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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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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5021-000 공고일시  2025/06/10 16:06
공고명 여주소방서 119지역대(6개소) 환경개선 공사
공고기관 경기도 여주소방서 수요기관 경기도 여주소방서
공고담당자 김흥도(☎: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16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0,297,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7,290,547 원
   
추정금액
140,29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27,542,728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 여주소방서 공고 제2025-1272호


여주소방서 지역대 환경개선공사 견적 제출 안내 공고(안)

다음과 같이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6. 10.


경기도 여주소방서 재무관



다음과 같이 환경개선공사를 추진하고자 하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행부 예규), 과업지시서, 여주소방서 청렴이행서약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주소방서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및 부정당업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

     <공직자부조리신고/부패행위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여주소방서 지역대 환경개선 공사

  나.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다. 공사위치 : 경기도 여주시 세종대왕면 양화로 913 외 5개소

  라. 공사내용 : (시방서 참조)

  마. 공사예정금액 : 금140,297,000원(금일억사천이십구만칠천원)

      (추정가격 금127,542,728원, 부가가치세 금12,754,272원)

  바. 기초금액 : 금140,29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 지역제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3.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6.11.(수) 09:00 ~ 2025.6.13.(금) 18:00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입찰공고 입력일 2025. 6. 10.(화)]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6.16.(월) 10:00 여주소방서 회계장비팀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업(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면허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본 공사는 종합·전문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양평군, 이천시, 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당해 견적 제출 참가자격 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집행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으로 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해당없습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견적)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하며,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바. 지역개발채권 구매 및 인지세 납부대상입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O 본 견적(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경기 여주소방서 소방행정과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등

  O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을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으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금액단위: 원)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

1,442,930

1,831,646

186,859

2,892,937

936,175

    


10. 공사 노무비의 전용계좌 개설 및 구분관리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일반조건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일반조건에 따라 임금체불에 대한 사항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바. 본 공사의 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 공사 노무비를 미지급한 경우에는 지방노동(고용)지청에 통보하며, 공사 노무비를 허위 청구 및 유용한 경우 형사고발 조치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계약업체는 중대재해 처벌법 제5조 (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동법 시행령 제4조, 제5조(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이행 조치) 규정에 따라 해당할 경우 계약 체결시 [붙임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설계서, 공사현장 설명사항,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의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견적 제출 공고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일반조건에 의한 하도급 대금, 자재․장비대금 등에 대한 지급 확인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마. 본 공사에 관한 세부사항 및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경기 여주소방서 소방행정과 (☏031-887-722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10.


경기도 여주소방서 재무관

【붙임1】

붙임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서식 (공사·용역업체에서 작성 제출)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현장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4.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4.  .   .)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