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5 – 690호(재공고)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관련 건축디자인과 교육환경개선 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관련 건축디자인과 교육환경개선 공사
나. 내용: 시방서 및 내역서 참조
다. 기초금액: ₩36,000,000원(부가세포함)
라. 기간: 계약(착공)일 – 28일
2. 일정
가. 설명회 일정 및 참가 방법
1) 설명회 참가 접수
가) 일시 및 장소: 2025. 6. 16.(월) 13:30 – 14:00 제주한라대학교 본관 2층 PBL실
나) 지참서류
- 참가자 전원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 대표 참석 시 위임장 제외
- 참가자 전원 본인 확인 신분증
2) 설명회: 2025. 6. 16.(월) 14:00 제주한라대학교 본관 2층 PBL실
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 자격 조건 확인(자격 조건이 맞지 않은 업체는 견적서 접수 불가)
나) 현장 설명회 장소를 고려하여 참가 인원은 업체별 최대 2인으로 제한함.
다) 서류 미지참시 설명회 참석 불가
나. 견적서 접수
1) 접수마감일시: 2025. 6. 18.(수) 11: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제출: 이메일 kkr@chu.ac.kr
3) 제출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1부
나. 공사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1부
다. 견적서(총액) 1부 (붙임3 양식 또는 업체 자체 양식)
3. 참가자격
가. 제주특별자치도 도내에 주된 영업소(본사)를 등록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관청으로부터 업무정지중인 자는 등록할 수 없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
라.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마. 서류를 지참하여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5호의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5.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본 공사는 1개월 이내 공사로, 건강⦁연금 보험료 등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나. 참가자는 금액을 산정할 때 추정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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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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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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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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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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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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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위의 금액에 대히서는 준공(기성)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등의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발주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개찰
1)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산 범위 내 총액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2) 입찰(견적)가는 부가세 포함 총액가격임
나. 적격심사
1) 가격입찰결과 낙찰자는 적격심사를 위한 다음의 서류를 낙찰 후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기간의 말일이 휴무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익일 또는 다음 정상근무일까지로 한다.
가) 안전보건에 관한 계획안
나) 산업안전관리비 사용 계획안
다)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2) 계약(적격)심사대상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항의 기간이 경과되어도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계약(적격)심사대상자 결정을 취소할 수 있다.
3) 1순위자 평가 후 부적격일 경우,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
다. 최종 낙찰자 선정
1) 개찰 후 적격심사를 통과한 자를 최종 낙찰자(계약상대자)로 선정
2) 계약 체결시, 최종 낙찰(견적) 금액에 해당하는 상세 내역서 제출
7. 기타 유의사항
가.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및 입찰조건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기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사 내역에 관한 사항: 건설관리처 064-741-7571
2) 견적 접수(행정)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팀 064-741-7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