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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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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5264-000 공고일시  2025/06/04 15:17
공고명 부산동성고등학교 내진보강 및 기타 전기공사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동성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동성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동열(☎: 051-802-463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시담(다자간)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4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9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53,9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9,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동성고등학교 공고 제2025-    32호


시설공사 전자견적(지명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부산동성고등학교 내진보강 및 기타전기공사

   나.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0일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06. 04. (수) 16:00 - 2025. 06. 11.(수) 10: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6. 11.(수) 11:00 부산동성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마. 공사기초금액 : \53,900,000원                                                   

      

공사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

기초금액

53,900,000원

49,000,000원

4,900,000원

0

53,900,000원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0원

   바.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본 공사의 설계도서 및 시방서는 견적서 제출기간 동기간에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 평일 오후 4시20분까지 열람 가능하며, 토․일요일은 열람 불가합니다.)

   라. 공사관련 유의사항

      공사에 들어가는 주요자재는 필히 사전에 학교 측에 견본품을 제시하여 제품의 규격, 재질

      및 색상 등에 합의된 제품으로 시공하여야 하며, 이를 생략하여 학교 측에서 이의를 제기

      하는 경우 시공자가 그 책임을 지고 재시공 등의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안전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합계

690,249

543,763

70,417

1,074,578

2,379,007

      A값: 2,379,007원

   다. 소액수의(여성기업, 장애인기업 간 견적입찰), 전자시담(다자간),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          입니다.

   라. 수의계약대상 소액공사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마.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0호)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바. 공동도급을 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공구매종합정보 (http://www.smpp.go.kr)에 여성기업 또는 장애인기업으로 등록되고 조회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4조 및 견적제출 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입찰참가에 필요한 관련 서류 등 제출

       이 불가한 경우 오프라인으로 해당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가격입찰서 제출이 불가한 경우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임시허용 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바.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사.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견적서 제출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순으로 결격사유를 심사하여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가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서약서 대상 공사이므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에 참여하는자는 청렴서약서를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 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해당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관련 비리 및 불공정한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공인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인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10.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가-1.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시행령,동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공사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할 수있습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부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 (http://www.pen.go.kr)-행정마당-입찰정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협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공사착공 후 별도 계량    기 설치 후 사용량으로 부과하거나 부산시교육청의 ‘교육시설공사 전기수도료계산      식’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    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    합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공사내용 및 계약관련문의 : 부산동성고등학교 행정실(☏802-4631)로 문의바랍니다.




2025.  6.  4.



부산동성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