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농장 공고 제2025-001
축산악취개선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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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민간사업으로 낙찰자 결정 후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본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
되며 정원농장은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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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5년 축산악취개선사업(정화방류)
○ 구매내역(품목, 규격 및 사양) : 규격서 참조
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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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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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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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공사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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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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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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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축산악취
개선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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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감곡면 녹동1길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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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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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 25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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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
25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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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축분뇨 정화방류
시설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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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90 일 이내(2025.12.31.까지)
○ 예정(기초)금액 : 금 이억오천만원정(부가세포함)
※ 입찰참가 전 반드시 공고서 및 규격서를 확인, 문의사항은 정원농장 농장 대표 최석원 (010-9889-3087)에게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설명은 농장 직접 방문하며, 시설공사를 위한 설계서와 설계도면은 정원농장 농장 대표 최석원 (010-9889-3087)에게 열람할 수 있고,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미열람으로 인한 책임 소재는 입찰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일반입찰 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 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6. 10(화) 14:00 ~ 2025. 06. 17(화) 15: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6. 17(화) 16:00, 인터넷 PC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시행령 제13조 제1항 제1호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한다.
○ 「가축분뇨의 관리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제34조의 규정에 의한 가축분뇨처리시설 설계, 시공업 면허(개인하수처리시설 설계시공업, 환경전문공사업(수질) 중 한 개이상을 보유하고 스마트팜 확산사업 참여기업으로 폐수처리장비를 등록한 업체로서 붙인 규격서 및 시방서에 명시된 공사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 가축분뇨에 관한 특허증을 보유하고, 본 특허에 대한 전용실시권 혹은 통상실시권계약을 체결하고 기업부설연구소인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하며, 최근 2년동안 전라도에서 가축분뇨처리시설공사(규모 일일50톤이상)실적 5개 이상 소유한 업체이어야 한다.(전자세금계산서 사본제출)
○ 반드시 시방서 및 규격서를 확인하여 조건에 충족하여야하며 개찰후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면 적격심사에서 제외합니다.
4-1. 입찰전 업체 제출서류
○ 투찰한 견적서와 제품 상세 내역(원가계산서)
○ 특허증과 통상실시권 내지는 전용실시권 계약서 사본
가축분뇨처리시설설계·시공업 등록증 사본 또는 환경전문공사업(수질)등록증사본
○ 최근 3년 동안 전라도에서 가축분뇨 정화방류 처리사업(규모:일일 50톤이상)의
실적 5개 이상 시공한 업체(전자 세금계산서 사본 제출 )
○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 업체 제출서류는 입찰보증서 접수 마감일 전에 농장에 우편 또는 직접제출하여야야 하며, 미제출하거나 마감일 전까지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자격 미달로 부적격
처리됩니다.
○ 제출처 :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감곡면 녹동1길 73
농장주 : 정원농장 농장주 최석원
(전화 : 010-9889-3087)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예정가격은 나라장터 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 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 입찰에 참가한 각 업체가 2 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한다.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니 입찰서의 제출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재입찰 사항
○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있어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당일 근무시간내 1시간 간격으로, 당일 근무시간 이후에는 다음날 근무시간내 1시간 간격으로 재입찰에 부칠수 있으니 개찰결과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투찰업체에서는 수시로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의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개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함으로서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조달청 콜센터정(1588-0800)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입찰공고, 계약 및 물품규격&사양 및 입찰결과 등에 관한 사항은 농업회사법인 새유리 농장 대표 남상용 (010-4498-3144)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6
정원농장 대표 최석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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