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 적 안 내 공 고
1. 견적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공고명 : 2025년 서울복합물류 지열부속설비 교체보수공사(2025 민간 지
열설비 효율개선 지원사업)
나. 공 사 기 간 : 착공일 ~ 2025.06.30.까지
다. 공 사 현 장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55 S동 지하1층 기계실(현장설치도)
라. 공 사 범 위 : 지열 자동제어 성능개선 공사(시방서 참조)
마. 공사예정금액 : 금35,000,000원(VAT포함)
바. 기 타 사 항 : 하자담보율 및 기간은 공종별 관련 법령에 의함
2. 견적서 제출
가. 제 출 기 간 : 2025년 6월 11일(수) 10:00시 부터 ~ 2025년 6월 13일(수) 15:00시 까지
나. 제 출 방 법 : 나라장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견적 제출
- https//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다. 제 출 서 류 : 견적서 및 제품 사양(규격)서
라. 견적 제출시 납품에 따른 모든 제비용 포함 총액으로 제출(V.A.T포함)
3. 계약방법 : 견적 제출에 의한 수의계약
4. 참가자격
○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자동제어 시스템 시방서의 사양을 충족하여 제조·수입·공급·사후 관리 가능한 업체
5. 낙찰자 결정방법
○ 견적서 제출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9.745%) 직상의 최저가격 제시업체
선정
○ 견적 제출업체 중 우선순위 업체가 부적합 시 차 순위 업체로 선정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 있을 때에는 견적서를 우선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6. 업체 선정의 무효
○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견적 제출하여 선정된 경우.
○ 제출된 서류가 허위이거나 견적내역이 관련 규정에 어긋난 내용일 때
7. 계약보증금
○ 납품금액의 100분의 10 현금 또는 보증증권으로 납부
8. 계약 시 제출 서류
가. 표준계약서 1부(당사 소정 양식)
나.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이 아닐 시 개인인감증명서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이 아닐 시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날인)
마. 통장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바.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또는 현금
사.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당사소정 양식)
9. 기타사항
가. 견적자는 견적공고조건,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안내공고는 당사 홈페이지(http://www.loasis.co.kr) 및 나라장터(http://www.
g2b.go.kr)등에 게시됩니다.
다. 문의처 : 관련문의 시설관리팀(02-2160-4041)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라.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을 해야 하며, 전자입찰 사이트 회원
가입 및 투찰방법 등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1588 - 0800으로 사전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2025년 6월 11일
서울복합물류프로젝트금융투자(주)
위수탁자
서울복합물류자산관리(주) |