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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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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5779-000 공고일시  2025/06/05 17:25
공고명 대학 건물 옥상, 외벽 방수 보수 공사
공고기관 아이씨티폴리텍(ICTPolytech)대학 수요기관 아이씨티폴리텍(ICTPolytech)대학
공고담당자 이건영(☎: 031-760-3355)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5 17:3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1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13,3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03,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 사 입 찰 공 고

(입찰공고번호 R25BK00885779-000)

(자체공고번호 제2025 - 00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학 건물 옥상⋅외벽 방수 보수 공사

  나. 입찰방식

     1)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로 진행

     2)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

     3) 총액 최저가 낙찰제

     4) 제한경쟁입찰(업종)

  다. 공사현장 : ICT폴리텍대학 (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16-26)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 2025.08.17. (’25학년도 2학기 개강전까지)

  마. 공사개요

구분

공사범위

면적*

옥상

방수

6개동 건물 옥상 방수공사

(대학본부, 제1공학관, 제2공학관, 산학협력관, 제1생활관, 제2생활관)

※ 대학본부-제1공학관, 제2공학관-산학협력간은 옥상이 서로 연결되어 있

<총 6개동 약 2,876.77㎡>

ㅇ 대학본부  약 326.59㎡

ㅇ 제1공학관 약 822.25㎡

(1공학관간 연결부위 약 30㎡ 포함)

ㅇ 제2공학관 약 475.74㎡

ㅇ 산학협력관 약 265.58㎡

ㅇ 제1생활관 약 636.75㎡

ㅇ 제2생활관 약 349.86㎡

외벽

보수

ㅇ제1공학관 정면⋅배면 외벽 창틀 마감 보수

 - 특히, 2~3층 좌측 배면 창틀 외부

약 215㎡~260㎡

 - 특히, 5층~6층 외벽, 구조물(대학본부 연결부위, 옥상 구조물)

약 240㎡~280㎡

ㅇ제2공학관 정면⋅배면 외벽중 크랙 보수

 - 특히, 1층, 3층, 4층 정면의 외벽 마감재, 창틀 외부)

약 198㎡~250㎡

 - 특히, 옥상, 5층 우측면(제2공학관-산학협력관 간 연결부위, 창틀 외부)

약 40㎡~60㎡

ㅇ산학협력관 정문쪽 외벽중 크랙 보수

 - 특히, 2층, 3~4층 창틀 외벽 마감재, 창틀 외부

약 150㎡~250㎡

ㅇ제1생활관 1~3층 및 옥탑, 외벽 보수, 스톤코트 전체 도색

약 1,160㎡

ㅇ제2생활관 1~2층 및 옥탑, 외벽 보수, 스톤코트 전체 도색

약 810㎡

옥상

난간

두겁

공사

제1생활관 옥상 난간 두겁(징크형 칼라강판) 공

4변 길이 약 128~140m

제2생활관 옥상 난간 두겁(징크형 칼라강판) 공

4변 길이 약 82~90m

* 설계도면을 기준으로 산출한 면적으로써, 실제 수치는 오차가 있을 수 있음

     (1) 옥상 방수

         - 총 6개동(대학본부 1동, 제1공학관 1동(대학본부 - 제1공학관 간 서로 옥연결되어 있음), 제2공학관 1동, 산학협력관 1동(제2공학관 – 산학협력관 서로 옥상 연결되어 있음), 제1생활관 1동, 제2생활관 1동의 건물 옥상의 바닥 및 옥탑, 구조물 등의 방수 대상부위 바탕면 정리 및 크랙 보수

     (2) 외벽 방수

         - 제1공학관 건물의 옥상 구조물⋅정면⋅배면 외벽중 전반적인 점검을 통한 크랙 보수, 특히, 2~3층 좌측 배면(외벽 마감재, 창틀 외부), 5층~6층 외벽, 구조(대학본부 연결부위, 옥상 구조물)의 크랙 집중 보수 및 창호 코킹 보

         - 제2공학관 건물의 옥상 구조물⋅정면⋅배면 외벽중 전반적인 점검을 통한 크랙 보수, 특히, 1층, 3층, 4층 정면(외벽 마감재, 창틀 외부), 옥상, 5층 우측면(특히 산학협력관 연결부위, 창틀 외부)의 외벽 마감재 크랙 보수 및 창호 코킹 보

         - 산학협력관 건물의 정문쪽 외벽중 2층 넓은 창호, 3~4층 창문 외벽 마감재 크랙 보수 및 창호 코킹 보

         - 제1생활관 건물의 1~3층의 외벽과 옥탑 외벽 보수 및 스톤코트 마감재 전체 도

         - 제2생활관 건물의 1~2층의 외벽과 옥탑 외벽 보수 및 스톤코트 마감재 전체 도

     (3) 옥상 난간 두겁 공사

         - 제1생활관 및 제2생활관 건물 옥상 난간에 두겁(징크형 칼라강판) 공사

     (4) 기타 부대공사

         ㅇ제1․2생활관 외벽에 부착되어 있는 선홈통의 부착상태를 점검하여 용접부위의 녹발생 및 유격 등이 있을 시 앙카 재설치 및 녹제거, 도장 등의 보수작

         ㅇ제1․2생활관 옥상 난간 두겁 공사시, 기존 부착되어 있는 스테인레스 스틸제 난간을 임시 철거후, 두겁공사 완료후에 해당 난간 재부착

         ㅇ폐기물 반출 등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최저가 낙찰제)

  사.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온라인계약


2. 공고일정

  가. 입찰 일정

     

구분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입찰개찰일시

비고

일시

2025.06.5.(목)

18:00

2025.06.13.(금)

14:00

2025.06.13.(금)

15:00

 

장소

나라장터,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나라장터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집행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을 한 업체이며, 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업종코드 4992)을 등록한 업체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 국가종전자조달시스템(G2B)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에 따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납부이행 각서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입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계약체결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대학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국세기본법 기본통칙에 의거 손해배상금 등은 과세대상이 되지 아니하므로, 계산서등 지출증빙 발급불가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는 한번 제출한 입찰서를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공사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문서함〕-〔공사〕-〔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로 우리 대학에서 정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계약담당부서장이 편성 예산액을 고려하여 적용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단, 계약상대자가 계약 미체결(또는 포기)시 예정가격이하 차순위 투잘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해당자투찰금액)할 수 있으며, 최종계약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라. 낙찰전까지 공사계획서와 현장시찰 등을 통해 현장 여건 및 방수상태, 보수대상 등을 사전에 확인하여야 하며, 입찰전 현장여건을 고려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

  나.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공사입찰유의서 제8조 제3항에 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자가 별도로 전항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계약으로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체결시 “대학본부 등 건물 옥상, 외벽 방수 보수공사” 산출내역서를 공종별로 분리하여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본 공사는 산업안전관리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보험료 및 관리비는 「국가계약법 시행령」및「산업안전보건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출증빙을 통해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사의 하자담보책임기간은 준공일 이후 2년으로 하며, 하자보수보증금율은 계약금액의 3%로 한다.


9.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입찰자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 또는 날인하여 우리 대학과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계약법령, 고시, 공고사항,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본 공사의 공사계획 및 공고문,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조회〕에 게재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본 공사는 대학의 학사일정 등을 고려하여 공사기간 내에 모든 공사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 또는 부정으로 판명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 및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031-760-3355)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이용안내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5일


ICT폴리텍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