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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3482-000 공고일시  2025/06/10 10:04
공고명 [재공고]미래의료혁신센터 3층 기업입주공간 구축 기계설비공사
공고기관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수요기관 화순전남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김승희(☎: 061-379-7414) 계약방법 일반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2 15:00 현장설명일시 2025/06/12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6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6/16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95,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77,272,72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화순전남대학교병원 공고 제2025-57호


입 찰 공 고 (재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10일

화순전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미래의료혁신센터 3층 기업입주공간 구축 기계설비공사

  나. 공사내역: 첨부 설명서 등 참조

  다. 공사현장: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전남 화순군 화순읍 서양로 322)

  라. 배정예산: 금19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기간: 착공일로부터 50일

  바.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이며,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낙찰하한율, 기초금액 없음)

     -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사. 하자담보책임기간: 검사 완료일로부터 1년

  아. 하자보수보증금율: 계약금액(증감이 있는 경우 조정된 금액)의 3%

  

<입찰 일정>

○ 현장설명회: 2025. 6. 12.(목) 14:00(장소: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지하 1층 나눔회의실)

○ 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12.(목) 15:00 ~ 2025. 6. 16.(월) 15:00

○ 개찰일시: 2025. 6. 16.(월) 16:00

○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16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 규정 제30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따라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가스설비공사업 중 기계설비공사를 주력분야】로  G2B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등록을 필한 업체


3. 현장설명회(필수사항)

  가. 일시 : 2025. 6. 12.(목) 14:00(시간 경과시 입실 불가)

  나. 장소 :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지하 1층 나눔회의실

  다. 준비물

    - 신분증 지참

    -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 사업자등록증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지참시)

    - 위임장 및 피위임자 재직증명서 각 1부 (대표자 외의 자 참석시)  

    - 국가기술자격수첩(=국가기술자격증) 또는 건설기술자경력수첩(=건설기술경력증) 사본 1부

    * 국가기술자격자 또는 건설기술자 본인이 직접 참석하여야 하며, 기계(설비) 분야에 한함

   → 기 입창공고(제2025-42호, 조달청R25BK00862419-000)의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는 기 참석 등록으로 본 공고의 현장설명을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본원 회계규정 제255조 제5항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전자입찰서에 포함되어 있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서의 제출로 이에 갈음합니다.

  나.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낙찰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낙찰자 선정이 취소되는 경우에는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5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에 상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본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부가가치세 등 포함)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기간 내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필요한 시스템을 구비하여야 하며, 전산장애 등으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 등이 불가능한 경우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결과 확인 후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 선정 후 낙찰자가 부적격업체로 판명되어 낙찰이 취소되거나 무효인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포기하는 경우에는 차순위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보험료 등의 사후 정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75호) 제19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정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8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차세대 물품조달시스템(HLS)에 회원가입 후 전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및 사업자등록증 등 구비서류는 추후 낙찰 시 안내 예정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수 있으니, 공고서, 물량내역서, 도면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여건 상 진료업무와 병행하여 공사가 진행되므로 다소 공정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입찰참가 업체는 해당사항을 철저히 파악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장소, 일시 및 규격 변경 등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이를 확인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원 회계규정 및 청렴계약 관련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www.cnuhh.com > 병원안내 > 입찰정보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자 모두는 위의 각 사항을 숙지하고 이행에 차질이 없어야 하며, 해석상 이의가 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고,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법해석의 일반원칙과 조리에 의합니다.



◇ 관련문의

    -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총무과 김승희 (전화 061-379-7414)

    - 시방 및 과업 관련 문의: 시설과 강성일 (전화 061-379-7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