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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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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6570-000 공고일시  2025/06/05 16:44
공고명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집단급식소 환경개선 공사
공고기관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수요기관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담당자 최현민(☎: 055-762-016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16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95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906,669 원
   
추정금액
48,95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4,5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주장복 공고 제2025-0071호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집단급식소 환경개선 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전자입찰을 공고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제공하는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공사 계약 일반조건에 의거하여 당해계약이 해제․    해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입찰(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직원의 금품

  ․향응 등 요구 사례와 같은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055-762-0166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집단급식소 환경개선 공사

공 사 명

공사내용

공사기간

공사현장

기초(설계)금액

장애인복지관

집단급식소

환경개선 공사

천장, 바닥, 벽체 등

착공일로부터  28일

경상남도 진주시 동진로 273

 48,950,000원

(추정가격:44,500,000원

 +부가가치세:4,450,000원

 


2. 입찰등록 및 개찰

입찰서 제출: 2025. 6. 9.(월) ~ 6. 13.(금)

   ※ 제 출 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http://www.g2b.go.kr)

개 찰 일 시: 2025. 6. 16. (월) 10:00

개 찰 장 소: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법 및 입찰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공사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상남도 진주시)대상,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실내건축공사업】          면허소지자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기준으로 경상남도 진주시 관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진주시에 본사를 두고 있어야 함)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정부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2018.1.10.)규정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견적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        복지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8. 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은 예정가격에 반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금액단위: 원)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보험

노인장기

요양보험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합계 (A값)

-

-

-

-

906,669

-

906,669

  다.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청구시에는 아래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라. 대가 청구시 연금보험료 및 건강보험 납부사실 증명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 및 시행령 제59조 및 제60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89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최근호)을 따릅니다.

  바.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1)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가 건설기계 임차시 반드시 공정거래위원회 「기계업종 표준하도급 계약서」를 체결하여 건설기계대여대금 (현장별)지급보증서 발급 받아야 하며, 건설기계 임대업자(장비와 인력을 투입하는 업체)는 건설산업기본법에 규정된 하수급인의 권리와 의무가 적용됩니다.

    2)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는 건설기계 임대시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본 및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또는 직불 합의서) 사본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준공계 제출시에는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합니다.


9. 공사근로자 노무비의 구분관리와 지급확인 관련 사항

    가.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예규의 규정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    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의 규정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이며, 계약 시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 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체불임금(임대료)없는 공사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임금(임대료)지불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준공시‘근로자 사역내역서’ 및‘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공사감독자를 경유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하수급인에게도 동일하게 적용 합니다.

   ※ 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2018.1.10) 공사계약 일반조건“제9절 7.공사계약에서 노무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요령 참조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 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 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설계도서, 공고문 내용을 숙지하여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마. 낙찰자는 업종 등록에 필요한 기술자 보유증명원 및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        가입자 명부를 착공계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준공계 제출 시 장비        임차 계약서 사본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입찰 및 계약은 기획운영지원팀(☎055-762-0166, 최현민)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5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