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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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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5252-000 공고일시  2025/06/04 15:10
공고명 한남대학교 문과대학 특고압 주변전실 수전설비교체 전기공사
공고기관 한남대학교 수요기관 한남대학교
공고담당자 강영창(☎: 042-629-7301)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6/13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직찰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시설안전관리팀 제 2025 – 1319 호

 제 한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한남대학교 문과대학 특고압 주변전실 수전설비교체 전기공사

2. 입찰일시 및 장소

현장 설명일

입찰일

관련 서류로 갈음

2025. 06. 13(금), 10시 00분, 한남대학교

대학본관 1층(108호) 대회의실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당해 사업에 대한 사업자등록증 교부받은 자로서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따른
「전기공사업(0037)」 으로 등록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소(본사)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이여야 함.

  라. 본 입찰 공고 일자 기준으로 5년 내, 단일 건 10억원 이상의 교육기관 수배전반 교체공사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 제출)

  

4. 주요 공사 내용

 가. 대상 : 한남대학교(대전시 대덕구 한남로70) 문과대학 특고압 주변전실

  나. 공사내용 : 기존 문과대학 수변전설비 전량 철거 및 교체 및 부대 전기공사

  다. 공사범위 : 도면, 시방서 및 공사내역 별첨 참조


5.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 견적업체(부가세포함)를 낙찰자로 결정하므로 예정가격 초과시 입찰은 무효로 함.

  나. 공사예정금액을 초과 할 경우 본 낙찰은 무효로 하며 (당일)재 입찰을 실시함.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라. 본공사는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이므로 발주처에서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함.

  마. 본입찰은 총액입찰로 국민건강보험 및 국민연금보험등,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관리비등 법적 간접비 제비율을 모두 반영하여야 하며, 공사 후 계상에 따라 사후 정산을 실시합니다.                                                                             (단위 : 원)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

-

-

-

-

1,635,440원

6. 입찰시 구비서류 

  가. 입찰 참가 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전기공사업 면허증 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각 1부.

  라.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입찰 서약서 1부 (본교양식)

  사.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본교양식)

  아. 입찰보증보험 1부. (입찰예정금액의 5%이상, 한남대학교 306-82-00490)

  자. 참가자격 라항의 공사 수행실적 증명서 1부.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표준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선정 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에 허위, 하자, 담합 등 부정사실이 확인 될 경우는 업체 선정 후라도 무효처리 됨

 라. 기타 문의사항 : 사무처 시설안전관리팀 김영대(전화:629-7200, e-mail : yd@hnu.kr)

마.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사이트에 공고되며, 입찰방식은 직찰방식으로 진행함.


8. 청렴계약제 시행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 06. 04.



한남대학교 총장(직인생략)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입  찰  건  명

한남대학교 문과대학 특고압 주변전실 수전설비교체 전기공사

입   찰   일

  

서 류 제 출 처

  사무처 시설안전관리팀(TEL:042-629-7200)

 

    상기 공사의 입찰 및 계약에 있어 현장설명서(공사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과 관련한 제반 사항 포함)를 종람 숙독하였으며 이것이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가 됨을 승낙하고 입찰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첨부서류 : 가. 입찰 참가 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전기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각 1부.

             라.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입찰 서약서 1부 (본교양식)

             사.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본교양식)

             아. 입찰보증보험 1부. (입찰예정금액의 5%이상, 한남대학교 306-82-00490). 끝.

 

                                        년       월       일

 

                                신  청  인 :                     인

 

    한 남 대 학 교 귀하


위   임   장


주       소 :


성       명 :


생 년 월 일 :



        위 사람을 대리인으로 정하고 다음 사항의 권한을 위임합니다.



 -  다 음  -


한남대학교 문과대학 특고압 주변전실 수전설비교체 전기공사 입찰에 관한 일체 행위. 끝.




 

  년      월      일




위임자   업 체 명 :

         주    소 :

         성    명 :                          (인)




한 남 대 학 교 귀하


입  찰  서  약  서



입찰건명 : 한남대학교 문과대학 특고압 주변전실 수전설비교체 전기공사



   본인은 귀교에서 실시하는 위의 공사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발주처가 제공한 설계도서, 입찰안내서, 공사기간 등의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였으며, 건설공사 관련법, 공정거래법, 하도급 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였고, 공정한 경쟁을 바탕으로 한 입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입찰참가자간에 서로 합의하여 입찰가격을 협정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해 담합하는 행위를 하거나 고의로 입찰무효를 유도하는 등의 불법적 행위를 하지 않을 것과 무리한 저가투찰로 귀교의 양질시공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서약하오며, 상기 서약내용을 위반할 시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서약자         업   체   명 :

                성        명 :                          (인)

                생 년  월 일 :


                     



한 남 대 학 교 귀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목적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2주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인                 (서명)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남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남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남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남대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담당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남대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남대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 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한남대학교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남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상    호 :

대    표 :                          ��


한남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