 이용안내 :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공사 및 계약내용 문의 :학산여자중학교 행정실 박영재(051-790-8910)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2025. 06. 04.


학 산 여 자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