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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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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0342-002 공고일시  2025/06/11 07:01
공고명 회현119지역대 신축 통신공사 수의견적 변경 공고(긴급)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수요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공고담당자 김영석(☎: 063-280-3804)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366,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367,709 원
   
추정금액
38,426,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2,060,000 원
추정가격
33,06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TEL. (063) 280-3804

FAX. (063) 289-1000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변경 공고(긴급)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157호


공 사 명 : 회현119지역대 신축 통신공사


  이 설명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집행하는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에서 견적 제출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063-280-3804)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클린계약의 약속      

전북특별자치도

     (http://jeonbuk.go.kr)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각호의 내용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7. 공사 관련 설계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8.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9.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조례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157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변경 공고(긴급)  

1. 수의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회현119지역대 신축 통신공사 수의견적 변경 공고

추 정 금 액

38,426,000

입찰개시일시

2025. 6. 11.(수) 10:00

기초금액

36,366,000

입찰마감일시

2025. 6. 17.(화) 10:00

추 정 가 격

33,060,000

개 찰 일 시

2025. 6. 17.(화) 11:00

부가가치세

3,306,000

개 찰 장 소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

 입찰집행관 PC

관급자 관급

2,060,000

비        고

 


 1-1 공사현장: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회현면 대정리 16-2 외 2필지

 1-2 공사규모: 연면적 333.11㎡, 1동, 지상 2층 신축 소방청사 통신공사 1식

 1-3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50일(공휴일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본 안내는 총액 수의견적(이후부터 “입찰”이라 합니다) 대상입니다.

 2-2 본 입찰은 지역제한 경쟁입찰이 적용됩니다.

 2-3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3-2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지역업체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상 본점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3-3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4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4-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수인(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2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4-1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 소방행정과(063-280-3804)에 비치된 설계서 및 시방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 참가신청

 5-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6. 입찰서 제출

 6-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6-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3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6-4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중요한 오기가 있을 시는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5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7-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2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는 결격심사 시 확인하며 조건, 내용이 다를 경우에는 무효처리 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7-3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예정가격작성

 8-1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9. 낙찰자결정

 9-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9.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2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낙찰통보 및 계약

 10-1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10-2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결격심사서류(업종등록에 필요한 기술자보유증명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확인서, 행정처분확인서, 관련면허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수의계약각서 등)를 제출하여야 하며,제출시 부적격자로 인정되어 선순위 자격이 취소됩니다.

      (대리인 입찰시 재직증명서와 4대보험 가입증명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3 선순위자가 적격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에게 결격심사 서류제출을 요구합니다.

 10-4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11-1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11-2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 원)

합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367,709

636,622

808,124

82,442

413,041

427,480


 11-3 설계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건설하도급 지급보증서 발급수수료 등의 법정 정산과목 및 기타 정산이 필요한 제 경비는 준공검사 시에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사후정산)를 받아야 합니다.

 11-4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청구 시 보험료 등에 대한 정산서와 납입확인서(하도급공 포함)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12-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2-2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라북도와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처리 하겠습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13-1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3-2 계약체결 이후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3-3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13-4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5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 제19조(부당한 공동행위의 금지), 동법 제19조의 2(공공부문 입찰관련 부당한 공동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의거 입찰 관련 정보를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실(063-280-2395) 및 홈페이지(http://www.jeonbuk.go.kr-소통민원)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13-7 기타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소방행정과 김영석(☏063-280-380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11.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